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29

    2주 넘게 서비스 사용 못하는데 해결 해주세요
    유심 장착시 서비스 없음으로 나와서 서비스 사용이 불가능해 정기 예금 만기된거 이체를 못해서 금전적인 손실 및 여러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꼭 그 번호로만 가능하게 설정되어 있어서 서비스 복구 꼭 되야합니다.1:1 통해서 문의해도 답변도 없고 제발 해결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SKT 셀프 번호 이동 성공하신분 계신가요 ? 유심 번호 입력 한글자가 안되네요 ..
    ​글을 안 남길려고 하다가 수십건 글보고 저도 남깁니다.역량이 안되면 셀프개통 시스템을 안 만들어야 되는거 아닌가요?혹시나 컴퓨터가 문제 있나 싶어서 다른 컴퓨터에서도 SKT 번호 셀프개통으로 처리해서 유심번호 입력할려니  그래도 ... 유심번호 20자 중에 19자 밖에 입력이 안되네요.. 번호이동 엘지 (원칩) 구입한 사람은 잘 되는데.. 시스템 최악이네요..유심 번호 필요한 부분은 제외하고 마지막 4글자만 남기고 글 올려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미납요금 납부 신청
    https://eyes.co.kr/mohae/mohae_view/6670미납 요금 납부 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환불 계좌
    다 보는 게시판에 환불계좌 입력하는건 아닌것 같네요.요즘 각종 사기가 난무하는데여기다가 계좌를 남겨 놓으라고 한거 맞나요?1대1에 써둘테니 확인하고 바로 환불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DS단말 명의 불일치로 정지처리되었습니다.
    전화번호 : 010-2841-4185요금제 : [S]무한 11GB+ 요금제명의자 : 박재영보호자 : 박지환 "DS단말 명의 불일치로, 정지처리 되었습니다." 문자가 왔는데 [빠른 해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통신사명 불일치 문의
    번호이동 신청했지만 여러번 통신사명 불일치로 개통이 보류되고 있습니다.SK 망이고 티플러스 통신사를 사용중인데 SK알뜰폰,KCT나 티플러스나 뭘 해도 불일치가 나와서 이경우에 어떻게 적어야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1대1 문의는 아직 답변을 못 받은것 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요금은 자동이체인데 지들이 안빼가놓고 이용정지???
    뭐죠 갑자기 이용정지분명 자동이체 걸어놨는데 계좌에 돈있을때도 안빼가다가갑자기 정지거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미납금이 생겼는데 문의내용에는 미납금이없다고하시네요
    아직 못빠져나간요금이있습니다 따로 입금해야되나요 아니면 자동으로 남은금액이 이체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요금 이체 안됐다고 통신 정지시키는거 뭔가요
    아니 계좌에 돈이 없다고 하루만에 정지시키는게 뭔지..?지금 돈 넣어놨으니 빨리 뺴가시고 복구시켜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신규가입
     신규가입은 셀프개통이 불가해서 일반개통으로만 해야 하는데 오늘 담당자가 배정되었다는 톡을 받았어요.오늘 개통되는 거 맞나요?그리고 전화가 오는 거고 받아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정말 다 알아서 개통처리 해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요금 통지서 우편 지로로 오게 해주세요 알뜰요금제
    요금 통지서 우편 지로로 오게 해주세요알뜰요금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유심인식 장애로 핸드폰을 못 쓰고 있습니다
    일주일 전부터 기존 사용하던 유심이 인식이 되다말다 반복하더니지금은 아예 sim카드 없음이라고만 뜹니다.삼성센터가서 기기에는 이상이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센터에서도 유심문제이니 유심만 바꾸면 된다고 하구요.마침 제가 가지고 있던 아이즈모바일 kt 유심이 있어서 이걸로 유심을 교체하고 싶은데,제가 직접할 수 있는 건 아닌 듯 하네요.1:1 문의에 유심등록번호와 puk 번호 남겨두었으니확인 후 변경등록 부탁드리고,이후 어떻게 해야하는 지도 상세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고객센터도, 사이트도 부실한데 대리점도 없다보니문제발생시 해결이 너무 어렵네요...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개통취소해주세요
    아이즈모바일 처리 미흡과 느린 답변, 대응으로 개통이 아직까지도 안 된 상태입니다. 현재 부대 안이라 카메라 이용이 힘들어 esim가입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개통취소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개통부탁드려요
    주문번호 10343485 개통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미납요금 납부 원합니다
    4월 요금을 5월 안에 납부하고 싶습니다.미납요금 납부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9

    연락 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알뜰폰 허브 사이트를 통해서 5월 7일 가입신청을 했는데... 고객센터 연락을 해도 연결이 안 되고 해서 게시판에 글 남깁니다.미성년자 명의로 되어 있는 다른 통신사 가입되어 있는 걸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하려고 합니다. 미성년자 번호이동이다 보니... 더군다나 sk 통신망이다 보니 고객센터로 수백 번 연락했는데 받지를 않으니... ㅠㅠ전화 연락 좀 부탁합니다.연락처 : 010-5708-4392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8

    미납요금 안나가고 그 다음달 요금만 정산
    내정보 중 요금정산 부분 확인 후 답변 바랍니다3월달 요금 4월 결제가 안되서5월 4일날 결제가 된것으로 보이고4월 요금은 5월26일 결제 됬는데그럼 5월5일부터 지금까지는요금 미납이 없는건데왜 번호이동도 못하게 미납으로 사람 잡아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8

    10일 이심 개통 아직도 안 됨
    아니 10일 신청인데..진짜 이게 맞나요? 이대로 6월로 넘어가도 개통신청당시의 프로모션이벤트 가격 그대로 적용되는거맞죠? 한계네요 바로 부탁드릴게요 제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8

    진짜 1대1문의 빨리 해결해주세요 화납니다
    제가 skt망쓰고 있는 거 다 뜨죠?혹시나 lg망으로 되어 있을까봐 물어봅니다지금 유심교체를 해서 1대1문의로 일련번호 등등 다 알려주고, 처리되었다는 답변받았는데 데이터 문자 통화 다 안되고 부가서비스도 해지하고 했는데 5일째 다 안 됩니다. 전화가 안돼서 어디 연락할 수도 없고 어떻게 빨리 처리 좀 해줘요. 요금제도 제대로 못쓰고 휴대폰 던져버리고 싶네요계속 안되는데 계속 된다고 하고 이게 뭡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8

    부가서비스 가입완료라고 나오는데 과거이력내용에 안 나와요.
    국제전화 발신 금지 부가 서비스에 가입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잘못 신청한거거든요.다시 해지 하려는데, 마이페이지-과거 이용 내역에 국제전화 발신 금지가 안 나와요.고객센터 연결도 어렵고 고객 센터로 전달 좀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