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0

    외국인은 esim 가입이 안되나요?

    KT벤티 300분 /7GB 가입하려고 하는데

    번호이동에서 왜 esim 가입이 안되나요?

    외국인은 불가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언제 개통이 될까요 빠르게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ai랑 이야기하다가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 어떻게 이렇게 운영하죠? 미성년자 자녀 요금제 확인이 안되고 쿠폰도 받지 못하고 있어서 대표번호 회선을 계속!!! 바꿔가며 확인해도 안됩니다. 상담원 연결이 이렇게 어려워서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데이터때문에 요금제 변경하고 싶은데 현재 가입 후 90일이후 도래 못한 듯해요. 변경방법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셀프개통에 실패하고 3개월 이내 중립기관 신청완료 후, 재신청 (중립기관으로 실패) ->중립기관 재신청 후, 개통 재신청 -> 중립기관으로 인한 실패

    고객센터 연결 불가, 채널톡 무응답. 이게 뭡니까

    SKT -> KT 망 번호이동입니다.

    제대로 처리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요금제 변경 한 적이 없는데 요금제 변경 진행 중 이라는 문자(카톡)이 왔습니다.
    해당 내역 확인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누가 번호를 잘못 작성하여 안내 문자만 온 건지 아니면 진짜로 누가 착각하고 다른 번호를 변경 한 건지 몰라도, 해당사는 이런 것도 확인 안하고 이런 문자를 보내나요?
    해당 사항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번호이동 주문번호 : 10800583
    중립기관(KTOA)에 제한기간내 번호이동 승인 완료
    개통 진행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셀프개통 하려고 하는데 사업자번호 오류라고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전화로 문의하려고 해도 상담사 연결메뉴 자체가 없네요.
    검색해보니까 결제카드 명의자가 달라서 그렇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해결할수있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새로운 요금제로 변경을 하려고 하니, 일단 신청을 하고, 90일 번호 이동 제한 해제한 뒤 된다고 하여서 그렇게 하였는데요. 90일 번호 이동 제한을 해제하고, 셀프개통을 눌러보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며칠째 아무 말도 없고.. 셀프개통이 안되면 담당자가 배정되어서 개통해주시는 줄 알았는데 아무런 연락도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지난 4월 25일 KT 바로배송 유심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하고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데 오지를 않아 들어가 보니 제가 하지도 않은 취소요청이 되어 있다고 뜨고 카드 결재는 취소도 안되고 있습니다. 도무지 고객센터 연락이 되지 않아 여기 글 남기니 배송을 해 주시던지 아니면 환불처리를 해 주시던지 요청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1.마이페이지에서 계약안내서를 자세히 보고 싶은데,
    계속 안됩니다.
    2022.12.26일 개통했는데
    미성년자라서 저의(엄마) 이메일주소 뜨고 인증을 하면
    인증정보가 맞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주세요.
    라고 되어 있는데 풀수 없나요???

    2.현재skt망 LTE 든든아이즈 200분/3.5 2750원 가입했었는데요.
    현재 할인상품 아이즈우정(300분/5G)2700원 변경 가능한가요?

    3.혹시 안된다면 다른통신사 할인만 가능하가요
    그때는 sk유심 무료 교체 안되는거죠??

    4.지금은 저렴한 요금제 이용시 통화 sk,lg차감 kt 이런데
    제가 가입시 그냥 모든통신사 다 차감이였던것 같은데
    맞나요?

    5.지금 데이터 19800원 발생되고 계속 나간다는 속도는 느리지만
    계속 나간다는 말 같던데, 제가 가입시는 최대 19800원까지만
    부과되는거 맞나요?

    6. KT망 아이즈 100분 5GB 상품은
    공공와이파이 제공하지 않아요라고 써있는데
    지하철에서만 LGU+SK망은 공공와이파이사용가능하다는 말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이심 인식이 안되서 다시 다운로드 받으려니까 변경신청을 하라고 하는데 발급비용이 또 청구되는게 이게 맞아요? 대체 고객센터도 없고 당장 전화가 안되는데 어떻게 하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카드기한이 만료돼서 납부방법 변경해야하는데 유선전화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야한다고 하고
    홈페이지에선 대표회선 설정해야한다고 팝업만 뜨고...
    아이즈팡팡 요금제는 아이즈모바일 요금제가 아닌가?
    이 요금제 쓰는 번호로 대표회선으로 이미 설정되어있는데 뭘 더 어떻게 하라는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비회원으로 셀프개통 신청해서 유심배송와서 셀프개통하려는데 자꾸 주문정보를 확인할 수 없다고 뜨네요?

    그래서 회원가입도 해봤는데 이거도 정보확인 안된다고 하고

    전화는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따로 개별문의 하는 곳도 없고 뭐 어떡하라는건지 답답해 뒤지게만드네요 이런 알뜰폰 처음임 빠른답변 원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가상계좌 받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미납금액 가상계좌 받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skt망 이용하다가 최근 유심 교체를 신청하여 유심을 받았고, 교체를 시도하였습니다.
    그러나 유심을 교체하였을 시 서비스 없음이라는 문구가 떴고, 재부팅도 10회 가량 해보았지만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이미 약 2년 간 사용하던 기종이라 등록도 다 되어 있을 거고 다시 기존 유심 장착하자 정상 작동 합니다.
    가족의 휴대폰에 새로 받은 교체용 유심을 장착하자 해당 기기 역시 서비스 없음이 되어 작동하지 않습니다.
    조속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5/17일 신규개통 신청하였습니다

    10816803 개통번호입니디
    왜 저보다 늦게 하신분들도 개통이 되었는데 저는 아직도 개통이 안됐네요. 좀 빨리 개통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주문 번호: 10818310
    개통 언제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주문번호 10805226
    개통보류에서 개통취소로 바꿔주세요
    유심 보유중이니 셀프 개통하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