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20

    휴대폰 분실에 따른 유심(SK) 재구매,개통 문의
    휴대폰 분실에 따라 유심 재구매 및 개통을하려고 합니다.홈페이지에서 구매신청은 하였는데아직 발송 등 진행이 되지않은거 같아서1. 신청한 유심 배송여부 확인 2. Sk유심 오프라인 구매 가능여부 및 판매장소3. 유심 배송시 재등록은 1:1문의로 등록하는것인지 아님 기존 사용자의경우 자동으로 인식되는것인지?긴급 답변부탁드리고 1:1문의 연락 및 상담사 연결이 안되는데ㅜㅜ 빠른 연락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0

    5월 이벤트 150기가 증정 안되네요;;
    첫 달만 들어오고 이번달은 안됐어용 ㅠㅠ 다들 그러신가요? 담당자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로밍차단해제
    1:1 문의 게시판에 답변이 없어 여기 남깁니다.차주 해외 출국으로인해 하기 사항 체크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1) 해외로밍차단 해제2) 컨트리락 해제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납부관련 문의
    1대1 문의 했습니다 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부가서비스 신청한게 안돼요!!!!!!!!!!
    번호변경 안내 부가서비스 신청했는데 왜 안되나요!!!!!!!!!!!!!!!!!!!!!!진짜 급하다구요!!!!!!!!!!!!!!!!!!!!!!!!!!!!!!!!!!!!!!!!!!!!!!!!!분명 다 됐다고 했는데 왜 안되는건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휴대폰 분실에 따른 유심 재개통 문의
    주말간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오늘 하루종일 고객센터 연락드렸는데 연락이 안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유심 재구매 했는데발송이 안되네요 급합니다 빨리 배송해주세요또 배송 후 바로 개통이 되는건지 재등록해야하는지 재등록 어떻게 하는지 빨리 알려주세요매우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일반개통
    셀프개통을 하다가 안돼서 일반개통으로 전환하였는데 언제쯤 개통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스패머관련 해지서류 전송완료입니다.
    1대1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휴대폰 회선 이용정지 해제 요청
    안녕하세요.휴대폰 회선 이용정지 해제 요청하고자 합니다.와이프 명의의 휴대폰이 있는데새로 폰을 사면서 이전에 쓰던 유심을 꼽았습니다.개인정보제공 동의 문자를 받고 확인하지 않아명의 일치 확인 불가사유로 010-4896-9365 번의 전화가 이용정지가 되었는데풀어줄 수 있나요?뒤늦게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하려고 인증을 하려 했으나 지금 이용정지가 되어문자 수신이 안되어 계속 이용정지 상황입니다.조속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1:1 문의 확인 요청
    번호변경 진행건 관련해 추가로 요청하신 사항들을 1:1 문의로 전달했습니다. 빠른 진행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유심고장 문의
        유심고장으로 1:1 문의를 드렸으나 계속해서 답변이 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제가 지금 핸드폰을 2주동안 사용하지 못하고 있어서 언제쯤 문제가 해결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요금 자동이체
    현재 계좌 자동이체 되어있는데 정확히 몇일에 납부 되나요? 아이즈 KT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요금제 개통 확인
    요금제가 개통되었다고 뜨긴 하는데 마이페이지에서 요금제를 볼 수 없어서요.개통이 되었는지 확인 좀 해주실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번호이동 요금 청구
    위 사진과 같은 요금이 청구됐는데 이게 무슨 금액인가요?0원 요금제 들면서 안내받은 금액은 유심 금액 4400원이 전부인데번호이동 요금은 사전에 안내받지 못한 금액이라 황당해서요이태껏 알뜰폰 요금제 옮기면서 이런 금액 처음 청구받아보는데 설명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급해요] 유심 인식 장애
    먼저 문의드린대로 유심 변경 완료했는데 유심 다운로드가 필요하다는 메세지가 뜹니다.SK텔레콤 유심 나밍 번호로 나밍도 시도해 보고 핸드폰을 여러번 껐다 켰는데도 마찬가지 입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대리점, as 센터 확인도 했으나 핸드폰 이상은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아 ㅋㅋㅋㅋ답답해서 ㄷ져버리겠네
    여기는 무슨 개통할때마다 이 염병을 떨어야하네 아짜증나서 그냥 대기업 쓰던가 해야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요금제 개통
    요금제 개통이 완료되었다고 뜨는데 어디서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나요?원래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재가 마이페이지에 보여야 하는 거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일반개통
    010996429796월 15일 개통예정일이라했는데지금까지 안되고있습니다처리부탁드려요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개통 신청 6월 12일 이후 깜깜무소식
    아들 명의로 개통 신청하여 문의드립니다.6월 12일 이후 깜깜무소식이네요.접수 완료라고 뜨는데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그리고 와이프도 아이즈 모바일 쓰는데 회선 과다로 전화기가 일시 정지가 되어 있어문의를 드리려 전화를 수십차례 했으나 통화가 안됩니다. 010-9358-1284  로 전화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9

    미납금 입금
    저번달 미납금과 이번달 요금을 오늘 납부하고자 합니다.계좌번호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번호이동 중으로 최대한 빠른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