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2

    SKT 11G+ 핫스팟
    SKT 11G+ 에 150G 추가제공 사용하고있는데요11G + 매일2G + 150G인데11G = 테더링 사용가능매일 2G =?150G = 테더링불가능2기가에 대해서는 어떻게 사용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1:1 문의답변주세요..
    답변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여기 진짜 노답이네 일대일은 답변도 없고
    신청한지 한달만에에 개통된다고 톡만 오네저기요 담당자님 유심 잃어버렸거등요주문번호 10326836 꼭취소해주세요저 영업직이라 전화 끊기면 망합니다홈 페이지 취소도 안되고진짜  관리 개판이다 1대1문의 답도안해주면서왜 만들어놨어요?저 진짜 전화끊기면 안되니까 개통취소 꼭 해주세요주문번호 10326836  입니다개통취소 꼭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5월요금 납부하고싶습니다
    납부전용계좌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유효하지 않은 qr코드라고 합니다!
    재발급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번호변경
    번호변경하려고 하는데 고객센터 연락이 안됩니다. 대리점 가면 해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1:1 확인해주세요
    엄마들 미납요금이랑 계좌 알려주셨는데 불일치로 떠서요 다시 답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요금 납부 안하면 정지시킨다고 문자를 보내고 연락이 안되면 어떻하나요?
    1. 명의변경 몇번이고 문의드렸습니다. 실명인증이 안되서 일주일째 통장을 못쓰고 있습니다.알려주신 메일로 신분증 보내드렸는데 확인도 아직 안되시네요2. 요금 납부 안하면 정지시킨다고 문자를 보내고 연락이 안되면 어떻하나요?카드 결제하고 싶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1:1 문의 확인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유심미인식 문제로 1:1 문의드렸는데처리속도가 느리다는 게시판의견 많아서 부득이하게 추가로 모해게시판에 당부드립니다확인좀 부탁드린다고 전달해주세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신규가입 유심 미인식
    문제가 발생 하였네요 일대일 문의 남겨놨어요처리 부탁 드려요 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NFC 유심변경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SKT 일반유심으로 개통했는데 NFC유심으로 변경 하려고 합니다 NFC유심은 구입해서 받았는데 셀프개통 하려고 하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고 팝업창이 뜹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해외로밍영수증 발행 부탁드립니다.
    5/15(월)~5/25(목) 11일간 일본 출장으로 데이터 함께 ON 해외로밍을 이용하였습니다.당 기간동안 사용한 로밍비용 영수증 회신을 부탁 드립니다.영수증이 있어야 회사에 비용 청구가 가능 합니다.  - E-mail: seokin.ko@tel.com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1:1문의 확인해주세요 이용장애
    개통은 완료되었는데유심인식이 안되서 이용장애로 작성하라는거 해서 올려놨어요.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이야기알뜰폰에서 아이즈모바일로 변경
    1. 기존 이야기알뜰폰에서 유플러스통신망을 썼었는데 아이즈모바일로 옮겨서 유플러스 0원 요금제로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2. 만약 유플러스 0원 요금제 사용 가능하다면, 미성년자이고 [L]무한11GB+ 요금제 가입하고 싶은데요. 가족관계증명서까지는 되는데 주민등록번호와 운전면허증이 없어 실명인증에서 계속해서 실패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유심은 따로 구입이 필요한건지, 일반개통은 어디서 하는건지 세세하게 문의드리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일반개통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1

    확정기변 요청
    갤럭시폰 쓰다 아이폰으로 유심변경 했는데 확정기변이 필요해요 안내부탁드릴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1

    1:1 문의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1:1 문의 작성한지 일주일이 넘어도 확인을 안해주세요 ,, 빨리 확인해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1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1

    근데 e심 발급비용은 언제 청구되나요
    이게 어디에서 확인가능한건가요e심 발급 비용 청구된다고 하는데 어디에 청구되는지 언제 납입하는지가 궁금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1

    1:1 문의 확인을 안하네요
    추가데이타 150G 문의글 입니다.6월에도 표시가 안되는데 받고있는데 표시가 안되는지?오류가있어 못받는건지?오류가있다면 내가 뭘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1

    미납요금 납부
    미납요금 및 5월 요금 어디로 납부하면 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