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신청 취소요청
    통화가 왜 안되죠?  고객이 우습나요?사정 없는 회사는  없습니다  고객이 몰려 사람이 없으면 사장이 돈을 써야 남아있는 사람이 안죽습니다.통화되는 타사로 이동합니다.개통철회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 개통불가
    1대1문의 남겼는데도 도무지답이없어서 여기다 글 남깁니다.타사 알뜰폰 유심 사용 중 분실하였고 아이즈모바일 skt유심 수령하였습니다. 허나 장착해도 인식도 안되고 셀프개통 안되고 상담사개통전환은 된건지 안된건지...빠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벌써 전화 못쓴지 1주일다되어가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요금납부관련 1:1 게시판은 응답도 없으시네요ㅠ
    4월요금 청구서 받았는데14,156원이 데이터 사용 금액으로 청구되었네요.아이즈모바일에서 쓴 데이터를 보니 4월에 오버해서 쓰지 않았는데 데이터 금액 왜 이렇게 많이 나온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급해요 1:1문의 확인부탁드려요
    확인부탁드려요 휴대폰 사용못하고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요금 미납 납부 문의
    납부 방법 계좌 자동이체에서 카드로 변경 요청했으며, 변경된 뒤 미납 요금 납부 처리 부탁드립니다.1:1 문의도 남겼으니 미납요금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대체 문의 답변을 선택적으로 하시는건가요?ㅠㅠ..
    문의 남긴건 일주일째 답도없고 1:1문의 확인 좀 부탁드려요 요금납부 조정필요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신규 신청을 6일 새벽에 했는데
    주문번호 10312151 입니다.신규신청을 6일 새벽에 했는데 개통담당자 배정조차 안됐는데 이거 도대체 언제 처리 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eSIM 개통 실패 - 프로파일 재등록 요청
    eSIM 개통 실패 - 프로파일 재등록 요청제 개인정보확인해서 메일로 처리결과좀 주세요언제까지 개통안되는건데요진짜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esim 개통문의
    5월 8일에 esim 개통신청을 했고 5월 16일에 중립기관 승인을 받으라는 카톡을 받았습니다 오후 6시쯤 신청서를 보냈고 어후 7시쯤에 아무런 문자나 매일로 통보도 없이 기존 회선이 끊어졌습니다 홈페이지에있는 qr코드를 이용해서 esim을 받았으나 계속 서비스 없음 상태입니다 고객센터 시간도 지났고 1:1 문의는 며칠째 답변도 없고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 통보도 없이 고객샌터 시간 이후에 번호이동 시켜놓고 esim은 오류에... 전화도 못하고 인터넷도 안되고있습니다 빠르게 고쳐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 지연 5일넘음
    김_보_열   확인바람 문의내역은 읽지도 않네 1:1 문의내용은 읽지도않아전화는 1시간 해놔도 안받어 내일 개통안될시 국민신문고,방송통신위원회,국세청,금감원등 아는 모든 매체에 이 업체에서 일어나는 모든사항 신고넣겠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제한구역서비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Sk 11기가 +요금제요 7개월 후에는 ?
    다른요금제로 바꿀수도 있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해외폰인데 voLTE 가 안됩니다ㅜㅜ
    개통하고 안 건데 sk망 해외폰은 아이즈모바일쓰면 voLTE 안됩니다. 3G로만 통화돼요고객센터 전화는 연결이 1번도 안돼는 통신사로 보이네요타사 KT 망 IMEI 번호랑 WiFi 접속시 주소만 알려주면 바로 voLTE 되도록 바꿔줬던거 같은데똑같이 이메일 보냈는데 이렇게 답변옴유심 빼서 다른 폰에 꼽고 지금 쓰는 폰을 등록하라고 함. 뭔 이런경우가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미납요금으로 인한 휴대폰정지
    저번달 미납된 요금때문에 휴대폰이 정지됐네요 늦게 확인한건 제 잘못이지만 바로 휴대폰 정지될줄 몰랐네요 미납요금낼테니 해결법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완료 후 유심오류
    다른 분들하고 마찬가지로 통화,문자 통신장애가 있네요 해결해주세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인증오류라면서 정보수정카톡이계속오네요
    1:1 게시판에 인증번호남길테니 수정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긴급] eSIM 개통 실패 - 프로파일 재등록 요청
    eSIM 개통으로 번호이동 신청했었는데요.번호이동 개통은 됐는데 eSIM 등록이 되지 않아 프로파일 재등록 요청했습니다!!자세한 정보는 1:1 문의로 남겼는데 빠른 처리 좀 부탁드립니다!업무용 폰이므로 제발...빠른 처리 좀 요청드립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 시 오류
    주문번호 10321224셀프개통 하는 중 전사업자 대표번호이동사업자코드에 허용되지 않는 값이 입력되었습니다.(현재값 : 06T)라는 오류가 나오고 진행이 안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 연락받을 번호 변경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다른망으로 이동인데 동일망이라고 문자왔어요
    상담시간지나서 문자보내고 고객센터통화도안되고할인은낼끝난다그러고에스케이에서 엘지망으로 변경인데 뭐가문제죠.전화를달라구요. 할인끝나는부분에대한 추가금은 그쪽에서 책임지구요.주문번호 10307999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