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8

    주문번호 10316326 상황
    주문번호 10316326 상황 알려주세요.중립번이인데 언제 개통되나요?그리고 어제도 글 올렸는데 왜 저빼고 다른사람들만 댓글 달아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개통안돼요제발
    1대1문의 확인좀해주세요 내일 휴가복귀라 개통오늘까지 꼭해야돼요 01083224031로 전화주세요 꼭오늘까지해야됩니다제발부탁드립니다피말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유심이 오긴 오는건지 ㅡㅡ
    아니 지금 2주가 다되어가는데 아직 진행중이라고만 떠있고 유심 배송조회는 하나도 안되고있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고객센터전화는 받지도 않고 1:1문의는 여러번 남겼는데 답도 없고 .. 지연된다는 공지만 띄우고 지금 현재 어케 진행이 되고있는건지 알수있는방법이 없어 정말 답답하네요.. 확인하고 답변좀 부탁드려요원래 이렇게 다른 사람들도 다 2주씩걸리는거라면 할말이없는데 아무 상황조회도 안되고 있는 이상황이 맞는건가요? ?? 좀 문의답변이라도 해줬으면 좋겟네진짜 이벤트 휘황찬란하게 사람들 꼬셔놓고 뭐하는 짓거리인지.. ㅋ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대1 문의사항좀 봐주세요(단말 명의 불일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kt망 1일1회 제한 일반개통전환되었습니다 빠른개통요청합니다
    중립센터에서 제한풀고나니kt는 1일1회만 가능하다고 뜨네요이벤트 내일까지인데 빠르게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대1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정보오류로 사용중인데 사용중이 아니라 하고 사용량도 조회가 안됩니다.
    1대1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생년월일 문제로 개통후 사용중인데도 사용중이지않다며 사용량확인이 되지않습니다. 나중에 해외나갈때 정지나 해지도 어려워서 빨리 해결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3일째 해피콜 기다림!!! 30일째되면 자동취소되나요??
    5월6일 신규개통신청 후 해피콜도 유심칩도 안와!!  접수후 30일째 되면 자동취소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신청취소 바랍니다 총4건
    주문번호 10303655103036681030367710303706김선기,김도연,김도희,공효선4건 취소 바랍니다공효선건은 조회자체가 안됩니다5월1일신청5월4일 유심도착5월10일 20시 개통예정 카톡개통안됌5월13일 부터 셀프개통 문자옴셀프개통하니 유심구매후 진행하세요문구뜨며 진행안됌고객센터 전화 100통 넘게했음단 한번도 연락안됨가족들 유심 들고다님근데 유심이 본인게 맞는지 알수가없음개통되면 전화 뒤죽박죽 될거뻔함개통진행되면 고발할것임 소보원에 고발시 증거로 글남김참고로 유심값만 27600원....이거 신종 사기인가 싶기도함1:1문의에 5월10일쯤 언제개통되냐문의했음아직 답변없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과금
    과금 부가됐어요990 원 짜리요금젠데 20300 원이요왜그런지 확인좀 해주시고 전활 받으시던지 1:1 문의를 확인하고 답변 좀 해주세요국민신문고에 문의넣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대1 문의좀 봐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kt 90일내 번호이동 제한해지했는데 셀프개통이 하루1회밖에 안되는데 바로 개통가능할까요
    아이즈 kt 번호이동 셀프개통 90일내 번호이동 제한으로 해당기관 통해서 제한 해지했는데 kt 셀프개통이 하루1회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바로 개통가능 가능할까요. 내일까지 이벤트라 빠른개통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감당이 안되는 상황
    개통하기 불편해서 모르는 부분도 많고 전화해도 통화안되고1:1 문의해도 답이 없고....우여곡절끝에 개통은 됐지만 다른거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도엄두가 안나내요..1. 회선을 두개 사용하고 있는데  마이정보에 보면 2개 회선이 나오지 않고 하나만 나오는 상황  문의 해 보는데 해결 못할것 같음   한표2. 모르겠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유심 선개통 처리 및 배송 요청)
    안녕하세요1:1 문의 게시판을통해유심 선개통처리 및 배송 요청을 위한 주소지 등록 했습니다바쁘시겠지만 1:1 문의게시판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2일에 개통신청했는데 언제 되나요
    제발 빨리좀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ds단말 명의불일치로인한 정지
    ds단말 명의불일치로 인해서 정지되었다고 문자가와서IMEI 사전등록 신청 완료하였습니다정지 풀어주세요휴대폰이 둘다 안되니 답답해 죽겠습니다 빨리 정지 풀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도대체 언제 개통되는겁니까?
    1대1 문의는 답변도 없고LG U+ 망은 셀프개통도 안된다고 하고유심 받은지 일주일 넘었는데 언제 개통되는 겁니까?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뭐라도 할 수 있게 해야지답변이라도 하던가 전화라도 받던가 개통이라도 해주던가 장사 이따위로 하지 마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1 문의도 남겼는데 요금제 신청했던거 바꿔서 개통하고 싶은데 통화가 안돼요.
    알뜰폰 허브에서 신청한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습니다.[SK] 아이즈 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S]무한300분/15GB+) 로 신청했는데요.[SK] 아이즈 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S]무한11GB+)로 변경해서 개통하고 싶습니다.신청을 취소하려고 보니까. 별도 취소가 없고---가입신청서 작성내용 중 단순 오기재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 신청취소 후 재신청 할 필요없이 가입신청하신 알뜰폰 통신사를 통하여 정정요청 가능합니다.---라고 안내가 되어서요. 신청한 요금제를 바꿔서 개통하고 싶습니다.여기 쓰면 그나마 답변 빠르대서 일단 여기도 써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1대일 게시판 확인 부탁드립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8

    번호이동 esim 개통 오류로 유심개통 변경 문의
    (지인 대신 문의)현재 문의글 당사자는 휴대폰 개통이 안되어 데이터가 사용불가라 대신 질문 남깁니다!5/16 아이즈로 번호이동 개통(esim)되어서 eSIM 활성화 메일도 받았었는데요, QR코드 찍어도 첨부파일과 같이 활성화 오류가 지속적으로 나고 있어 현재까지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개통을 유심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신청방법 좀 알려주세요! 배송되는 유심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휴대폰이 안되서 업무를 못하고 있어요ㅠ빠른 답변/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