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4-23

    두번째 받은 skt 유심도 인식 안됨..
    lg단말기 이용기존 아이즈모바일 kt -> skt 번이 (NFC 유심)lg단말기에서 인식 안됨재부팅 수십번해도 안됨집에 있는 sk전용 단말기로 나밍 시도유심 다운로드 계속 실패고객센터 1:1 문의 후새로운 유심 배송받음 (NFC 유심 재고 부족으로 일단 일반 유심 받음)똑같이 lg단말기에서 인식 안됨재부팅 수십번해도 안됨집에 있는 sk전용 단말기로 나밍 시도본가 가서 가족들 sk전용 단말기로 나밍 시도유심 다운로드 계속 실패지금 화요일부터 핸드폰 먹통인데 전화는 안되니 고객센터 전화도 불가..공홈 1:1 문의 답변 한번 주고 받는데 하루씩 걸리고..찾아보니 skt 유심 인식할때 문제가 많은 것 같던데 이것 때문인지,진짜 뭐가 문제인건가요....하아지금 그냥 개통철회하고 이전 kt 그냥 쓰고싶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계속 미성년자라 뜨는데 바꾸는 방법이 있나요?
    올해 3월 성인이됐는데도 미성년자는 1대1문의하라고 계속나오네요. 04년생이고 3월 생일인데 미성년자로 뜨는이유가 뭘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셀프개통 번호이동 SKT원래 안되는건가요?
    토요일인데 개통진행중에서 다섯시간째 넘어가질 않네요.기존 통신사부터 끊어버리니 없는 번호로 떠버리고..이대로 월요일까지 마냥 기다려야 하는거면이게 어떻게 운영이 될 수 있는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셀프 개통-정보 수정
    카톡으로 온 정보 수정하였습니다.개통요청합니다010-9515-6996기존 통신사 해지 되었다고 문자 왔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셀프 개통 중 '개통을 진행 중 입니다!' 에서 안넘어 갑니다
    SKT 요금제 셀프 개통 중 `개통을 진행 중 입니다!`에서 안 넘어 갑니다.한시간을 넘겨 기다려도 안됩니다.이전 통신사는 이미 해지된 상태.... 정말 난감합니다.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kt 중립번이 셀프개통은 아예 안되네요
    일반개통으로 전환했으니.중립번이를 두번이 회신답변완료했는데,다음날 계속 중립번이 다시 하라고 하네요,셀프개통에서는일반개통 신청합니다.개통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3일차 개통문의
    3일차인데 개통이 안되고있어요주문번호 10292220셀프개통도 선택안되고요 너무 불편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해당 유심카드가 사업장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첨부와같은 이미지가 떠 일반개통으로 변경은 해놨는데요, 언제개통가능한가요?1:1 문의게시판에도 글 남겼습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개통요청
    4/19 번호이동 신청하고, 4/20 유심 받았습니다. 유심받고 ARS 개통요청했습니다. 아직 미개통입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010-2612-4297 입니다."[아이즈모바일]주문번호 : 10290363배송상태 : 배송완료택배사 : 우체국송장번호 : 6865294107509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완료됐습니다.※ 익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 되며, 개통까지는 평균 1~2영업일이 소요됩니다.""[아이즈모바일] 개통요청 실패 안내 고객님께서 유심을 수령하신 뒤에 개통요청을 신청하셔야 정상적으로개통요청이 진행됩니다."신청하신 유심을 배송받으신 후다시 시도 해 주세요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esim 실패
    esim 활성화중만 뜨다 실패뜨고 계속 연결이 안됩니​다 ​qr다시 다운받아봤는데 만료된 qr이라 되지 않습니다빠른해결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어제 개통해준다고 하시더니...
    어제 번이사전동의오고 중립번이 서류제출까지 완료해서 개통 될꺼라고 하시더니 아직도 개통이 되지 않고 있네요...도대체 언제 개통되나요?주말은 불안하니 평일에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2

    esim 개통이 안됩니다.
    https://eyes.co.kr/mohae/mohae_view/3730문자로 날라온 esim qr을 인식해도 활성화 중에서 활성화가 되지 않습니다.qr 재발급 지급하게 발급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신청서 기입 오류... 주문 취소가 안돼요
    안녕하세요. 실수로 신청서에 전화번호를 잘못 기입했는데요. 혹시 끝자리 6141 -> 6144 로 변경 가능할까요? 신청 취소하고 다시 신청하려고 했는데요. 유심비를 신용카드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결제창이 지연현상이 심해서 다음으로 넘어가지를 않네요ㅠ 확인 부탁드려요!이창환주문번호 : 10287224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skt 요금제는 실시간 사용량 조회가 안되는건가요?
     skt 요금제로 오늘 가입했는데 사용량 조회가 안되네요... 아래쪽 문구 읽어보니 전날 사용량 조회만 된다는거 가턴데.. 언제쯤 실시간 사용량 조회가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통신 일체 불가 문제
    23년 4월 21일(금) 오후 4시부터 전화, 문자 등 통신 관련된 모든 것이 일체 불가합니다.1) 통신 송수신을 나타내는  안테나 모양 사용불가로 표기2) 모바일 데이터 ON 시, "SIM 카드 삽입,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SIM 카드를 삽입하세요." 문구 뜸3) SIM 카드 해제후 삽입, 스마트폰 재부팅 약 10회 진행, 이후에도 동일 문제 지속 발생4) 미납 관련, 이전 통신사 미납내역 없음, 아이즈 모바일 통신사 미납 내역없음5) 아이즈 모바일 통신사, 통화,데이터 모두 남아있음 해당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도록 "연락가능 전화번호"로 연락 부탁드리며,여러번 시도끝에 유심 불량으로 판단하기로 했습니다. 유심 재발급 부탁드립니다.해당 문제로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eSIM 인증실패 문의
    기존 U+ 알뜰요금제에서 이번에 SKT 알뜰요금제로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중립기관서류작성 완료)기존 사용하던 요금제가 끊어졌는데 SMS로 qr코드 안내가 오지 않아서 홈페이지에서 skt망 qr코드 인식하여 eSIM 설치했습니다.그런데 몇번 재부팅해봐도 설치후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6)] 이라는 메시지만 나옵니다확인 빠르게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인터넷 속도가 10메가밖에 안나와요ㅠㅠ
    인터넷 속도가 계속 10메가밖에 안나오는데 주파수 재설정? 그런 거 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1대1 문의 남길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오늘U+ 원칩으로 가입했는데 모르고 이벤트 참여안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로 변경부탁드립니다~~ 설마 안되는건 아니지요???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통화중 대기 서비스
    *40 누르면 통화도우미를 통해서 가입으라고 뜨네요. 가입 부탁드립니다.그리고 아이즈모바일 KT에서 아이즈모바일U+로 바꾸면 요금 할인혜택 그대로 적용 되는 것 맞지요? 안된다는 글이 있어서 참고차 물어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개통이 안 됩니다. 나밍도 안 됩니다. (해결완료)
    모델번호: LM-Q510NIMEI: 35381911270----해결 부탁드립니다-----------------------오늘 안 쓰는 테블릿에 유심을 넣었다가 빼보니까 되네요제 휴대폰이 구형이라 그랬던 것 같습니다이러한 해결 방법도 있으니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