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31

    번호이동 제한 해제 신청 승인되었습니다
    개통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이심 셀프개통 중에 오류가 뜨네요. 찾아보니 삼성카드로 등록해서 그렇다는데 해결방법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010-****-**** 김재성 SKT 번호이동 셀프개통 이용자입니다 계통완료하고 폰에 유심 끼우고 재부팅 20번 넘게 하고 유심 뺐다 끼웠다 20번 넘게 반복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걸어서 IMEI 번호 알려주고 처리하시더니 해결됐다고 해서 전화 끊고 다시 재부팅, 유심 뺐다 끼웠다 20번 넘게 반복했습니다. 안됩니다. 서비스 이용불가 뜨구요, 일반-정보 들어가보면 네트워크 사용할 수 없음 뜹니다. 유심 정보는 뜹니다. SK Telecom 61.0 뜨구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제발... 급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010-****-**** 김재성입니다. 개통완료했고 배송온 유심 끼웠는데 유심 인식은 되는데 네트워크 이용불가 뜨면서 전화, 문자, 데이터 모두 안됩니다. SKT이고 고객센터 전화해서 IMEI 알려주고 해서 해결됐다고 2~3번 재부팅하면 될거라고 전화 끊었는데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이심으로 개통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 진행하는 과정에서 이심 가용 단말기 조회 단계에서 연동오류 2가 계속 뜨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건지 알려주지도 않고 계속 오류2만 뜨니 당황스럽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바로개통으로 유심칩을 받았고, 셀프개통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창에 계속 기다리라는 말만 뜨고 있습니다.
    1-5분 걸린다고 하고 창 절대 나가지 말라고 해서 1시간 째 놔두고 있는데 반응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오늘 내로 개통이 꼭 필요한 상황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제(부모)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자녀 요금제를 신청해서 번호를 개통했는데 사용량 및 요금제를 확인하려고 하니 제가 로그인해서는 확인이 안되고 자녀로 로그인하려고 해도 안되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녀 요금제를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하면 다시 제가(부모)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번호는 010-****-++++ 번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010-****-****
    김*지 SK 알뜰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해당 번호를 가진 기기를 잃어버려서, 해지 신청하려고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하려고 했지만 대표 회선으로 등록이 안되어있어 해지 신청이 안되고 있습니다.
    대표 회선으로 등록하려면 인증번호가 필요한데 이 핸드폰은 분실하였기 때문에 인증번호도 못받는 실정입니다.
    꼭 해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연락 가능한 번호는 010-4393-5429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고객지원 게시판으로 선택하고 작성한 게시글이 보이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내가 작성한 글 목록에도 뜨지 않고요. 어디에서 작성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1. skt망, 아이즈모바일에서 구매한 skt유심 사용자입니다.
    2. 번호변경을 하려 합니다.
    3. 주의사항에 skt망 사용자는 번호변경 후 유심인식 문제로 유심변경이 필요할 수도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Q1. 유심인식이 제대로 될지 안 될지는 번호변경을 해봐야만 알 수 있습니까?
    Q2. 유심인식 여부와 관계없이 번호변경은 완료됩니까?
    Q3. 번호변경 후 유심인식 불가 시, 새 유심 구매 외에 다른 방안은 없습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1

    아이즈모바일 kt -> 아이즈모바일skt 요금제 바꿀 때 유심 변경 없이 그대로 개통됐었는데
    다시 아이즈모바일 skt -> 아이즈모바일 kt 로 요금제 바꾸려고 하니 새 유심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따로 구입해야나요?
    kt 에서 skt로 변경할 때는 유심 변경 필요없었는데 skt 에서 kt 로 바꿀 때는 왜 유심을 바꿔야하나요?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0

    아이즈우정(300분/5g) skt 요금제 사용중이에요.
    현재 할인행사로 100원 요금 사용중인데,..
    100원 혜택을 계속 받으려면
    한달내
    사용해야하는 조건이 있나여?
    예를들어 통화몇분이상? 데이터 사용 몇기가?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30

    알뜰폰을 세컨폰으로 하나더 구입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기존 사용하던 중고폰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개통할수 있나요?
    겔럭시 탭 나눠쓰기 하던 번호가 있는데 이것을 중고폰에 넣어서 다시 변경해야되는가요?
    아님 지금 약정이 안되서 사용중이던 효도폰이 있는데 4/1일자로 해지 가능한데 그것으로 번호이동하면 되는지 궁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9

    비회원 회원가입해서 200분20GB 상품 가입하고 주문번호 10762568받았는데 조회가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9

    omd 변경 및 imei 등록은 대체 어디에 문의를 해야하는건가요??

    전화로 밖에 안되는건가요??


    샤오미 노트12 외산폰으로
    OMD기타VoLTE핸드셋_VOLTE 하면 될듯하구요.
    imei 등록은 상담원 통화가 필요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모토로라 엣지 40 자급제 단말기 OMD 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절차를 알려주십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핸드폰 결재 요금 카드 유효기간이 변경되어
    카드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마이페이지에 결재카드 변경 화면이 안뜨는데 어디서 변경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본인 명의 휴대폰임을 확인하는 서류 발급 하려고 하는데 발급 방법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챗봇으로 유도하는 이유는 뭔가요?
    기존에 게시글로 문의 하는게 더 낫습니다. 챗봇 엉망 진창에 문의에 답도 못하는데
    내용 확인이 어렵다 이러면 고객센터에 문의 하지 말라는 뜻으로 보입니다.
    아래 질문에 답해주세요

    미납요금이 계속 발생됩니다.
    24년 9월에 4910원이 청구 되었는데 2290원 결제되어 2620원 미납
    25년 1월에 5510원이 청구 되었는데 3220원 결제되어 2290원 미납
    25년 2월에 11510원이 청구 되었는데 8290원 결제되어 3220원 미납

    사유가 뭡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안녕하세요 요금제를 바꾸려고하는데 자꾸 이용자가 아니라고 뜹니다.
    제가 회선이 3개이고

    두개는 자녀폰(제명의)였다가 하나는 자녀명의로 변경했는데

    회선설정이 잘못되서 그런지 저 명의가 아닌걸로 되어서

    명의를 정리하고싶은데 고객센터연락이 안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