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4-21

    신청서 기입 오류... 주문 취소가 안돼요
    안녕하세요. 실수로 신청서에 전화번호를 잘못 기입했는데요. 혹시 끝자리 6141 -> 6144 로 변경 가능할까요? 신청 취소하고 다시 신청하려고 했는데요. 유심비를 신용카드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결제창이 지연현상이 심해서 다음으로 넘어가지를 않네요ㅠ 확인 부탁드려요!이창환주문번호 : 10287224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skt 요금제는 실시간 사용량 조회가 안되는건가요?
     skt 요금제로 오늘 가입했는데 사용량 조회가 안되네요... 아래쪽 문구 읽어보니 전날 사용량 조회만 된다는거 가턴데.. 언제쯤 실시간 사용량 조회가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통신 일체 불가 문제
    23년 4월 21일(금) 오후 4시부터 전화, 문자 등 통신 관련된 모든 것이 일체 불가합니다.1) 통신 송수신을 나타내는  안테나 모양 사용불가로 표기2) 모바일 데이터 ON 시, "SIM 카드 삽입,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SIM 카드를 삽입하세요." 문구 뜸3) SIM 카드 해제후 삽입, 스마트폰 재부팅 약 10회 진행, 이후에도 동일 문제 지속 발생4) 미납 관련, 이전 통신사 미납내역 없음, 아이즈 모바일 통신사 미납 내역없음5) 아이즈 모바일 통신사, 통화,데이터 모두 남아있음 해당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도록 "연락가능 전화번호"로 연락 부탁드리며,여러번 시도끝에 유심 불량으로 판단하기로 했습니다. 유심 재발급 부탁드립니다.해당 문제로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eSIM 인증실패 문의
    기존 U+ 알뜰요금제에서 이번에 SKT 알뜰요금제로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중립기관서류작성 완료)기존 사용하던 요금제가 끊어졌는데 SMS로 qr코드 안내가 오지 않아서 홈페이지에서 skt망 qr코드 인식하여 eSIM 설치했습니다.그런데 몇번 재부팅해봐도 설치후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6)] 이라는 메시지만 나옵니다확인 빠르게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인터넷 속도가 10메가밖에 안나와요ㅠㅠ
    인터넷 속도가 계속 10메가밖에 안나오는데 주파수 재설정? 그런 거 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1대1 문의 남길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오늘U+ 원칩으로 가입했는데 모르고 이벤트 참여안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로 변경부탁드립니다~~ 설마 안되는건 아니지요???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통화중 대기 서비스
    *40 누르면 통화도우미를 통해서 가입으라고 뜨네요. 가입 부탁드립니다.그리고 아이즈모바일 KT에서 아이즈모바일U+로 바꾸면 요금 할인혜택 그대로 적용 되는 것 맞지요? 안된다는 글이 있어서 참고차 물어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개통이 안 됩니다. 나밍도 안 됩니다. (해결완료)
    모델번호: LM-Q510NIMEI: 35381911270----해결 부탁드립니다-----------------------오늘 안 쓰는 테블릿에 유심을 넣었다가 빼보니까 되네요제 휴대폰이 구형이라 그랬던 것 같습니다이러한 해결 방법도 있으니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번호등록이 실패했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4시 쯤 1:1문의 게시판에 정보를 기록했지만 답변이 전혀 없고전화는 연결은 어렵네요.전원을 수십차례 껐다 켜도 실패.나밍을 수십차례 시도했지만 실패.다음주까지 기다려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개인정보 불일치 문자
    아이즈모바일에서 가입신청서와 작성과 유심을 구입해서 받아논 상태인데요 개인정보 불일치 문자를 개통이 불가하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취소 진행을 하려는 취소진행이 안보입니다.가입 번호는  10288705 번인데요 아그리고 IMEI 번호? 아이폰7 번호로 유심을 신청했거든요그런데 이번에 핸드폰을 새로 구입해서 신청한 유심으로 넣을려고하는데(아이폰7에서 아이폰14로 기기도 변경)  뭐 먼저 해야될까요? 혹시 이럴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시 유심을 구입해야 되나요?  빠른 답변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휴대폰 해지좀 빨리좀 해주세요.
    출국 전날 아침부터 해지한다고 신청해놨는데 4일째 해지도 안되고 뭐하자는 겁니까?휴대폰 해지도 안되고 데이터로밍 차단도 안되서 4일째 해외에서 폰도 못쓰고 있습니다.010 8061 4535, 010 4685 4535 최대한 빨리 해지해주십쇼. 해지신청하고 이틀동안 연락도 안줬으면서 전화 해야 해지해준다는 소리 하지마세요. 아니면 제가 있는 캐나다로 직접 전화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셀프개통에서 중립기간오류시 상담원개통으로 전환하는게 맞나요?
    모두의 원칩구매후 아이즈 유플망 인터넷결합 11G+ 요굼제 셀프개통진행중 번이후  30일이내 사유로 오류떴습니다.(사진첨부)현재 주분접수 항목에서 상담원개통으로 전환했는데 맞게 한건지 모르겠네요.문자로 신분증첨부링크 보내주실때까지 기다리면 되나요?모빙LG망에서 번호이동이며 접수번호는 10293326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아이즈모바일 1회선 사용중인데 추가 1회선 번호이동 해와서 동일인 명의 2회선이라도 이벤트 적용가능한가요?
    좀전에 질문 올렸는데 잘못올린거같아 다시 질문드립니다.아이즈모바일  오늘 번호이동으로 1회선 가입했는데요...추가로 1회선 더 번호이동 해와서  동일인 명의로 2회선이 될 경우에도추가 1회선도 이벤트요금 적용이 더 된다는 말씀이시죠?이미 번호이동한 1회선은 SKT 아이즈우정 요금제이고새로 번호이동해올 1회선은 KT 무한7G+ 로 하려고 하거든요...동일인 명의로 몇회선까지 이벤트요금 적용이 가능한지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번호이동 사전동의 문의
    카드번호를 잘못적은 상태에서 번호이동 사전 동의신청를 했고, 수락은 된 후 인증 할 때 오류가 났구요.다시 카드번호 다시 수정 후 번호이동 사전 동의 신청을 했는데번호이동 대상이 아니라고 ARS에서 얘기하네요통신사는 아이즈 모바일 KT구요.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esim 개통이 안됩니다.
    고객센터는 전화연결도 안되고 메일로 큐알 받고 다했는데 활성화가 안돼여 메인폰인데 빨리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쓰던 유심칩 불량
    아내 휴대폰 유심불량입니다. 새로 발송 신청했는데 확인이 안됩니다 어떻게 확인할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동일인 명의로 회선이 2개일 경우 이벤트 적용이 둘다 될까요?
    동일인 명의로  회선이 2개일 경우  2회선 전부 번호이동으로 옮겨오면두 회선 전부 이벤트 요금으로 적용이 가능할까요? (바로유심 상품권이나 7개월0원 이벤트 적용)아니면 2회선중 1개만 적용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저는 개통이 언제될까요?
    오늘 유심받았어요 4월안에는 개통되어야될텐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기존 통신사 해지되었다고 문자를 받았는데
    기존 통신사 해지되었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금일 15:30경)114로부터 뒤이어 `번호이동 사전동의`하라는 메시지 받고서 그것은 완료했고요저의 접수건은 오늘내일 중으로 개통 될 거라 하셨는데, 메일로 보내주신다던 QR코드는 아직 못 받았습니다.내일까지 메일이 안 오거나, 처리가 안 되면 주말동안 휴대전화를 못 쓸까봐 걱정이 돼 문의남깁니다.<개통에 관한 프로세스 안내 및 공지> 글에 혹시나 `2.esim이 개통되지 않는 경우` 항목의 QR을 인식해 봤는데 `esim을 추가할 수 없음-이 코드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의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십시오.` 라고 뜨면서 안 됩니다.상기 공지글 내 `esim이 개통되지 않을시 사용하는 QR`은 지금 제가 인식할 수 없는 건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1

    요금 납부
    자동이체로 등록했는데 2월3월 요금이 빠져 나가지 않았네요  요금 납하라고 문자 왔는데 확인 바랍니다마이페이지에서 다시 자동이체 등록했는데 그걸로 된건가요?1:1 문의 드렸는데 답변이 없어 여기에 올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