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0

    유심 초기화 문의 답변 받은 내용대로 1:1 문의에 유심번호 적어뒀습니다!
    안녕하세요,어제 답변 전달받은대로유심 초기화를 위해 1:1 문의 작성해뒀습니다.확인 후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요금제 관련 문의 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번달에 아이즈모바일로 넘어와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달에 좋은 요금제들이 더 많이 나와서 가능하다면 바꾸고 싶은데 1) 3달이 안된 시점인데 가능한지 2) 바꾸게 될 경우 1.위약금, 2. 일할계산에 따른 이번달 청구 금액(5월9일 기준) 3.바꾼 요금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3달이 안되었으므로) 가 궁금합니다.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esim 개통요청 상태인데
            QR코드는 언제오나요?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 보니까 개통요청 상태라고 뜨는데 원래 아직 안오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유심불량으로 교체 및 개통문의
    유심칩 불량으로 인식이 안되서 교환해서 다시 개통하려고요010-8009-0188(KT)새로운 유심:8982-3004-2100-3317-704FPuk:18138149아직 새로운 칩은 삽입 안한상태문제시, 보호자 7281-9865 로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후 서비스없음
    9일 저녁억 셀프개통했는데 이후로 서비스없음으로 계속 뜨네요.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오류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이라고 뜨네요.오늘 오전에 중립기관에서 번호이동 제한 해제 메일 받았습니다.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10310926[중립기간번호이동]해제메일받음.개통처리요청
    10310926[중립기간번호이동]해제메일받았습니다.개통진행 처리 요청드립니다.일반개통으로 변경되어있는데 해제메일받았으면 셀프개통 다시 처리해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요금납부 변경하고자 합니다.
    왜.... 일주일째 1:1 답변은 없으신건지...전화도 왜 일주일째 통화가 안되는건지....휴대폰 명의자는 요금납부 명의자가 다른 경우로 직접 통화를 통해 진행하고자 합니다.현재 이미 휴대폰 명의자와 요금납부 명의자가 다른 경우로 되어있으나,카드 변경으로 인해 진행하고자하는데.....전화를 무수히 걸어도 1주일째 받지 않고 있어서 다음과 같이 글을 올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같은 요금제로 2회선 가입해도 되나요?
    2회선 모두 제 명의로 되어있고, 같은 요금제(SKT 11G+3mbps)로 번호이동 하고 싶은데,가능한가요?? 이미 한 회선은 신청한 상태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데이터 추가지원
    데이터 50기가 추후지원 이런건 사용량에는 표시가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 해지를 요청한지 일주일은 지난거같은데 요청만 받고 도대체 언제쯤 해지가 가능한겁니까 ?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 해지를 요청한지 일주일은 지난거같은데 요청만 받고 도대체 언제쯤 해지가 가능한겁니까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KT번호이동 빨리 개통해주세요!
    SKT에서 KT로 "번호이동 셀프개통" 신청했는데, 중단됐어요.유심은 벌써 도착해서 갖고 있는데 셀프개통 진행이 안돼요.기존 SKT망에서 "번호이동 인증동의"절차가 중단됐어요. ㅠㅠ답답해서 잘못신청했나 싶어 "주문취소" 했다가 다시 신청해봐도 안돼요.ㅠㅠ확인해 보시고, 빨리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진짜 빨리 답 좀여;;
    중립번이 과정에선 3개월 오류코드가 발견되지 않는다고 연락오고, 셀프개통시 중립번이 관련 오류코드가 발생하면 KTOA에 자동전달된다 들었는데 애초에 셀프개통시 번호이동 사전동의부터 조차 안돼요 ㅋㅋ 문자도 안와서 ars로 했더니 번호이동 신청 이력이 없다고 하는데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상황이죠? 전 번호이동 신청을 했는데 왜 신청 이력이 없다는거에요?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제대로 되는게 없네요 답도 개느리고 이러다 개통하는데 1년 걸리겠어여 ㅋㅋ 제발 자세히 설명 좀 부탁드릴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기존통신사 인증 불일치 정보수정
    기존통신사 인증 불일치 정보수정을 1:1문의 게시판에 남겼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이용중 통신사 납부정보 및 뒷4자리
    휴대폰 일련번호랑 이용중 통신사 납부정보 및 뒷4자리 수정해달라고 카톡받았습니다.퇴근후에 수정했는데 카드인지 통장인지 안적었습니다.1:1 문의에 남겼으니 확인바랍니다.그리고 계속 잘못됐다고 나오는데 정확히 입력했는데 뭐가 문제인지 좀 알려주세요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완료라는데 먹통이에요
    셀프 개통해서 개통 완료라고 뜨고 skt Lte라고도 뜨는데 인터넷, 전화 다 여전히 안돼요.IMEI 등록도 했는데요게시판에 남겨도 답도 없고 미치겠습니다.개통 좀 되게 처리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번호이동 주문취소 당했어요.
    유심은 신청해서 배송받아놓은상태이구요.이전 통신사에서 90일이 안되서 셀프개통 실패했고, 확인해보니 주문이 취소되어있었습니다.따로 신분증을 받아주시는 카톡이 온대서 기다리고있었는데, 안되네요. 그래서 일반개통으로 다시 신청을 해놓았습니다. 제발 상담원님 전화주세요. 제발 5월안에 번호이동해야됩니다. 제발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사용량 조회
    대표번호로 바꿔서 사용량 조회까지 들어갔는데유튜브 고화질로 2분틀었는데도사용량 0이면 뭐가 문제인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esim 오류 발생으로 개통이 되지 않습니다.
    esim 오류 발생으로 개통이 되지 않습니다.처음 받은 메일에서 QR 코드 찍고 활성화 중 활성화가 되지 않았습니다.그래서 다시 찍어보니 셀룰러 추가를 할 수 없다면서 이 코드는 더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라고 뜨네요.내일 사용해야되는데 당황스럽습니다.기존에 활성화 되지 않은 esim은 삭제한 상태입니다.빠르게 개통 방법 좀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유심 미인식
    제발 빨리 처리해주세요일대일 게시판은 안읽으시나요?제발 제 일대일 게시글 좀 읽고 유심재발급 처리해주세요제발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