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5-29

    안녕하세요 5월 29일 이심 번호이동 개통을 신청하였습니다.
    주문번호 : 10830123
    박소은 010********
    해당 안내절차에 따르면 개통 후 큐알코드를 문자나 이메일로 보내주고 그걸 핸드폰에 등록해야하는 절차인데,
    개통은 이미 끊어져 문자는 오는지 마는지 못보고 메일로 오기는 커녕 아무것도 안오는데
    뭘 보고 큐알을 입력하여 등록하라는 겁니까? 홈페이지에 있는 통신사 큐알도 사용할 수 없는 큐알이라네요?
    바로 된다는 장점으로 이심을 등록한건데 단점만 있고 고객으로서 어이가 없네요 일처리가 이런 식인지
    고객센터는 당연히 전화를 못하죠 통신사를 옮기기도 전에 그쪽에서 유심을 끊어버리셨는데
    상담톡은 뭘 자꾸 전화를 해보라는건지
    어서 메일로 큐알을 보내주시거나, 해당 메일과 번호로 유심 큐알 재전송을 부탁드립니다.
    모든 오류와 등록장애가 아이즈모바일측 일처리 잘못인데 고객에게 재발급 비용을 다시 지불하라는 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010********, soeun031114@naver.com
    이쪽으로 재전송 빠르게 부탁드리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eSim 구매로 어제 주문했고 오늘내로 개통 된다고 하는데, 아직도 아무 연락이 없네요. 문자든 이메일로 QR 코드 전송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는 10829066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요금제를 SOLO 결합으로 가입했는데, 마이페이지에서 SOLO 결합 추천인 입력하는 UI 가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안녕하세요. 오늘 아이즈모바일에서 eSIM으로 번호이동 신청한 사람입니다.
    셀프개통을 시도했는데, '번호이동 인증 요청 진행 중' 화면에서 멈췄고
    기존 KT 회선은 이미 끊겨 인터넷도 안 됩니다.

    지금 아이폰에서는 KT 물리 SIM 상태이고, 새로운 eSIM은 아직 등록이 안 되어 있어서
    모바일 데이터가 되지 않습니다. 수동 개통 요청드립니다.
    주문번호는 10829771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안녕하세요. 로밍 이용 후 해당 기간에 대한 로밍내역서(핸드폰요금명세서와는 별도의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총 이용기간 중 일부만 발급하는게 가능한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ex. 5/14~5/18 총 5일 사용 중 5/14~5/16(3일분) 내역서 발급)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안녕하세요 올리브영 요금제 가입자인데
    자꾸 문자로 롯데시네마 요금제 어쩌구 저쩌구 뜨는데 뭐하는겁니까??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현재 개통하여 사용하고 있으나
    휴대폰 수리차 맡겼다가 유심을 분실하였습니다.

    이후 재구매를 진행했고 배송받으면 유심을 끼우기만 하면 바로 사용가능할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회원가입 하지 않고 번호이동 신청을 해서 유심을 받았습니다.
    어제 개통을 해볼려고 하니 배송에 신청 내용이 뜨지 않아 개통을 못하고 있어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인증불가가맹점 처리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금일 개통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유심 변경 신청해서 오늘 유심받았는데 개통은 어디서 어덯게 해야하나
    아무리 찾아봐도 알수가 없는데 진짜 답답하네 !!!!!!!!!!!!!!!!!!!!!!!!!!!!!!!
    개통 신청을 해야하나 아니면 유심에 다 되있으니 그냥 갈아 다시 교체만 하면 되는가요!!!!!!!!!!!!!!!!!!!!!!!!!!!!!!!!!!!!
    여기 불편해서 답답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가입자는 엄마이고 아이 두명까지 3회선 쓰고 있어요. 사용량 조회할 때마다 대표번호 수정하는 거 너무 번거로우니 옵션버튼 만들어 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샤오미 14T 기기등록 요청드렸는데. 답변이 없어 다시 글 남깁니다.
    현재 통화시 3g로 연결됩니다.~
    답변부탁드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10829182, 10826900 개통 요청 건에 대해 정상적인 주민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문자로 '명의자의 주민번호 불일치' 라고 계속 재진행 하라고만 하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아무 안내도 없네요.

    주민번호가 변경 되어 발생하는 이슈 같은데 연락 좀 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10828024 명의도용 풀었으니 개통해주세뇨

    ...더보기
  • 1:1문의

    2025-05-29

    명의도용 풀었어요 개통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28

    SKT 유심 교체 신청을 신청했으나, 아마도, 정보 입력에 오류가 있어 진행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현재 운영 회선 2개로 모두 SKT 유심교체 신청했습니다.
    1개의 회선은 선청후 잘 처리되었고, 1개의 회선은 오류류 기존 처리내역 확인중으로 표기되어 더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오류가 있는 회선은 2164(가운데번호) -XXXX 으로 개통된 번호입니다. 해당 내역을 처음부터 진행할 수 있도록 처리해 주시면 다시 신청하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 내용 처리여부에 대해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28

    결제카드를 잃어버려서 재발급했는데 서브폰이라 거의 안봐서 요급이 미납된줄 몰랐어요... 신용정보집중기관등록예정이라는 문자 받았는데, 미납요금 어디로 납부하면되나요? 현재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만 할 수 있다고 나오고 미납요금조회자체가 안돼요... 제가 미납한거때문에 요금제가 끊긴건지? 최대한 빨리 납부하고싶으니까 채널톡좀 봐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28

    번호이동 esim으로 셀프 개통을 시도했습니다.
    사용가능 단말 상태가 아니란 메세지만 계속 나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28

    셀프개통 안됩니다. 기존 통신사 끊겼습니다.
    전화할 일 많습니다. 대체 어떻게 하라는건가요??스트레스 너무 받음

    상담센터 연결안되고,
    자동 챗 답변이 무엇을 해결해 줄 수 있기에 계속 그쪽으로 연결하라는 것인지 모르겠고,
    1:1 문의게시판에 개인정보 남겨서 개통 요청하려니 게시판은 오픈 게시판뿐이고..

    1. 셀프개통 진행중 : 4시간째 도전
    2. 고객센터 문의 : 통화 연결 안됨
    3. 오픈챗 문의 : 개통 오류 안내문구가 뜨는데 이미 알고 있는 개통방법만 뜸

    오늘 중에 반드시 개통되어야 하는데 방법이 없어 환불 요구합니다. 유심도 가져가든지 알아서 하고 이딴식이면 돈 못냅니다. 진짜 하루종일 본 업무도 못보고 내가 이거때문에 이딴식으로 스트레스 받아야돼? 뭣같아서 못해먹겠네
    다른 알뜰폰 회사에서 당장 퀵배송으로 유심 배송받아서 개통할거니깐 알아서 하세요.
    이딴식으로 일하고 취소할때 12000원 내라고? 말이된다고 생각합니까? 무료로 환불 해주세요 당장

    ...더보기
  • 1:1문의

    2025-05-28

    알려드립니다. 개통 일주일 이상 걸립니다. 고객상담은 20분 이상 대기해야하는 콜 상담 말고는 없습니다.

    고객센터를 20분 동안 기다려 통화를 해도 달라지는 건 없습니다. 번호이동 과정에서 실패했다는 사실만 알 수 있습니다.

    기존 회선이 끊겨서 개통이 완료됐다고 생각해 기존 esim을 삭제하고 새 회선의 유심을 꽂았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다고 하니 고객센터에서는 기다리면 기존 회선이 복구가 될껀데 왜 esim을 삭제했나, 우리가 esim을 삭제하라고 했나는 식으로 대응을 하네요

    애초에 개통이 실패할 수도 있다는 안내도 못 받았고, 그 과정에서 기존 회선이 끊겼다가 기다리면 다시 복구된다는 안내도 못받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왜 삭제했냐는 말을 듣고 있어야한다는게 참 웃깁니다.

    고객센터의 대응 잘 보았습니다. 덕분에 핸드폰 없이 일주일 넘게 지내게 됐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