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9

    개통은 됐는데 데이터 안 터지시는 분들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전화도 안 받고... 일대일 문의도 답변도 안 달아주고...전화 문자는 다 되는데 데이터만 안 되시는 분들 어떻게 해결하셨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유심재사용
    재사용 skt 유심 지점가서 초기화해서 왔습니다1:1문의에 유심번호 적어놨는데 확인후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 10315276)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유심 구매 내역 조회 안되요
    회원가입후 유심 구매 결제는 되었는데 구매 내역에 조회가 5일째 안됩니다. 고객센타 전화 연결은 되지않고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오류!!!!!
    아이즈모바일SKT유심은 재사용 가능 하대서 (4월9일까지 사용한 유심)셀프개통 하고 있는데불가능한 유심이라고 뜨네요일반개통으로 진행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주문조회가 안돼요
    비회원으로 선청서 작성하고 유심까지 받았는데 주문조회가 안돼요 해결해주세요 이거 계속 이상황입니다 일반개통은 유심오고1~2일뒤에 문자가온다는데 확인하고싶어도 확인할 길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esim신규가입 오류있어서 개통지연이라던데
    얼마나 걸리는걸까요 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0304212 : 개통보류 중립번이
    주문번호 : 10304212금일 개통보류 문의하니 중립번이 요청해야 된다고 해서 이메일로 요청 드리고 1:1문의 다시 올렸는데, 아직 확인을 안하신거 같네요.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Ps. 기존 통신사 유심이 고장나서 사용을 못하는 상황인데, 5/4부터 개통 대기/보류가 지속되고 있어서 곤란합니다.대상회선으로 문자 주셔도 받을 수가 없으니, 번호이동신청서 작성시 / 1:1 문의시 기록한 연락가능 번호로 문자 등 연락주시면 좀더 빨리 진행할 수 있을거 같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폰이 작동은 하는데 등록은 안된것같습니다..
    수고하십니다.2일전에 유심받아서 어찌어찌해서(몇시간 동안 끄고 켜고등등 별 쑈를 다했네요..ㅠ) 폰 사용은 하고있는데 번호등록이 안된것같습니다. 껏다가 키면 계속 번호등록화면으로 나오구요.비상전화로 들어가서 설정에서 이것저것 만지면 정상화면이 보입니다. 삼성페이가 안되고 은행이나 카드사등의 업무를 보려면 유심등록이 안됬다고 나옵니다. 휴대폰번호인증도 안되구요..유심번호등록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sk 0원 개통
    기존 kt가 프로모션 종료가 7일이라 하루전인 6일에 부랴부랴 sk0원 셀프개통 가입신청 했는데9일 까지 개통보류 상태였다가 오늘 게시판에 문의 했더니 기다려달란 대답 받고조금 전에 esim 큐알 메일로 와서 인식하니 바로 개통완료...그럼 7일 종료된 kt요금은 2일 더 사용 한셈이니까 사용료어디서 조회하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오류 납니다
    전화번호부재 오류 - 전화번호 or 전사업자 정보를 확인 후 재시도 해주세요위에 메세지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오류
    개통이 지연되고 있다길래 셀프개통을 하려는데 자꾸 사업자번호 오류가 뜨는데 이게 뭔가. 다른사람은 안그런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아이즈모바일 개통 완전 빠르네요 너무 좋습니다
    어제 신청했는데 오늘 중립기관 서류 보내는것도 바로 처리해주시고 개통도 오늘 됐네요 일 처리 정말 빠릅니다 강추드립니다 아직도 개통 안된 흑우 없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배송배송배송!!!!
    5월2일에 주문한 유심이 아직도 안오고 있습니다.심지어 주문목록에 내역조차없습니다.이미 새 요금제로 바뀌어서 기존 유심을 쓰던 제폰은 지금 데이터 먹통입니다..문의는 답장도 없고 미쳐버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이번달 이벤트 가입했는데 회선 초과로 개통이 불가해 접수 취소 예정이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개통이 불가해 접수 취소 예정이 라는게 무슨말이에요? 개통을 위해 더 기다려야 한다는 건지, 아니면 가입 자체가 취소되서 사용 못하는 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우리은행의 KT마이알뜰폰카드로 결제신청을 하려는데 카드종류에 우리카드가 없어욧!!!
    폰도 어찌어찌해서 개통되고 이즈모바일의 4월이벤트로 발급한 우리은행의 KT마이알뜰폰 신용카드도 오늘 수령했고..그래서 홈피의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서 요금납부를 카드로 변경하려고 하니신한,하나,삼성,국민등등 다 있는데 우리카드만 없네요.이거 어떻게 카드등록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로밍 요청드립니다.
    동남아 출장으로 인한 로밍이 필요합니다.5월 12일 및 13일 로밍 요청드립니다.로밍 Onepass 상품이 있다고 들었는데, 해당 상품 가입 부탁드립니다. (SKT 알뜰폰 사용 중)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중립번이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했고 유심도 배송 받았습니다중립번이신청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납부방법 변경 요청합니다
    계좌이체,1715입니다1:1 게시판에도 남겼는데 혹시 몰라 여기도 남겨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세컨폰 신규개통 신청했는데 개통요청 어제부터 되어있어요. 언제 개통되나요?
    언제 처리되나요......기다리고있는데 고객센터는 전화 아예 끊어버리니 연결이 넘 어려워요언제되나요? 내일은 개통되야 목욜에 쓰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요금제 접수 후 유심 배송 받았는뎅
    sk 선불에서 이번에 아이즈sk망 프로모션하는거 접수 했고(5/5일) 오늘 유심 수령했습니다.근데 제가 이전에 타 통신사에 미납요금 잡힌게 있는데 접수하고 유심 보낼 때 개통가능여부를 확인해서 보내준걸까요?타 통신사에 미납이 잡히면 선불아니면 후불은 알뜰폰이라도 개통이 안된다고 알고 있거든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