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3

    챗봇에서 직접 대화화면서 문의할 수 있는 경로가 있나요?
    아무리 찾아도 지정된 문의(가입,개통 등 정해진 유형)만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또한 해당 문의는 (쿠폰관련) 어디로 들어가야하는지 경로도 명확치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경로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흠.. 1:1 문의내역이 사라졌네요?
    24.08~25.02 까지 가입자입니다. 6개월간 사용했고 가입시 영화예매표/월 지급이 있었는데 5개까지 받았고 1개를 못 받아서
    1:1 문의 남겼고 답변으로 예매 쿠폰번호 받았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확인해보니 1:1문의 답변의 쿠폰번호가 5번째 받은 쿠폰번호였습니다.
    당연히 새로운 6번째 쿠폰 번호라 생각하고 바로 확인을 하지 않았습니다.
    5번째 쿠폰 사용하지 않은상태이고 나머지 한개의 쿠폰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청구요금 확인해주세요.
    이용 결제금액은 9570원으로 문자가왔는데..
    실제 카드에서 빠져나간 금액은 63830원이네요
    어떻게 된것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안녕하세요~
    1. 아이즈모바일로 신규가입하려고 하는데
    기존에 약정이 일주일 뒤에 끝날 예정입니다
    약정이 끝난 후 유심신청하면 되는 건가요?

    그리고

    2. 기존에 사용하는 번호로 유지한 채 아이즈모바일 가입가능 한지
    궁금합니다!!!

    3. 신청해서 유심발송하고 셀프개통하면 그대로 사용가능한지 궁금하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90일 이전에 번호이동이라 셀프 개통시에 단말기 사용중 이라며 개통이 안돼서 번호이동관리센터에 서류를 보냈는데 3개월 이내 오류코드를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라고 해서 요청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안녕하세요 번호이동관리센터에 90일 이내 번호 이동 제한 해제 신청 완료하여

    아래와 같이 이메일로 해제 완료 답장 받았습니다.

    ---------------------------
    고객님,

    제한이 해제 되었습니다.

    "개통 방법은 통신사"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후 셀프 개통 하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일반개통으로 처리 진행 중인 것 같아 개통 진행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skt 아이즈 10기가 100분 평생요금제 질문입니다. 부가통화는 제공하지않는다고 나와있는데 그럼 100분에서 부가통화도 차감되고 100분 소진시에는 과금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저 90일 제한 걸린 것 중립기관에서 해제 완료되었습니다.
    수신한 알림톡으로 제한 해제 된 거 알려달라고 하셨는데, 그 알림톡도 없네요...
    저는 문자로 받았거든요. 해제 완료 되었다고 확답 받았습니다. 어떻게 알려 드려야 할 지 모르겠네요.
    개통 신청을 다시 해야 하는지도요 .:(

    다시 오늘 개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셀프개통시 인증가맹점오류 발생합니다
    삼카가 안된다고해서 딴걸로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아이폰에 번호이동 셀프개통 했는데
    안테나 그림은 뜨는데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으로 발신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고 통화 실패가 됩니다.
    쓰지 않는 안드폰 공기계에서 시도해봐도 나밍도 안되고 통화 실패합니다.
    빨리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 고객지원

    2025-03-13

    문의드립니다
    당월 청구내역을 조회하니 번호이동 SKT 이용요금으로 61770원이 부과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2/11 STK에서 자동 납부된 상태이며 이날 50930을 납부하였습니다.
    더불어 평소요금제역시 청년요금제로서 10만원이상을 납부한적이 없습니다.
    비용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유심도착!
    주문번호 10749196
    이상이 없다면 3월11일 개통된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이후로 휴대폰에 전파수신이 끈어졌길래
    유심 교체 하고 휴대폰 껐다켰다 여러번
    *나밍*도 여러번 하고 모바일 네트워크도 해봤고
    그래도 안돼길래
    기존 세븐모바일유심으로 교체 했더니
    수신이 되고 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깐 우체국에서 아이즈모바일 개통이 가능이라고 적혀있길래
    가서 개통이나 해지 할려고 문의 했는데 우체국에서 가입한거 아니면 안된다고 하네요.
    1800-6100 전화해도 고객아니라고 상담사 목소리 근처도 못가고 이렇게 상담하기 어려운줄 처음 알았네요.
    답답하네 정말!
    그냥 기다리면 되는지 뭐 어떡해야 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방금 개통완료하였습니다. 납부방법을 다른 카드로 변경하려고 납부변경에 들어갔는데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사용중이 아니라고 나와서 변경을 할 수 없네요. 마이페이지 - 대표회선 다 확인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마트 쿠폰을 실수로 지워버렸어요 다시 보내주시는걸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기존 결재 카드 해지하여 미납되고 있는데
    미납 요금을 내고 싶습니다.
    결재 카드 변경해서 등록했는데 요금이 계속 미납했다고 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단말기가용구분 값이 개통가능한 상태가 아닙니다.' 라고 계속 뜨고 셀프계통이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제가 핸드폰를 수리해서 기기를 변경하게 되어 이심에서 유심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하니 네이버 인증이나 신용카드 인증을 해야하는데 신용카드는 없도 네이버 인증은 핸드폰을 바꾸게 되어서 불가능한데 어떤 방법으로 유심 개통으로 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유심은 이미 한참 전에 받았고, 셀프 개통 진행하려고 하니 전혀 진행이 안 되네요.
    일반 개통으로 이전에도 한 번 진행하려고 했었는데, 일 중이라 전화 못 받았더니 연락 안 되면 개통 안 된다고 하고요.
    다시 전화하니 받지도 않고 상담사 연결도 안 되고요.

    저 번호이동한 지 90일 이내라서 중립기관에 서류 제출하고 의도적으로 셀프 개통 실패 안내도 받아야 하는데, 하려고 보니 그렇게 의도적으로 어떻게 실패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안녕하세요.

    어제 미성년자 아이가 셀프개통을 한 후로 전혀 통화도 안되고 인식을 못하고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조회도 안되고있구요.

    ryu187888@naver.com 입니다.

    미성년자여서 안되는건지 아님 유심의 문제일까요?

    이런 경우 타 이동사로 변경이 가능한건가요?

    애가 통화가 안되어서 톡으로만 소통하고잇는 상황입니다...좀 도와주셔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