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1

    개통신청을 했는데 미납으로 개통 취소가 되었습니다
    유심을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와이프 명의로 개통하려니 사용한 유심이라고 또 개통 취소가 되었습니다

    10750941-미납으로 취소됨
    10751442-사용유심으로 취소됨

    사용하지도 않은 유심을 사용했다하면 제가 구매한 유심 비용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1:1 문의 게시판 도대체 어디잇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제한 해지 완료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자동이체로 요금 빠져나갔는데 청구서가 안왔어요.
    번호이동할때 메일로 온 청구금액과도 차이가 나구요. 확인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방금 새로 개통을 하고 이메일을 받았는데 '납부하실 예상 금액'을 보니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금액으로 나옵니다.
    요금제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중립기간 해제요청 완료되었는데

    11일10시 39분 오전에
    고객님,

    제한이 해제 되었습니다.

    "개통 방법은 통신사"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받았는데 방금 아이즈모바일문자로 중립기간 승인 필요하다고 문자안내받았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2월에 개인사업자등록 및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했는데, 국세청 및 메일 확인결과 세금계산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확인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최근에 1대 더 알뜰폰 신청을 했는데, 홈페이지에서 가입내역도 나오지않고, 청구금액도 다릅니다. 그런데 문의할곳이 없네요. 답답해 죽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번호도용문자차단 부가서비스 가입시켜주세요.
    부가서비스탭에는 가입버튼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전화걸면... 상담사 연결 불가.. 옵션자체가 없음.
    홈페이지 1대1 문의 사라짐..

    챗봇에는 내가 문의하고 싶은 항목 없음..

    진행은 멈춤...어떻게 해야할까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아직도 취소대기./... 언제 취소완료되나요?? 그래서 새로 신청을 하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1. 미성년자로 가입한게 제대로 된건지 가입신청내역에 나오지 않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2. 아이가 LGU 사용하고 있는데 유심받아서 끼우면 개통이 바로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가입 후 개인사업자 세금계산서 신청했는데, 2월달 요금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안녕하세요
    자녀 최미소 이름으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아까 요청드려서 비번 초기화는 해주셨는데요.
    아이디가 *******@naver.com인지 확인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로그인이 안되서요ㅠ)
    만약 아니라면 아이디 좀 가르쳐 주실 수 있으실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해외 체류중인데 한국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고 싶습니다. 전화를 받으려고 하니까 착신 금지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관련 부가서비스 해지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앞서 오전에 문의 드렸던 것 관련하여 추가로 하나만 더 여쭙겠습니다.

    명의 변경 시 요금이 정상가로 부과된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명의 변경 후 바로 다른 프로모션 요금제로 변경해서 할인 적용을 받아도 되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중립기관 해제 완료되었다고메일 받았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이전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여기에서 10분째 다음창으로 넘어가질 않는데 왜그런지 확인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10일에 개통됐다고 문자왔는데, 상대방이 전화하면 전화기가 꺼져있다고 나오고, 아이즈에서 받은 유심끼운 핸드폰으로 전화하면 발신정지돼잇다고 나오고.. 멉니까? 이게.
    고은채 010 **** 7422 확인좀해주세요!! 전화가 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1

    안녕하세요? 현재 제 명의의 폰을 어머니가 사용 중이십니다. 어머니 명의로 명의변경을 신청하려다 몇 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요금제 이용 중일 경우 명의 변경 시 프로모션 할인 혜택이 종료됩니다" 라고 나와 있네요... 저는 청구할인 14000원 적용되서 매월 7600원 납부하는 중인데 명의 변경하면 요금이 21600원 되는 건가요?
    그리고, 어머니로 명의 변경하고 나서도 제 은행계좌나 카드로 요금 납부를 하고 싶은데 이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