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08

    주문번호 10786847
    번호이동 신청을 했는데 진행이 안됩니다. 해결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기존 SKT알뜰 요금제 사용하다 KT 알뜰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현재 해외여행중 유심칩 분실로 본인인증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새로운 SKT 유심칩 교체에도 시간이 많이 소모될거같은데
    당장 KT 알뜰 요금제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화통화도 안되니 본인명의로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안녕하세요. 5/2에 번호이동 신청해서 5/8에 유심 받고 셀프개통 신청했습니다. 17시 50분경에 셀프개통 신청해서 아무 문제없이 기존 통신사 해지 문자까지 받았는데, 그 이후로 이 통신사로의 개통 진행이 안 됩니다. 지금 업무 연락 등 전혀 받지 못하야 곤란한 상황입니다. 도대체 어떤 통신사가 개통도 시스템을 이런식으로 운영합니까? 번호이동하는 고객을 개통시켜줄 수 있을때 이전 회선이 해지되게 해야지, 무작정 해지 시켜놓고 무한로딩 걸리면서 개통 진행은 전혀 안 되면 고객은 어떻하라는 겁니까? 그리고 대체 셀프개통 화면도 얼마나 대충 만들었으면 되고 있는건지 확인도 안 되고, 다른 탭으로 셀프개통 화면을 또 띄워고 똑같이 무한로딩 걸린 채로 진행 안 되고...6시부터 2시간동안 셀프개통 화면 껐다
    다시 켰다 하면서 시간 다 날렸습니다. 이런 식으로 할거면 아예 셀프개통을 막던가 대체 고객 피해는 어떻게 보상하려고 이런식으로 운영합니까? 셀프개통 시간 끝나버려서 일반개통으로 돌렸는데 무조건 내일 안에 개통 처리해주기 바랍니다. 아니면 소비자원에 진정 넣겠습니다. 도대체 어떤 통신사가 개통이 똑바로 안 되서 피해를 끼칩니까. 사과문으로 덮을 생각 마시고 제대로 개선해서 저같은 피해자 나오지 않도록 사후조치 또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티플러스 통신사에서 아이즈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셀프개통 진행 중에 체납고객이동불가 라면서 진행이 안 되어 문의 남깁니다.
    (티플러스에서 체납했던 적 없었는데도 체납됐다고 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상담게시판이 없어서 여기 남겨요.
    4월 10일날 sk개통했는데 유심사고가 터졌네요.
    3개월 이내는 아예 다른 통신사로 변경이 안되는건가요?
    위약금은 없지만 할인 안된 요금이라도 한달치 내고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고 싶은데...

    혹시 아이즈모바일 내 kt나 lg로 옮길 수 있는 방법이라도 있으면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명의도용 가입제한 서비스 해지 했습니다.

    가입진행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10792061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셀프개통을 시도하고 있는데 계속 이전 통신사 사용요금을 조회한다고만 나오고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을 해보니 셀프개통이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전화는 됩니다. 개통이 된 건가요 아닌가요? 아니라면 거기서 일반 개통으로 개통을 해 주나요? 더 이상 셀프개통을 할 필요는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셀프개통 번호이동 중
    "해지고객 - 전화번호 or 전사업자 정보 수정입력 후 재시도 해주세요"
    어떻게 하면 해결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미납요금 입금계좌번호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번호이동 가입을해서 유심을 신청했는데 아직 배송준비중입니다 확인부탁해요 5월1일 주문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4월 27일 이후로 구글에서 확인 코드가 안옵니다.
    국제전화 발신 및 할 수 있는 내용은 전부 해지한것 같은데 이유를 알수가 없어 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관계자 분께,

    안녕하세요.

    예전에 아이즈모바일로
    KT 롯데시네마&밀리의서재 요금제
    회선번호 010********으로 가입을 했었는데요

    서브 회선 용도로 사용했었으나
    그 사용하던 핸드폰을 잃어버렸고 현재는 그 회선이 필요가 없어서 이제는 가입 해제 하고 싶습니다.
    다만 그 회선으로 가입했던 아이즈모바일 아이디, 비밀번호를 알지 못해서 로그인을 못 하고 있는데요,
    계정을 찾으려고 해도 그 번호로 문자를 받고 인증해야 한다고 해서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제 본 회선인
    LGU+ 010******** 으로 가입된 계정으로 이렇게 문의글을 남깁니다.
    이 계정으로는 위의 아이즈모바일 회선(010********)을 해지할 수 없더라구요.
    해지할 방법을 알려주세요. 혹시 연락이 필요하다면 010********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장원 드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로밍 신청 어떻게 하는건가요
    1대1 문의도 없어지고 챗봇은 안내메세지만 반복하고 고객센터는 전화 안받고
    도저히 모르겠어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아래 내용으로 로밍 신청해주세요

    - 이용중인 통신망: KT
    - 이용중인 단말기: 아이폰 12 PRO
    - 이용중인 전화번호: 010-****-****
    - 방문하고자 하는 국가명: 필리핀, 대만, 일본
    - 가입하고자 하는 로밍 부가 서비스명: 함께쓰는 로밍 글로벌 아시아/미주 8GB(대표)
    - 이용기간: 2025년 5월 10일 00시부터 시작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현재 유심칩은 배송받은 상태고,
    번호이동 제한 해제완료 했습니다.
    개통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아이즈 SKT -> 아이즈 KT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 과정 중 번호이동 사전 동의에서 문자가 안와서 ARS 전화 후 진행하려고 하니 "번호이동 신청이력이 없습니다" 라고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010******** 번호의
    기기변경 신청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3일날 유심받고 번호이동으로 6일날 개통완료했는데 8일현재까지도 전화기 사용못하고 있습니다 먹통
    하라는대로 다했는데도 유심인식이 안되요
    어쩌라는건가요?
    업무도 못보고;;;;;
    제발 조치좀해주세요
    주문번호 10796276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어제 ESIM으로의 변경을 신청했고 홈페이지의 알림에 "010xxxx1349" 의 유심변경이 완료처리 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제 이름은 최*환이고 외국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확인 전화나 메시지를 못 받았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개통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지금은 USIM은 중지된 것 같고 ESIM은 작동하지 않고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 받고. 답답하군요! 이메일이나 알림으로라도 연락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이심 연결이 안돼서 문의글을 남겼는데도 답변이 비상연락처 또는 기재한 이메일 등 어느 창구로도 연락을
    받지 못하고있습니다. 이전 유심으로 연결되었던 통신은 이미 5월 1일에 끊겨 전화, 문자, 데이터 모두 사용하고 있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이미 이심에 관한 정보를 모두 기록한 일대일 문의를 남겼으니 빠른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해결이 당장 되지 않는다면 앞으로 어떤 조치를 취해야하는지 또는 어느 기간까지 대기하면 해결될 것으로 예상되는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챗봇은 문의글을 남길수가 없어 돌고돌아 고객지원글을 남깁니다. SK 사태로 혼란스러운 상황임은 감안하고있으나 모든 소통 창구는 막힌채 휴대폰 먹통인채로 일주일 넘게 기다리고 있으니 무척 답답합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이즈 모바일 아이디입니다. enmei219@gmail.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8

    안녕하세요. 중립기간 해제 후 연락을 남겨야 하는데 챗봇 사용을 못해 개통이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개통 요청합니다. 010******** 방지민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