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2-11-03

    sim 인식 불가
    갑자기 sim 이 인식되지 않는다고 뜹니다..껐다키고 sim 닦아보고 이래저래 해봐도 안되네요.유심 칩을 바꿔야할 것같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지난달 6000분 통화?
    어이가 없어서 참...그리고 300분 통화 요금제인데, 5분 통화 요금제로 나오고...무서워서 전화 안 거는 중...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volte 신청 방법 공유 좀요
    volte 신청 성공해보신분?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데이터 사용량
    제 폰에는 저번달 사용량이 3.44Gb 로 나오는데 왜 홈피는 6Gb로 나오죠??통화량도 이상하고?? 언제쯤 정상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아니.. 개통이 되냐 안되냐만 알려달라고요..
    세상에 수화기 내려놓는 상담센터는 또 처음이네..하다하다 아예 연결도 안되네 이제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홈페이지 망가진 뒤로 요금이 바뀌었습니다.
    10월 프로모션 SKT 500분/5G 상품 평생 6930원에 가입했는데,11월 되고 홈페이지 망가지고 회원 아이디 초기화되더니... 회원 가입 다시하고 보니 요금이 11월달 동일 요금제 판매 가격인 7150원으로 바뀌어 있네요.언제 바로 잡아주실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전화시(3G)로 전환 다른분들도 동일한가요?
    개통, 사용량조회 등은 쉽게 잘 넘어가서 잘쓰고있습니다.궁금한거는 전화시에 3G로 전환되던데 이거 다른분들도 동일할까요?KT망입니다.뭐 솔직히 전화 3G로 써도 상관없긴한데 궁금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회원가입했어요
    앱이 실행이 안되어서 웹에서 회원재가입했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아이즈는 저렴해서 그냥 그려려니 합시다. ^^ (냉무)
    조금 맘에 안들어도 이만큼 저렴한데는 많지 않습니다.ㅎ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홈페이지 먹통이신분들 (상담원 피셜)
    어제 개통하고 아이즈모바일 쓰고있습니다셀프개통도 엉망이고 1대1 문의는 확인도안되는것같고 홈페이지는 가입내역,사용량조회 등등 먹통인 상황 다들 똑같으실겁니다정말 운좋게 상담사연결이되서 홈페이지와 내 가입내역이 연동이 안되는것같은데 왜이러냐 고 물어봤습니다본인들도 모르겠답니다ㅋㅋㅋ 진짜 상담사분이 말씀해주신거 맞습니다. 홈페이지 개선해서 조금 기다려야할거다 라고 말씀하시길래 너무 얼탱이가 터져서 조금이라는게 얼마나 기다리라는 말씀이시냐 고 물어보니 7일정도 라는데 상담사도 정확히 모르는 눈치였습니다.사용량 조회하고싶으면 통신사 어플 다운받아서 조회할수있다더군요개판입니다 탈출하세요 저는 늦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변화는 좋은데~
    완성하고  개통하지 뮌가  서두르고 부죽한 느낌 그래도 발전을 기대해 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오늘 회원가입했어요.
    홈페이지 변경된 것을 오늘 처음 알았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3

    선불폰문의요
    선불폰에는 컬러링 안되나요 데이터 잔여량도 표시됏으면 좋겟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어플이 사라지고 시용량도 모르고
    어째 불안하네요계속 써도 될랑가??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자녀 요금제 사용량확인법
    딸아이가 아이즈모바일 알뜰요금제 사용중인데제 폰에서 사용량확인 할수있는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폰설정으로 데이터사용량확인, 통화량확인이라도 해보니 덜 답답하네요ㅠ
    {데이터사용량확인 및 경고설정방법}핸드폰ㅡ설정ㅡ연결ㅡ데이터사용 ㅡ데이터측정일및 사용량경고설정{통화시간 확인}핸드폰 ㅡ통화ㅡ최근기록 (화면오른쪽위 점3개) ㅡ 총통화시간 (초기화ㅡ아래쪽)저처럼 답답하신분들께혹시 도움이 될까해서 글을  써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2회선 사용중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두회선다 볼수 있게 부탁드려요
    2회선 사용자 입니다.이번에 개편된 홈피에서는 한개의 회선 사용량만 보여집니다.두개다 볼 수 있게 확인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사용량이랑 표기되는 통신요금이 이상합니다.
    내용은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혹시 개통되신분 계시나요?
    오늘 오전에 유심 배송받고 개통 기다리고있는데 상담사 연결해도 개통진행중이라하고 개통완료문자도 따로 안간다고 하더라구요ㅠ 혹시 개통되신분 계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2

    1:1문의 답변도 없네요
    알뜰폰 허브에서 유심칩 신청하고 배송받았는데이거 취소하고 싶은데 어쩌죠?그냥 버리면 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