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06

    1:1 문의 게시판이 없어진 건가요?
    예전에 문의했던 내역이 다 없어졌고
    1:1 같은 메뉴가 안보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통화연결음도 안 들리고 상대쪽 목소리도 하나도 안 들립니다

    1:1 문의 드렸을때 핸드폰 재부팅 여러번 후 시도해보라고 하셨는데 그래도 안돼요

    유심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9월쯤 이벤트로 요금제 싸게 구매했었는데 언제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쓸 수 있나해서요. 가입확인서에서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3월6일부터 1:1문의도 중단된다는데 어디에 문의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개통된 유심으로 배송을 받았는데
    5시간째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이번에 아이즈로 3개째 유심개통입니다.
    앞던 두개 개통 번호도 사용중이구요.
    앞선 두번의 셀프 개통은 3시간정도 걸렸지만
    내가 잘 몰라서 그러려니 했는데
    세번째 자동개통은 개통을 해주신건지 아예 모르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현재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쓰고 있는데 요금제 변경을 하려구요.
    skt에서 skt로 아래 요금제로 변경할건데요.

    아이즈(10GB/400분)
    데이터 10GB 통화 400분 문자 400건 월 6900원


    갤럭시s23 울트라인데 이심으로 가입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또 sk브로드밴드랑 묶여있는데 요금제 변경하면 따로 브로드밴드에 연락해야 하는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OMD등록요청
    010********
    기종 : 샤오미 홍미노트8프로
    IME1 : 86276304738****
    IME2 : 86276304988****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셀프개통 오류?
    ​셀프개통을 하려고 주문/배송 눌러서 셀프개통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면서 안되네요개통을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1:1문의창은 왜 없앤건가요? 쓴글도 다 삭제되고 이상하네요 skt유심 신청해서 셀프개통하려고하는데 삼성카드라 안되서 신분증 정보 보냈는데 아내꺼로 잘못보냈네요 답변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법정대리인을 한국인 아버지에서 외국인어미니로 변경하고 싶어요. 외국인어머니 카드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법정대리인이 아버지라 변경이 안되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해지 신청합니다.
    신청한지 한달이 다되어 가는것 같은데 아직 해지 연락조차 없습니다.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유심이 오배송 되었는데, 1:1 남겼는데도 연락도 없고 남긴 문의 내용도 어디있는지 찾지를 못하겠네요.
    그래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유심이 오배송 되었는데 개통까지 되어서 전화기를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를 15분 이상 받지도 않고해서 무척 답답한 상태입니다.

    빠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번호 이동 후 비상 연락처로 아이즈비전 번호이동이 가입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번호이동한 전화는 전화를 걸면 고객의 요청으로 발신이 정지되어 있다는 말이 나오고 전화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너무 급해서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이렇게 문구가 나오는데 카드 변경을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셀프개통 중

    단말기 할부 승계여부 입력오류입니다.

    이건 먼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해지를 신청하고 싶은데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휴대전화를 분실했습니다. 해당 휴대전화로 회원가입을 한 적도 없어서(모요를 통한 요금제 신청으로 인해 회원가입을 한 적이 없음) 분실 신고를 하고싶어도 못하고 회원가입을 할 수도 없는 상태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해지관련

    업무용 휴대폰을 쓰지 않게되어 해지신청하였습니다.
    3번 이상 부재중이라고 계속 해지 취소가 되던데, 해당 회선도 비상연락처에도 연락이 온적이 없는데 계속해서 몇 번을 취소당했습니다. 빠른 해결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엄마거랑 같이 신청했는데
    엄마거는 비회원 이에요 이름 전화번호 개통로그인 비회원 로그인이 안되요!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테스트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발신 정지 해결을 못하고 있어 휴대폰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계속전원을 켰다 켠다든지 유심을 뺏다 꼈다 하고 있는데 소용이 없네요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에 IMEI 번호를 입력하고 싶어도 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을 해야 하는데 개통이 안된 상태라 소용이 없습니다
    어제 남긴 1:1 게시판 답변은 챗봇을 이용하라는 답변을 봤는데 챗봇이 아직 디테일 하지 않습니다.
    조속히 해결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개명을 해서 통신사 개인정보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