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06

    지난달 25년 02월 27일 오전 10시 26분.
    KT바로배송유심을 홈페이지로 신청하였는데 신청 접수에서 하루 종일 변화가 없다가,
    다음날 오전에 신청조회를 했더니 취소요청으로 바뀌었네요.
    제가 취소요청을 한적도 없는데요.

    그래서 취소가 되는구나 했는데, 다음날로 넘어온 오늘 일주일째 취소요청뿐이고
    카드는 결제된 상태로 카드취소도 되지않는 상황입니다.

    아이즈모바일 개통하려고 이쪽으로 신청했는데 개통도 못하고 3월로 넘어왔네요.
    저는 취소요청을 한적이 없으니 KT바로배송유심 빨리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셀프개통 시

    예금카드주명(이)가 입력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카드주명 쓰는 란이 없습니다.
    어디서 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2개회선을 쓰고 있는데, 대표회선만 사용량 조회가 나옵니다.
    분명히 UI상으로는 번호를 바꿔 가면서 사용량 조회를 하라는 듯이 사용량 조회 옆에 번호가 있고 누르면 번호가 바뀔것 같은 창이 뜨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번호가 1개밖에 나오지 않아변경이 안됩니다.
    다른 회선 사용량을 보려면 대표회선을 바꿔가면서 봐야하는데 너무 번거롭습니다.
    쉽게 2개회선을 한 화면에서 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안녕하세요

    오늘 일반개통 예정이라고 연락받았는데

    현재 유심칩을 가지고오지 않은 상태로 출근해서 근무중이라

    오늘말고 내일 개통 요청드립니다

    1:1문의가 없어.. 여기 남기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롯시엔밀리 24/9월에 개통했는데 몇개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한지 궁금해!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1:1 게시판 어디로 사라진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OMD 등록요청
    010 - 56** - 79**
    - 모델 : Redmi Note 8 Pro
    - IME1 : 86276304738****
    - IME2 : 86276304988****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사용중인 회선 하나를 해지하려고 하는데 본인인증에서 진행이 안됩니다.
    pc에서 해보았는데
    네이버인증서,신용카드 중 선택하라는데 선택이 안됩니다.
    누르면 선택은 안되고 팝업창만 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1:1 문의 게시판이 없어진 건가요?
    예전에 문의했던 내역이 다 없어졌고
    1:1 같은 메뉴가 안보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통화연결음도 안 들리고 상대쪽 목소리도 하나도 안 들립니다

    1:1 문의 드렸을때 핸드폰 재부팅 여러번 후 시도해보라고 하셨는데 그래도 안돼요

    유심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9월쯤 이벤트로 요금제 싸게 구매했었는데 언제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쓸 수 있나해서요. 가입확인서에서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3월6일부터 1:1문의도 중단된다는데 어디에 문의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개통된 유심으로 배송을 받았는데
    5시간째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이번에 아이즈로 3개째 유심개통입니다.
    앞던 두개 개통 번호도 사용중이구요.
    앞선 두번의 셀프 개통은 3시간정도 걸렸지만
    내가 잘 몰라서 그러려니 했는데
    세번째 자동개통은 개통을 해주신건지 아예 모르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현재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쓰고 있는데 요금제 변경을 하려구요.
    skt에서 skt로 아래 요금제로 변경할건데요.

    아이즈(10GB/400분)
    데이터 10GB 통화 400분 문자 400건 월 6900원


    갤럭시s23 울트라인데 이심으로 가입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또 sk브로드밴드랑 묶여있는데 요금제 변경하면 따로 브로드밴드에 연락해야 하는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OMD등록요청
    010********
    기종 : 샤오미 홍미노트8프로
    IME1 : 86276304738****
    IME2 : 86276304988****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셀프개통 오류?
    ​셀프개통을 하려고 주문/배송 눌러서 셀프개통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면서 안되네요개통을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1:1문의창은 왜 없앤건가요? 쓴글도 다 삭제되고 이상하네요 skt유심 신청해서 셀프개통하려고하는데 삼성카드라 안되서 신분증 정보 보냈는데 아내꺼로 잘못보냈네요 답변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법정대리인을 한국인 아버지에서 외국인어미니로 변경하고 싶어요. 외국인어머니 카드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법정대리인이 아버지라 변경이 안되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해지 신청합니다.
    신청한지 한달이 다되어 가는것 같은데 아직 해지 연락조차 없습니다.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유심이 오배송 되었는데, 1:1 남겼는데도 연락도 없고 남긴 문의 내용도 어디있는지 찾지를 못하겠네요.
    그래서 여기에 글 남깁니다.

    유심이 오배송 되었는데 개통까지 되어서 전화기를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를 15분 이상 받지도 않고해서 무척 답답한 상태입니다.

    빠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5

    번호 이동 후 비상 연락처로 아이즈비전 번호이동이 가입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번호이동한 전화는 전화를 걸면 고객의 요청으로 발신이 정지되어 있다는 말이 나오고 전화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너무 급해서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