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02

    SOLO 결합 처리 되었다고 문자 받았는데
    추가 데이터 확인은 홈페이지상에서 어디 메뉴에서 확인 가능 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SOLO 결합 문의
    마이페이지에서 결합등록하라고 나와있는데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도 결합등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SOLO 결합 처리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셀프개통중에 인증불가 가맹맹점이라고 실패해서 여기 검색해보니 삼성카드라 안되는건가 보네요.
    자동(수동?)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부가서비스 해지 및 신청 요청

    부가서비스 유심보호서비스 신청하려고 하니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나옵니다.

    [유심보호서비스] 상품과 [음성로밍 차단]
    상품은 동시에 가입할수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처리 부탁 드립니다.
    음성로밍 차단 : 해지
    유심보호서비스 : 신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부가서비스 해지 및 신청 요청

    부가서비스 유심보호서비스 신청하려고 하니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나옵니다.

    [유심보호서비스] 상품과 [음성로밍 차단]
    상품은 동시에 가입할수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처리 부탁 드립니다.
    음성로밍 차단 : 해지
    유심보호서비스 : 신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구글 픽셀 직구폰이라 omd 등록이 필요하다는데요.

    상담을 막아두면 어쩝니까.
    개통은 됐는데 아예 인터넷이랑 통화가 안 되는데 문의를 남길 곳이 없잖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SKT 유심 해킹 사태로 유심은 19일부터 교체하는 이용자에게 무조건 무료 제공, 유료로 구매시 환급이라고 알고 있는데 홈페이지에는 안내가 없어서 문의합니다. 어떤 식으로 환불이 이루어지나요? 전화는 아예 막아 놓고 공지도 안 띄우고 고객지원 게시판에는 답글도 없고... 본사에서 결정한 사안인데 몇 푼 안 되는 돈이지만 꼭 환급 부탁 드립니다. 여기 사람들한테 답변 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세이브머니유심(태블릿/스마트기기 10GB) 신규 가입 했는데 유심인식해서 전화번호는 나왔는데 데이터연결이 안됩니다.
    LG유플러스 직영점 방문하니 아이즈모바일 에서 부가서비스를 해제 해야 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결 해야 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안녕하세요 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 가입을 하고 싶은데요 다른 부가서비스와 달리 가입신청 버튼 자체가 없어서요 이건 전화상담으로만 가입이 가능한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3개월이내 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 받았는데요
    번호이동 제한 해제 이메일을 보냈는데 아래처럼 답변이 왔습니다.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라고 합니다

    그냥 개통해보려니 자꾸 중간에 개통을 실패했습니다 라고 나오고있고
    통신사에서는 전화도 안되고 AI 상담원도 상담이 어렵고. 너무 힘겹습니다.
    해결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알뜰폰hub 통해서 가입신청했습니다.
    가입신청서 쓸 때 요금 납부방법은 카드 납부 선택했고,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등 다 입력했는데 카드소유주 명을 안 썼어요.
    유심 오늘 받았고, 셀프개통 진행하려고 하니 카드소유주 명이 확인이 안 된다고 메세지가 뜨고 더이상 진행이 안 되네요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납부 완료되었는데 왜 미납이라고 하는건지, 빨리 다른 통신사 가게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이심 재발급 받고 싶습니다.

    전화연결도 불가하고, 톡에도 글 남기기가 불가하네요

    010******** 재발행비용 발생해도 좋으니 제발 재발행 빨리 처리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안녕하세요 셀프개통하려고하는데 등록된 전화번호가 달라 개통이 안되고있습니다.
    010********로 연락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해지신청 언제 받아줘요?

    아무 기능도 없는 챗봇으로 상담 신청도못하고 전화연결 자체도 없던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중복결재 환불좀 해주세요

    고객센터 연결 안됨
    채널톡도 안됨
    인터넷 메뉴 가입자 아니라고 불가

    대체 어떻게 하라는겁니까
    이중으로 중복결제 해나갔으면
    당연이 알아서 카드취소 환불해야지
    고객이 요청할때까지 기다렸다 처리하는게
    어딨나요

    당장 환불해주세요 진짜 스트레스네요
    뭡니까

    이미 결제한지 석달이나 지났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14세 미만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발급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홈페이지에서 신청했는데
    네이버인증 or 신용카드인증을 하라고 하는데
    14세 미만이라 네이버인증 가입도 안되고 신용카드가 있을수도 없고
    폰 보험 청구껀떄문에 급해요..~~
    메일로 보내주시던지. 아니면 전화 좀 주세요~
    SK땨문에 연결도 안되고..미칠노릇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타 통신사로 이동하려는데 납부주장체납으로 안됩답니다.
    해결 방법 알려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안녕하세요 현재는 다른 통신사로 이동을 했는데 4/30 수요일까지 아이즈비전SKT를 사용했습니다. 가입사실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2

    안녕하세요 현재는 다른 통신사로 번호 이동을 했는데 4/30 수요일까지 아이즈비전SKT를 사용하였습니다 가입사실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