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4-23
SKT 해킹 사건 후 구매한 이심의 PUK 코드를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 잠겨버렸네요.
1
0
유심 잠금 기능 후 유심 해제코드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skt 알뜰폰 이용중입니다, 카드 분실하여 없고 PUK 코드 알고 싶습니다
2025-04-22
제발 연락좀 주세요. 채팅이고 전화고 연결해서 물어보고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없어요. 번호이동 신청서만 5번 쓰고 있는데 뭐가 잘못된는지 신청서 확인하려고 해도 인증하고 그다음으로 넘어가지지도 않고. 다 때려치우고 다른데 가입하려다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여기에 글 씁니다.
foco x6 pro 으로 기기변경 하여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챗봇에 해당 문의를 진행할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어디서 진행해야하나요.
아이즈 모바일 이용자가 아니라고 뜹니다. 대표전화가 아이즈모바일에서 개통한 현 전화번호인데 아래 사진과 같이 뜨고 나의 가입정보 또한 확인이 불가합니다. 통장이나 카드를 연결하지 않아 후불 결제할 수단도 등록이 되어있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오늘 유심이 도착했고 셀프개통을 진행하고자 하는데 '셀프개통 시작하기'를 하면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해결 부탁 드립니다.
해외폰 omd 등록을 하려면 1:1 게시판에 IMEI 값 적어달라는데 아무리 찾아도 1:1 게시판을 찾을 수 없네요. 챗봇으로 문의하려 해도 어떤 카테고리로 들어가야 하는지 모르겠고, 좀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기간제한 해제한 후에 1:1 상담을 통해 해제가 완료되었다고 글을 남겨달라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문의 게시판이 없습니다. 챗봇도 Ai라서 제대로 된 대응이 어렵고 고객센터 전화히니 아직 요금제 회원이 아니라 진행조차 안됩니다. 이런 상황엔 어디에 게시글을 남겨야하나요
청구서는 우편으로 받아볼 수 없나요? 변경하고 싶은데 메시지, 이메일, 웹 외에는 안 보이네요ㅠㅠ
대표회선 번호(010-****-****)가 해지한 예전폰이라 현재사용하며 쓰고있는 폰(010-****-****)으로 대표회선을 바꾸려하는데 바꿀수가없네요 어떻게해야하나요? 결제요금 자동이체시 카드분실로 결제카드를 바꾸려하는데 도대체 할수가없네요 폰요금이 미납으로 처리되는데 어찌하여야하나요?
선불고객의 청구방법은 전사업자 후청구만 선택 가능합니다. 라고뜨는데 확인해주세요
담당 부서에 말씀해준다고 했는데 개통완료시점에 유심바꾸고 재부팅하시라고 했는데, 개통완료시점을 어떻게 아나요? 연락을 주시나요?
2
ㅇㅇ
이심 셀프 개통중 계속 멈춰있음 주문번호 10781237
esim 서비스가 안됨. 등록했는데 활성화되지 않아서 쓰지 못하고 있음 .문제 해결해 주세요.
유심이 교체 후 유심이 작동을 안 하네요. 유심이 불량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핸드폰도 껐다 키고 유심도 뺐다 껐다 했는데도 인식 자체가 안돼네요.
아무것도 구매하거나 신청한게 없는데 갑자기 아이즈모바일 카톡채널으로 주문하신 상품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카톡이 날라왔습니다 오류인지 뭔지 확인한번 부탁드립니다
아무것도 신청한게 없는데 갑자기 아이즈모바일 카톡으로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카톡이 날라왔습니다 오류인지 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안됩니다. 삼성카드라서 그런거같네요 10780372 주문번호입니다. 개통바랍니다.
지금 셀프개통안됩니다. 인증불가가맹점이라고 하네요. 삼성카드라서그런건가요? 이름은 김승주, 주문번호 10780372 입니다 개통바랍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