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30

    신규개통
    신규개통신청한지 열흘이 지났는데도 유심도 오지않고 아직도 진행중인거 같은데 어찌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해지해주세요
    skt esim으로 개통했는데 해지하려고합니다. 문의도 했고 해지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PUK잠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개통보류
    주문번호 10342302이번에 신청하려던 esim 개통이 보류 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가입중인 상품 확인이 안돼요 (가입 취소 요청)
    SKT 심카드를 가지고 잇는데 KT 상품을 신청해버렸습니다 다시 SKT로 가입이 가입 시도 하려니 가입 중인 상품이 있다고 주문/배송 내역을 확인해보라는 팝업이 떠서 확인해보니 가입중인 상품이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현재 가입중인 건 삭제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티플러스에서 아이즈로 번이하신븐 계신가요
    번호이동창에 티플이 없어요 아무거나 선택해도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개통 진행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세번째로 글 남깁니다1. 인증초과 답변에 대한 추가 답변 - 가입신청서 제출시, 납부방법과 일련번호는 제대로 입력했고 최종 주문번호 10344599 에도 정상 입력된부분 확인했습니다2. 첨부 카톡과 같이 회신이 왔으나 개통이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확인 후 연락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핫스팟
    삼성에서 물어봤는데 아무이상 없다고 통신사에 문의해보라고 하는데...혹시나해서 다른 유심을 끼웠을때는 돼는데 아이즈 모바일 유심만 안되네요 제발 해결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5월13일 문의한 1:1내역이 아직도 처리가 안되네요.
    전화연결은 죽어도 안되고1:1문의는 17일동안 답변이없어요.이 게시판이 그나마 답변은 하는거 같으니 적습니다.1:1문의 확인해서 처리해주세요.우편청구서로 바꿔주시고 가입시점부터 못받은거 재발행해서 전부 보내주세요.그리고 카톡으로 로그인하면 왜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변경이 안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셀프개통 페이지 로딩창 멈춤 0108*****11 번호
    셀프개통 페이지 로딩창 멈춤 0108*****11 + 31일 추가내용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 해결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새로 유심 끼웠는데더 안되는데
    제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후 아무것도 못 쓰고 있ㅁ네요1:1문의에도 답이 없고 오늘 통화에서 될거라고 확신하던데 설마했는데 또 안되네요 다른 통신사 이동도 안되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요금 통지서 우편 지로로 오게 해주세요
    요금 통지서 우편 지로로 오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미납 요금 납부 신청합니다
    다른 통신사로 번호 이동을 하려고 하다가 미납된 요금이 있어 불가하다는데전 통신사 요금 미리 납부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사용량 조회
    오늘 개통하였는데 사용량 조회가 안됩니다. 언제쯤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황당합니다.
    개통이 너무 지연돼서 개통진행여부 설문조사에서 개통취소를 선택했는데 갑자기 카톡으로 개통됐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왠지 핸드폰이 완전 먹통이 됐더라구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핸드폰 고장난 줄 알았네요. 그나저나 저도 모르게 개통을 해버려서 전화가 아예 안 되는 상황이 돼 버렸는데 이거 어떻해야 하지요? 전화가 안 되면 일도 못하는데... 미치겠네요. 빨리 좀 조치를 취해주십시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번호이동 신규가입
    안녕하세요번호이동과 신규가입을 헷갈렸어요...번호이동으로 가입해야하는데 신규가입으로 신청해서 개통이 완료된 유심을 받은 상태입니다.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신규가입 유심으로 원래 쓰던 번호 사용이 가능할지... 불가능하다면 개통철회 가능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번호이동 셀프개통
    통신요금 미납으로 인해개통에 실패하였습니다.미납요금을 납부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이게 자꾸 뜨는데 어떻게 하죠? 참고로 미납 요금은 오늘 납부했습니다. 전산에 아직 반영이 안 돼서 그런 거 같은데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요? 내일까지 꼭 개통해야 하는데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유심 고장 관련 문의 확인해주세요
    1주일 넘게 폰을 못쓰고있어요 제발 전화나 뭐든 받아주세요 고객이 이러고 있는 게 말이 되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빨리 좀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못쓴지 1주일이 넘었어요
    유심 인식이 안되서 새 유심 보내주신다고 해서 주소 보내드렸는데 고객문의 확인좀 부탁드립니다휴대폰을 아에 못쓰니까 너무 힘들어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0

    중립번이 셀프개통 계속 진행되지 않습니다
    1. BF1015 NP허용제한고객2. 인증요청이 7회 초과되어 내일 다시 시도 가능합니다.두가지 오류로 중립번이 신청조차 제대로 못하고있습니다.내일 아침에라도 해결이 될까요?계속 주문서 취소하고 다시 신청하고...제발 해결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 10344599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