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26

    유심비용 이중청구 취소 및 환불요청
    유심비용 최초 가입시 결제한 부분이방금 결제 된것 같습니다. 4400원.이중청구 부분 취소 및 환불 해주세요.1:1문의도 해두었습니다만, 여기도 글 남깁니다. 게시판 담당자와 다른 부서업무인 것은 알겠으니 빠른 대응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6

    위약금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5월 요금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요첨부파일의 금액은 이전 통신사 취소 위약금인가요?그리고 위약금 공지는 따로 못본것같은데 이전 통신사에서 확인해야하나요?확인 부탁드려요, 좋은하루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6

    1:1 문의좀 빨리 답변해주세요
    1:1 문의로 로밍신청 올렸습니다.상황이 급해서 이렇게 글씁니다. 빨리 처리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6

    기계적이고 통쾌하지않은 답변
    1:1 문의내역 올리면 너무 간단 명료한 답변만 해주니 계속해서 문의사항을 올리게 되는데... 답변을 빨리 해주는것도 아니고 고객센터 연결이 잘되는것도 아니고 ... 그렇다고 정확하고 속 시원한 답변을 주는것도 아니고 ..프로모션으로 상담이 지연되면 더 채용을 해서라도 고객 편의를 향상시켜야하는거 아닐까요.문의하면 일주일이 지나도 답변이 없으니 .. 답답핸드폰은 우리 생활에서 아주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해결이 이렇게까지 안되나요 ...지금도 요금납부 관련으로 문의를 남겼는데 이중납부 될수도 있다는 말만 달랑해주고 ...이중납부가 되면 자동환불이 되는지 어쩌는지를 알려줘야할거 아닌가요 아무리 문의량이 많아도 정확하고 자세하게 답변해주시면 좋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6

    해지신청
    010-7431-7816 해지신청해주세요관련글보니 해지도 안되고 통화도 안된다는데 저도 몇번이나 전화했는데 연결이 어렵네요2023. 6. 26.일자로 해지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6

    통화도 답변 받기도 너무 힘드네요.
    통화도 안돼고 문의 답변도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지...자급제 폰 구입 했는데 보험 가입하려면 폰이름이 적힌 구입 영수증이 있어야 한대요.한달안에 가입해야 하는데 주문내역에서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가 없어요.이번주 안에 가입해야 하는데 영수증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5

    미성년자 셀프 개통 어떻게 하나요?
    이번에 유심을 샀는데 셀프개통을 할 때 미성년자는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5

    이름변경
    기존에 명의변경하려고 신분증 보내고 아이즈모바일 회원정보 보니 현이름으로 명의변경 완료 되었습니다 ㅎㅎ 근데요 다른 사이트에서 핸드폰 인증 하려고 하면 현이름이 아니라 기존이름으로 되네요 무언가 큰걸 잊어버린 듯한데요 확인 부탁드려요 그냥 아이즈모바일 이름만 바꾼건가요 ㅎㅎ인증시 기존이름으로 해야하네요 현이름이랑 비교해버리면 안 된다고 해버리니 사람 스트레스 받게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5

    급하게 로밍신청합니다
    당장 대만출장으로 로밍이 급하게 필요합니다.1:1문의 올렸으나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아 이 게시판에도 글을 올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3

    고객센터 전화를 너무 안 받으셔서 이리 찾고 저리 찾고 다 해봤습니다.
     지금 아이즈 모바일 가입한지 2달 됐는데요, 두달동안 아이즈 모바일에도 납부 했고, 전 통신사에서도 납부가 되고 있습니다. 개통하면 자동으로 이전 통신사 해지 된다고 안내 받았었는데, 동일 번호로 개통하는 과정에서 전 통신사에서 자동 납부하던 통장이 연결 되지 않는다고 하여, 다른 통장으로 연결했습니다. 그런데 앞서 설명한 문제가 발견되어, 114로 문의 전화를 계속 드렸지만, 도저히 받질 않으니, 이전 통신사로 따로 문의를 넣어서 확인 한 바로는 번호를 바꾸면서 개통이 새로 됐다고 안내 받았습니다.통신사에 찾아가서 해지를 해야 되는 상황인데, 번호를 그냥 바꿀 순 없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3

    저랑 싸우자는거 맞죠??
    일하기 싫어요? 떄려치세요 그냥ㅋㅋㅋ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3

    1대1 문의 글이 사라졌어요
    번호 변경으로 문의 남긴지 일주일 넘도록 답이없다가 답변이 왔다는데 글을 찾지를 못하겠습니다. 마이페이지에 알림은 떠 있는데 1대1 문의칸에 들어가니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3

    데이터 사용량
    데이터 사용량 문자 알림 꺼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3

    hd음성이 수신되지 않아 통화를 종료합니다
    정상적으로 통화중인데요이 멘트가 너무 자주 뜨면서 통화가 끊어지는 일이 잦은데요이 문제의 해결법은 따로 없습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3

    연체가산금
    4,5월 1:1문의 및 모해게시판에 남겼던 히스토리 확인하시고..연체가산금청구한거 처리바람..이번주 월욜 고객센터 전화했었음..담당자는 해당부서쪽에 이야기하겠다고 했는데..아직 연락없음..*문의글 및 녹취록 듣고 조취바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2

    긴급하게 로밍 신청드립니다.
    1:1 게시판에 남겼으나, 답장이 없어 문의드립니다.차주 월요일 출장 예정이며, 확인 요청드립니다. 고객센터 수신이 안되어 연락이 가능한 수단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2

    폴더스마트폰도 여기 유심신청하면 되나요?
    삼성폴더스마트폰인데  여기 유심 신청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2

    로밍 신청 1:1 문의 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낼 바로 출국인데요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2

    로밍 One pass 500 즉각 신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22

    SKT망 부가서비스 중 [레터링] 내용은 어디에서 설정 하나요?
    안녕하세요. MOHAE 게시판 담당자님.SKT망 부가서비스 중 [레터링]이 있는데,SKT의 홈페이지 티월드에서는 홈페이지 자체에서 고객이 마음대로 [레터링] 내용을 수정 및 변경 가능하였음.현재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레터링]가입 또는 해지만 가능한 상태로 보임.Q. SKT망 무료 부가서비스 중 [레터링] 내용 수정 및 변경은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