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0

    안녕하세요.. 유심 교체를 신청했는데 왜 아직도 배송이 안오고 있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안녕하세요 esim QR을 오늘 받았는데
    와이파이 연결 후 esim 다운받아 재부팅을 10번정도 진행했는데

    - 가입자정보를 인증하지못함, 휴대폰을 다시 시작해서 인증을 완료해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이동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이렇게 나와서 esim을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으려고 하면 또
    - 모바일 요금제가 준비되지않았거나,다른 기기에서 요금제를 사용중입니다

    라고 나와요.
    기존 핸드폰도, 새 폰에서도 지금 전화 및 데이터를 사용 못하고 있어서 전화연결도 불가능 한 상태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연락하라고 문자 주고 문자, 카톡, 채널톡은 일방통행! 다막혀 있고 연락을 남길 페이지는 이곳 밖에 없네요 ㅡ.ㅜ 번호이동 제한 해지 승인하였습니다. 개통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skt 유심 교체 신청하고 등록한 유심이 인식이 안됩니다.
    오늘 아침에 어렵게 고객센터와 연결되어 신호 초기화 했는데도 안돼요.
    전화 통화를 해야 할 문제가 있어서 많이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연락하라고 문자 주고 문자, 카톡, 채널톡은 일방통행! 다막혀 있고 연락을 남길 페이지는 이곳 밖에 없네요 ㅡ.ㅜ 번호이동 제한 해지 승인하였습니다. 개통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단말기 정보를 등록하고 싶습니다.
    패스 앱의 초기기동에서 인증에 실패합니다.
    찾아보니
    "만약 알뜰폰 요금제 가입 후 유심 기변 시 단말기 정보가 전산상에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올바른 단말기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각 알뜰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단말기 정보를 등록 후 알뜰폰 패스를 이용해 주세요!"
    가 필요한것 같은데 단말기 정보를 어디서 등록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eSIM 개통 했는데 QR 코드가 안 왔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미성년자 유심 교체신청 후 유심 수령했습니다.
    1. 서류는 어디로 보내나요? 2. 유심 교체 개통은 홈페이지에서 불가능 한듯한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유심 결제 환불 문의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해외에서 문자 수신이 돼다가 시간 지나니까 안 되는데 어떡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안녕하세요.

    귀사를 통해 셀프 개통을 진행하던 중 심각한 불편을 겪어 이렇게 연락드립니다.

    비회원으로 유심을 신청하고 셀프 개통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번호이동 단계에서 화면이 멈춰 약 30분 이상 기다렸음에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이후 관련 정보를 검색하던 중 실수로 인터넷 창을 닫아버렸고, 다시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비회원 상태에서는 홈페이지에서 개통 진행 상황을 조회하거나 로그인도 할 수 없어 더욱 답답했습니다. 통화가 되지 않아 지인의 휴대폰으로 고객센터에 여러 차례 전화를 시도했지만, 10분이 지나도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해 갤럭시 단말기에 유심을 장착하고 재부팅 및 나밍까지 시도해봤지만, 여전히 'SIM 없음' 상태가 유지되었습니다. 재부팅은 10회 이상 시도했으나 변화가 없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비회원이 문의를 남길 수 있는 방법조차 없고, 고객센터 연결도 되지 않아 너무나 불편하고 화가 납니다. 이틀 뒤 출근을 앞두고 시간이 없어 부득이하게 타사 알뜰폰 eSIM으로 신규 개통하여 임시로 사용 중입니다.

    이 과정에서 시간과 비용 모두 낭비되었고, 정상적인 절차를 안내받지도 못한 채 개통 실패로 이어졌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으로 개통된 유심을 재발송해주시거나 이에 대한 보상 및 환불 조치를 요청드립니다.

    기존 개통 시도 전화번호: 010******** (현재 사용 불가)

    현재 임시 사용 번호: 010********

    귀사의 미흡한 고객 응대와 시스템 불편으로 인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신속한 확인과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e-sim을 재발급 하고 싶습니다! 채널톡에 문의 하라고 했지만 AI밖에 안보여서 mohae에 글을 남깁니다! e-sim 재발급하고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요금제후기에 유심개통을 부탁하는 글을썻는데
    핸드폰번호 삭제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eSIM재발급관련
    채널톡 통해 eSIM 재발급 요청하라고 해서 찾아보았으나 오른쪽아래 말풍선 아이콘 클릭 거기 말하는건가요? 거기서 눌러서 찾아봐도 없어요 ㅠㅠ 링크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유심교체신청을 했는데여 지금 사용하는 스마트폰 유심트레이 고장으로

    유심을 교체할수가 없는데 새로운 유심오면 다른 공기계에서 개통할수 있나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유심 분실

    1900원 유심을 개통했는데

    개통 완료가 됐는데 안되길래 유심을 유심히 보니

    실수로 기존 유심을 놔두고 새 유심을 쓰레기 통에 버린거 같아요.

    재구매를 해야 할거 같아요. 임시 연락처는 01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마이페이지 들어가도 부가통화에 대한 잔여시간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확인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010******** 이전화기가 안되요.. 체크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여기 확인하고 답변은 주는 게시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유심 교체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아이즈 skt 회원이 아니라고 합니다. 전화를 해도 20분 동안 음악만 들리고 연결도 안되고, ㅜㅜ 챗팅창에서는 상담원으로 연결도 안되고, 소통이 이렇게 안되어서야 어떻게 합니까? 해결해 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