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4

    오전에 개통 관련해서 문의 드렸는데 몇 번을 껐다 켜도 아직 개통이 안됩니다 기존 이름 수정해주셨다고 했는데 그 이름이 맞게 된건지..다시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현재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서 휴대폰 일시정지 중인데 문자를 받을 수 있는 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을까요? 혹시 금액 차이도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제발 개통좀 해주세여

    채널톡에다 이야기하라는데 뭔 글이 안써줘요

    몇일째 미치겟습니다.

    3개월 이내라서 중립기관에서 승인받앗구요

    셀프개통도 안되고

    개통도 안시켜주면 뭘 어떻게 하라는 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얼마전에 아들 번호로 가입하고 대표번호도 아들번호로 구성했는데 통화량과 데이터 사용량 등을 조회 할 수 없습니다. 확인 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셀프개통중인데,,, "개통 진행중입니다."에서 30분째 안넘어가요,,,
    이럴땐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이종필 상담원 굉장히 불친절 하네요

    휴대폰 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받아서 셀프개통 진행하는데 막혀서

    왜 그런지 물어보니까

    당사 규정상 3개월 동안 같은 요금제 써야 번호이동 가능하다 하네요

    그런 규정을 왜 지금 말해주는건지 왜 처음에 번호이동 신청할땐 그런 안내사항이 없었던건지 문의 하니

    당사 규정상 3개월 이다 라는 말만 되풀이합니다.

    답답해서 매니저 바꿔달라고 하니 그건또 안된다고 하네요

    대체 여긴 장사를 하겠다는 마인드가 있는 겁니까

    화딱지 나서 요금제 철회하고 다른 통신사로 갈아탑니다.

    말귀도 못알아 먹는 상담사하고 통화하면서 시간 허비하느니 차라리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는게 낫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셀프개통 하려니 실패했다하고 폰을 세번정도 껐다켜도, 네트워크 재설정해도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유심 받고 셀프개통하려고 했는데 사전동의를 했는데도 넘어가지 않습니다 어떻게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셀프 개통중에 문제가 생겨 개통이 되지않았는데 담당자가 배정되었다는 알림톡이 왔습니다.

    아무래도 이전 통신사 체크를 잘못한거같은데 알뜰SKT(한국케이블텔레콤)으로 수정을하고

    개통을 빨리 진행하고 싶습니다.

    주말에 업무 일정이 많아 빠른 개통이 필요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자녀가입을 처음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기존에 SK학생요금중이었다가 약정이 끝나서 이번에 KT알뜰요금제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주민등록증을 받은 상황인데 성인으로 셀프개통이 가능할까요?
    생년월일은 08년 01월01일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현재 1대를 개통 신청하였는데 한대 더 번호이동 하고 싶습니다만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추가 더 한대 번호이동 하고 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안녕하세요...
    어제 셀프개통했는데 오늘은 유심카드가 없다고 안되네요.
    뭐가 문제이고 어떻게 해야 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esim에서 esim으로 번호이동 요금제 가입해도 아무 문제 없는가요?
    전 통신사에서 esim지워달라거나 이런거 요청 안해도 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현재 독일 여행중인데 문자메세지 수신이 안됩니다. 가입되어있는 부가서비스도 전부 해지했는데 역시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가운데 skt 3**6번호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2회선 사용자입니다.

    결제카드 사용기한 만료로
    오늘 서비스조회.변경 메뉴에서 2회선의 결제카드 변경을 입력하였고
    알림에서 납부방법변경이 완료처리되었다는 글을 봤으나

    가입정보-요금납부 정보에는 여전히 결제수단이 종전의 현대카드로 되어 있습니다.
    변경처리가 잘 처리되어 있으리라 생각하지만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채널톡에서는 이런 내용을 전달할 방법이 없어 이 곳에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셀프개통 하는데
    단말기 할부 승계여부 입력오류입니다
    라고 뜨고 개통진행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2025년 4월 3일 유심을 받아서 안내대로 셀프개통을 하였으나,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발신이 안되고 착신도 안됩니다.
    기기는 갤럭시탭S7+입니다.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셀프 개통중에 무슨 오류가 있다면서 취소되었어요. 당장 연락을 주고받아야할 사항이 많은데 빨리 해결해주세요 . 바로 개통해야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안녕하세요!

    셀프개통 중에 문제가 생긴것 같아서 문의드려요.

    25.04.03.(목)
    오후 1시쯤부터 셀프개통을 위해 기존 통신사 해지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그런데 이후 아이즈모바일에서 준 유심으로 개통하는데 1~3시간 정도
    소요된다는 글을 보고 기다렸습니다.

    현재 오후 6시까지 아직도 개통이 되지 않은 상태이구요.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드려요...
    이렇게 개통이 안될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요...

    번호는 010-****-**** 번호이동으로 했구요.
    이름은 박**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요금제와 유심신청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