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9

    SIM 허용되지 않음 관련
    앞에 답변 주신 내용으로 나밍을 시도하였으나 아무런 반응이 없어우선 1:1 문의에 내용은 등록하였습니다.다른 기기에서도 동일한걸 보면 심카드가 망가진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혹시 이심으로 변경하는게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유심칩 반송 처리 확인 요청
    개통지연으로  문의글도 올리고 전화도 수없이 했지만 자동 통화종료되고 해서 취소 요청으로 취소처리 된것으로 알고있습니다배송받은 유심칩을 5월 19일 (금) 우체국에서 반송 발송 해드렸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유심 권한 설정해 주세요!
    유심 손상되어 아이즈에서 새로 구입하여 변경 요청 후 답을 받았으나재부팅해도 연결이 되지않고 `서비스 없음`만 표시됩니다.설정 - 네트워크에 `심 권한 설정되지 않음`이라는데 설정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셀프개통하고싶은데 일반개통중이라 셀프개통이 안된다고 한다고요..
    셀프개통하고싶은데 일반개통중이라 셀프개통이 안된다고요..그 전 답변좀 보고 답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omd 등록 해주세요 하루종일 휴대폰을 못쓰고 있어요
    1:1 문의에 남겼는데 아직도 답변이 안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발신정지
    셀프 개통 신청했는데 상대방에게 전화를 거니 사용자의 요청에 의해 발신 정지되었다고 나옵니다.해결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SIM 1 이(가) 허용되지 않음
    개통이 완료된것 같긴한데SIM은 계속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제 핸드폰 말고 다른 휴대전화에서도 마찬가지인것 같은데조치방법이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omd 등록 좀 빨리 해주세요
    1:1 문의에 남겼는데 하루종일 휴대폰을 못쓰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방금 글 쓴 사람입니다. 벌써 개통해주신다고 답변 주셨던 날짜보다 이틀이나 늦어진 상황인데요.
    5월 9일 개통요청했고 접수번호 10318582 입니다. 계속 늦어졌는데 또 익일이라뇨?  꼭 금일내 개통부탁드립니다. 원래 이번주 수요일 개통해주신다 하셨었습니다. 매일 대답할때마다 하루씩 늦어지나요? 익일이면 낼 토요일인데 토요일에도 개통업무 진행하시나요? 다음주로 또 넘어가는건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QR 코드가 메일이나 문자로 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있는 SK망 QR로 등록했었는데, 셀룰러는 사용가능하고 전화통화는 불가능해서 등록 esim 삭제했어요. 다시 등록
    QR 코드가 메일이나 문자로 오지 않았어요.그래서 홈페이지에 있는 SK망 QR로 등록했었는데, 셀룰러는 사용가능하고 전화통화는 불가능해서등록 esim 삭제했어요.다시 등록하려고 하니 유효하지 않다고 합니다.해결 방법을 알려주시거나, QR 코드 빨리 요청드립니다.1:1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겼어요(EDI/IMEI/IME2 등)전화가 먹통이여서 너무 답답합니다.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Skt 이심으로 오늘 개통되었는데 계속해서 신호없음으로 나옵니다
    QR 코드가 메일이나 문자로 오지 않았습니다그래서 홈페이지에 있는 SKT망 QR로했는데 계속해서 신호없음으로 나와서 등록 esim 삭제했어요.1:1게시판에 관련정보 모두올렸습니다 확인후 조치 해주세요주문번호: 10323945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해결이 안되서 자꾸 글쓰는데요
    현재 셀프 개통을 누르면 이렇게 뜨는데 해결이 안된거죠??상담사는 셀프로 하면된다 시스템은 안된다 골치 아프네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나중에 신청한 건 개통되고 먼저 신청한건 개통 안되구 개통순서가 왜이런가요? 기준이 뭐예요?
    두대신청 했습니다. 같은 요금제 동일조건인데 먼저 신청한 건은 아직 개통전이고 , 나중에 신청한 건이 먼저 개통되었네요. 주문번호 15318644(개통완료) 입니다. 주문번호 15318582 (개통전) 개통에 접수순서도 없고.. 개통도 된다고 한 날짜보다 10일은 더 늦어지는거 같네요. 5월 9일 신청했습니다 15318582건 대체 언제 개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개통관련 문의 2
    기존 통신사 유심을 다시 끼워봐도 연결이 안되고 있습니다.번호이동 중립기관에 연락해보니 이동중이라고 하더라구요.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 메뉴를 진행하려도 해도 30분 이상 대기해도 드록이 안되는데,아이즈모바일에서 개통처리는 불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주문상황을 확인해본 결과 셀프개통을 진행중이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해제됐는데 개통이 완료되지않았다면 혹시 휴대폰을 통해서 셀프개통을 진행하셨나요?
    셀프개통의 경우 wifi환경에서 진행해주셔야 개통이 완료됩니다.
    wifi환경에서 진행이 불가능하시면 PC를 통해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또, 개통이 완료되지 않으면 기존 통신사가 해제되더라도 잠시 후 원복되니, 이전 통신사 유심을 끼운채로 유심을 재인식하시면
    다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댓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중립기관 서류 제출했습니다
    좀 전에 제출했는데 오늘 5시까지 못하면다음 주 월요일이나 더 뒤에 진행인가요?주말에 갑자기 끊기거나 하진 않나요?진짜 옮기면서 이렇게 불편하고 불안한 건 첨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2시간 이내 처리라면서 안되네요
    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서비스 신청하였습니다만아직 진행이 되지 않네요언제 완료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개통은 됐는데 신호없음 뜹니다
    skt esim으로 가입 했는데 안 됩니다 esim 재발급 받아야 될 거 같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가입이 안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해지됐는데 개통이 안되어서 핸드폰을 못쓰고 있습니다.언제쯤 조치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esim 오늘 개통된다고 카톡받았는데
       아직 qr코드도 안왔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9

    중립기관 승인완료, 개통요청
    안녕하세요.중립기관에서 승인이 완료 됐다는 메일 수신하였습니다.개통 요청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