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15

    청구요금 관련입니다 빠른 답변해주세요
    번호이동하면서 요금을 다 정산하고 이동했는데.청구요금이 또 나왓는데. 이건 뭘까요? 전화연결이 매우 어렵고 ㅠㅠ 예전에 달았던 1대1문의 글 답변도아직도 답변 안달려있고요...........이미 이동한 상태라 왜 돈이 더나왓는지 조회도 안됩니다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주문번호 10353150
    개통 됬다고 문자가 날라 왔는데왜 제가 아닌 다른 사람한테 이 연락이 온 건지 모르겠습니다 ㅋㅋ유심도 받지도 않았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납부관련문의
    1:1문의는 한달동안 세번 했는데도, 답변이 없네요...고객센터 전화도 연결안되고... 미납이라는 문자만 딸랑 보내면 할수있는게 없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유심분실하였습니다. 1대1 문의 확인바랍니다.
    유심분실하여 재구입 후 1:1 문의하였는데 몇일이 지나도 답이 없어 게시판에 남깁니다.휴대폰 사용 불가로 업무에 많은 차질이 생기니 빠른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미납요금 가상계좌
    미납으로 개통안되는데 가상계좌번호좀 주세요 ㅠㅠ 1:1문의 남겼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1 문의 내역 확인 좀 급하게....해주세요
    지난 12일에 문의글 남겼는데 아직도 답변이 되지 않네요...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없어서 문자도 못받고 있어서 회선 등록도 안되고 머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도 안되고...제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왜 쓴 적이 없는데 데이터가 사용되는거죠?
    아이가 핸드폰을 사용중인데요. 어젯밤 아이가 잠들고 나서 자정 정도부터 데이터 사용 알림이 계속 문자로 왔어요. 새벽 두시에 만원 넘었다는 문자를 받고 확인해 보니 아이 핸드폰은 사용 내역이 없고, 핫스팟에 연결된 다른 기계도 없었구요. 1대1 게시판에 문의 남기고 데이터사용차단서비스 신청했는데 결국 데이터 금액 한도인 2만원까지 계속 데이터가 사용되었습니다. 이용한 적이 없는데 왜 데이터가 이렇게 소진되는지요? 요 몇달 계속 이런 현상이 발생했었는데 (요금이 2만원이 넘게 나옴) 그동안은 아이가 많이 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1 문의 답변은 언제까지 해주실 예정?
    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오늘 10시에 셀프개통하라더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데이터가 없다니 이게 뭔가요?
    전화는 되지도 않고 오늘 오전 10시에 개통하라더니 이게 뭔가요..?연락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1문의 답변부탁드립니다
    전화도 1:1문의도 안받아서 여기에 글적습니다.수신발신 정지된지 오래됬는데해결을 안해주셔서 답답합니다.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해외유심 구입
    해외유심 구입해서다음주 화요일 부터 해외에서 사용하고자 합니다데이터로밍-수동으로 on 설정하고 사용하면 되는건가요?아니면 아이즈모바일에 별도로 신청 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대1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1대1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대1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1대1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이제와서 요금제 적용 불가??
    지난달 진행한 요금제 보고 가입신청후개통이 되지 않아 수차례 고객센터 연결시도하고 1:1문의도 남겼는데 해결안해주다가이제와서 요금제 적용 불가하니 양해해달라고요?그냥 전에 신청한건 개통 취소해주세요이전에 답변 달아준거 캡쳐해서 올립니다.그리고 여전히 고객센터는 연결되지 않아 이곳에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유심 분실로 인한 서비스 해지 요청.
    010 5840 5806 kt라인 유심을 분실하여 유선상 문의를 드리려고 전일 5시간 동안 통화 연결을 시도 하였으나 실패하고 1:1 문의도 보아하니 다들 답변을 못받는거 같아 여기도 글 남깁니다.010 5840 5806 kt라인을 해지 원합니다.이렇게 소통이 안되는 회사와 더이상 함께하고 싶지 않아요.연락은 1:1 문의에 써둔 연락 가능한 번호로 꼭 전화나 문자 주십시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1 문의 남겼는데 답변 부탁 드립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가입 및 개통 취소바랍니다
    유심비 돌려드릴테니까 가입 및 개통 취소해주세요.제일 중요한 고객응대서비스가 이런 수준이라면앞으로 문제가 생길 때 어떡하라는 건지 모르겠네요.할 말 많지만 그냥 각설하고.유심비 어디로 보내면 되는 지 정확히 알려주시고가입 및 개통 절차 진행하지 마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급해요]유심 미인식 장애 해결 요청
    고객센터와 통화하려고 이틀 연속 하루 종일 전화기를 붙잡고 있었는데 결국 통화 실패하고1:1 게시판에도 문의글 남겼는데 감감 무소식이네요.핸드폰 변경 후 미인증 단말기라는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안내된 대로전화기 수십번 껐다 켜보고sk텔레콤 나밍 해보고다른 유심 전화기에 끼워보고 (정상 작동)해당 유심 다른 전화기에 끼워보고 (정상 작동)동네 sk 대리점 가서 문의하기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한답니다)등등 온갖 방법은 다 써봤으나 같은 현상입니다.1:1 게시판에 IMEI 정보, 모델명, 일련 번호 등 필요한 정보도 다 남겼어요.제발 빨리 처리해서 전화기 정상적으로 쓸 수 있도록 해주세요.전화기가 안되어서 정말 너무너무너무 답답한데고객센터 연락하자니 더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빠른 개통 요청합니다.
    6월 12일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오류가 나서 6월 13일 다시 셀프개통 진행했는데 또 오류가 나서 6월 13일 오전 10시쯤 상담사 일반개통 번호이동으로 신청했습니다. 영업일 기준 1~2일 걸린다길래 오늘(6월14일)쯤 개통이 될거라 기다렸는데 결국은 오늘 개통 불발이네요.  중립기관 제한해제 기간 3일째(6월12일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제출, 6월12일 셀프개통 오류 및 불가)가 오늘이어서 중립기관에 개통지연 사연을 전달하여 제한해제 기간을 이틀 연장하였습니다. KT 11G프로모션 요금제가 06월 12일에 공지는 6월9일부터라고만 써 있다가 금일 오전 공지는 6월15일까지 개통에 한해서....그리고 오후 공지엔 행사요금제 종료(~6월15일 개통에 한함) 표시가 뜨더군요. 갑자기 행사종료가 되어서 당황스럽지만 내일이면 신청한지 3일째입니다. 내일(6월15일)까지 꼭 개통해주세요.(KT유심은 바로배송유심으로 선구매한 상태입니다) 주문번호 10353041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청구요금문의
    아이즈모바일skt 사용중인데 전에 사용했던 아이즈모바일kt에서 오늘날짜로 요금청구가됐어요 금액은 26570원인데 어떤요금인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번호이동전 타사 이용 요금은 3900원 따로 청구받았고 6/26 승인예정이라는 문자안내 받았기 때문에 아닙니다 무슨요금이 청구된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