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12

    [개통문의] 중립기관 번호이동 제한 해지 후 일반 개통 신청
    안녕하세요 중립기관 번호이동 제한 해지 후 셀프 개통이 되지 않아일반 개통으로 전환하면 처리해주신다고 하여 기다리고 있는 중 입니다.혹시 언제쯤 개통 가능할 지 확인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esim 작동 불가 문제
    일본 여행 다녀온 후로 아무런 작동이 안되서 esim 삭제 후 다시 등록하려니 등록안됩니다. 빨리 qrcode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바로배송 신청했는데 도대체 언제 오나요
    주문 후 2시간 이내 배송해준다고 되어 있는데3시간이 지나도 오지 않네요이럴거면 애초에 오래 걸린다고 공지라도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제가 선택한 요금제가 요금이 바뀌었는데요
    신청할 당시는 0원이었는데지금은 요금이 바뀌었어요.납부방법이 잘못기재되어 있다고 하셨는데수정해서 개통하게되면 제가 신청했을 당시 요금으로 사용못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개통문의
    1:1문의 남겼는데 답이 없어서 남깁니다.마감 전 조건으로 개통 가능한 상황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배송 확인 부탁드립니다!
    5.30에 skt망 nfc유심 구매했습니다. 배송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카드변경에 따른 미납 문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납부방법 변경
    안녕하세요카드번호가 바뀌어서 새로운 카드 번호로 납부방법 변경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전화주시거나 변경방법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요금제 납부금액 문의
    (6월 6일 기준) LG[L]무한11GB+요금제를 선택하여 일반개통으로 신청서 접수하였습니다.이때는 분명 이벤트로 무약정 7개월 할인 0원이 적용되는 것을 확인하고 신청하였습니다.그리고 12일 오늘 일반개통이 되었는데요, 오늘 요금제를 보다보니 동일한 요금제가 5개월 할인 5,500원으로 변경된 걸 보았습니다.그전에 신청서를 제출한 저는 무약정 7개월 할인요금 0원이 적용되는 게 맞는지 꼭 확인하고 싶습니다.행여 무약정 5개월 할인 5,500원 요금을 부과한다면 이의를 제기하려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캐치콜 문자가 안옵니다..
    다른 알뜰폰 사용할때는 통화중일때 걸려온거 문자로 왔었는데아이즈모바일로 옮기고 나서는 제가 통화중일때 또 다른 전화가 걸려왔었는지 알수가 없네요..부가서비스에 캐치콜 항목도 안보여서 문의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요금 내역 문의
    이번달 요금 내역에 아래 항목으로 납부가 청구 되었어요SMS 이벤트 과금 정보이용료 5000원이거는 뭘 사용해서 나온것이며 다음달에도 납부 되는건가요?뭔지 모르겠지만 계속 달달이 나가는거면 해지부터 해주시고 어떤 내역으로 청구 되었는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유심인식이갑자기안된지2주가넘었다.
    유심인식이 안되서 온갖 방법을 다써보고 안되서 다른 통신사로 옮기려다가  폰이 먹통이니 결국엔 그것도 안되서 취소했습니다.번호라도 살아 있는지 보려고 언니폰으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했는데 연결이 안되서 결국엔 언니 번호로 홈페이지 가입해서 글 남겨요. 연락 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1:1문의 확인 좀 부탁드려요
    개통건 때문에 1:1문의 남겼는데 답변이 안달려서 핸드폰 못쓰고 있어요너무 답답하네요. 하나 처리 하면 그 다음 또 넘어가는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려요1:1문의 제발 확인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미납요금 왜 안빼가나요?
    가입할때 카드 납부번호 제대로 입력했는데 처리를 잘못했는지 카드번호도 이상하게 입력되어있길래 6월 5일에 카드번호 변경 요청 6월 7일에 카드번호 변경 완료 됐길래 알아서 되겠거니 하면서 냅뒀더니 오늘또 미납이라고 문자오네요여기회사 과실로 제 신용도 같은거 파탄날꺼 같아서 빨리 가입해제할거니까 빨리 카드로 돈빼가십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미납요금관련
        미납요금 문자는 오는데 결제방법 안내좀 부탁드립니다.상담원 연결은 도저히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주문번호 : 10351044
    23. 06. 08 (목) 저녁에 신청했는데현재까지 별다른 전달사항이 없어서 문의드립니다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 걸까요..?주문이 되긴 한걸까요 ㅠ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미납금액 납부
    미납금액 납부하라고 문자가 와서 가상계좌 요청하는 1:1문의 남겼는데 며칠째 답변이 없네요1:1문의 확인 또는 가상계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1:1문의 및 요금청구 관련
    이전에 모해 게시판에 문의 남겼는데 1:1문의 내역이 안보인다고 하셨는데 첨부파일 보시면 5/23문의 내역 있는데 어떤게 없다고 하시는 건가요?그리고 요금청구관련 왜 결제가 안되는거이요 도대체 오늘 문자로 납부일 경과라고 오는데 해결 좀 해주세요 제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번호이동 신청중 전화번호 회선 오기재로 인한 회선
    처리가 되엇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2

    로밍을위한 데이터 무조건차단 기능 해지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데이터쓰기위해 무조건차단기능 해제요청드렸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