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4

    전 통신사 요금이 안 나갔습니다.(1대1문의 답변 좀.)
    26일날 전 통신사 요금이 나가야할게 아직까지도 안 나갔습니다.요금 납부 할테니 문의 제발 좀 확인하고 계좌 번호를 알려주든 답변 좀 주세요.피가 마릅니다.1대1문의로 문의 넣으래서 넣었더니 연락이 며칠째 없는게 말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내 사용내역 맨 아래 데이터잔여량 4.00GB + 무제한 의미?
    이번달에 무한11GB+11GB+2GB/일 + 소진시 최대 3Mb를 가입했는데,내 사용내역 맨 아래 데이터잔여량 4.00GB + 무제한 (제공량 4.00GB)이 뜻은 뭘까요?그리고 ▶[프로모션] 데이터추가제공 월150GB (25개월간) 익월 7월5일 적용 이라고 써 있던데7월 5일부터는 월 11GB 가 아닌 150GB를 사용가능하단 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문의
    1:1 문의 일주일째 답변이 없네요. 답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셀프개통 문의
    오전 10시 26분에 셀프개통 하려고 들어갔는데 셀프개통할 시간이 아니라고 뜨는데 오전 10시 이후에 셀프개통 시간이라는데 왜 안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1:1문의 답변 부탁합니다.(냉무)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1:1 답변 안해주나요?
    중복 결재 됬다고 3번째 글 올렸어요1:1 답변도 안해주면서 뭘 1:1로 문의하라는건지?전화하면 받지도 않고 그와중에 점심시간은 잘 챙기고....금전문제는 처리해야 할것 아니요...기본적인건 준비하고 고객 유치를 하셔야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추가데이터 문의
    추가데이터가 먼저 사용죄지 않고 기본 데이터가 먼저 사용되어 11gb를 사용하면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지네요 그리고 요금제 확인하면 추가 데이터 표시는 없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조검 skt에서 지급해 준다고 대답 주지 마시고 skt에서 전산조회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나의 가입정보 문의
    현재 가입한지 몇일이 지나있고 개통 완료 및 데이터 지급 모두 정상적으로 되고있는 상태입니다.하지만 몇일째 계속 나의 가입정보 확인하기를 누를시에 이용자만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부분 빠르게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번호변경문의
    1:1에 문의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미납 요금 납부 1:1로 문의 넣으라고 해서 문의 넣었는데 며칠째 답변이 없네요
    빠른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담당자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선불>후불
    고객센터연결자체가안되네요연락할방법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해지 완료 부가서비스 원복 문제 시정 조치 요청
    1. 문제 상황 - 국제전화발신금지, 해외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 등 2개 부가서비스 해지 요청하여 5.23부 해지 완료되었으나,   본인이 신청도 안했는데 6.2부 가입 처리됨.2. 추정 원인 - 동일 명의 타 회선에 신청했던 사항을 귀사 전산 담당자가 착오하여 재가입 전산 처리한 것으로 추정됨3. 요청 사항  - 국제전화발신금지, 해외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 등 2개 부가서비스 해지 요청  - 해당 회선: 010-**06-**414. 기타 사항 - 6/6(화) 해외출장으로 출국예정임. 6/5(월) 오전 중으로 해지처리 필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알뜰폰 허브에서 신청했는데.....
    6월3일 오늘이라도  개통을 해야 되어서...답답한 마음에 찾아보다가 알뜰폰 허브에서 주문을 다시 신청했는데...여기도 안되네요.다시 요청합니다.  알뜰폰 허브의 주문을 취소합니다. 이것은 빨리  되려나....!!읽어 주거나 말거나..., 이해해 주거나 말거나...,소시오 패스같은 회사 아이즈 모바일,잘 되려나....!!시간을 돈으로 환산하니...., 마음고생몸고생...무엇하는 것인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아이즈 모바일은 사람을 화나게 합니다.통신회사에서 통신을 막으니...참 답답합니다.소비자만 지랄발광하는 것같아서 씁쓸합니다.평안한 주일을 보내고 싶었는데...월요일에 개통을 진행하여 줄려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너무하네요...
    금요일에 개통은 해놓고 QR은 안보내주시고 홈페이지에 있는 QR코드는 안되고...금요일에 계속 1:1문의도 남기고 했는데 답변도 없고 통화도 안되고주말 내내 강제 디지털 디톡스 하네요좀 너무하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5월 미납요금 어디루 납부하면 될까요?
    ㅜ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전 이제 그만 가보겟습니다.
    유심인식실패도 하루 이틀이여야죠..한두번도아니고 문의를 남겨도 해결이 안되고저는 그만 다른곳으로 옴기겟습니다 ^^ 덕분에 폰도 못쓰고 좋은경험 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뭐 어쩌자는 건지?
    개통언제됨? 그냥 기다리라고 하지말고 유심 회수해가쇼. 내 쓰레기봉지에 넣기도 아까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1:1문의 답변
    정말 급합니다.더이상 전화가 안되면 손해가 막심하여 소보원에 고발조치하겠습니다.빨리 1:1 문의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이용중인데 이용자가 아니라네요
    사용량 조회를 하려고 하니 이용자가 아니라면서 조회가 안됩니다. 이용중에만 조회된다고 나오네요제 명의로 5월 말에 상담원을 통한 일반개통으로 신규가입했습니다. 유심은 편의점에서 구매했고요. 통화도 되고 데이터도 되고 인증도 되지만 사이트에선 이용자가 아니라고 하는데 왜 조회가 안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2

    요금문의
    5월9일날 개통했는데요. 5월에 요금납부가 안된 것 같아요. 청구요금보면 0원으로 되있던데 맞는건지 모르겠구요. 26일날이 자동이체일 아닌가요? 혹시 미납됬다던가 그런건 아닌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