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0

    SK esim QR안오시는 분 이걸로 찍어보세요.
    저는 eSIM QR찍고 실패했지만 여러분들은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에 아이즈에서 보내준 SK eSIM QR코드입니다.제가 여러번 esim해봤는데, 이거 SK, KT, LG 통신사별 QR링크는 각각 공용이고요 자기 폰으로 찍힐 때 자기 폰에서 인증을 하는 거 같아요.저는 SK만 가지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질문사항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비회원일때 신청했는데 비회원 주문배송에도 없고 가입후에도 주문배송에 항목이 없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5월 5일 가입자입니다.
    추가 데이터 150기가는 언제 들어 오는지요?답글에보면 기본데이터 모두 소진하면 들어온다는 글을봤는데요 안들어오네요1일 추가데이터 2기가까지 사용해야 들어오는지?그건 아닐것 같아서요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이심 개통처리 안되요
    이심 번호이동 신청하고 오늘 개통되었다고 문자 받았는데 큐알 받은게 없어요 이미 개통 되버려서 지금 전화랑데이터 다 안되는데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주문번호 10306563 일반개통 언제까지 기다리나요?
    미성년자라서 5.3일에 일반개통으로 신청했습니다.얼마나 더 기다려야 개통 진행되나요? 기약없이 하루하루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유심 2개 배송, 전산 착오 확인바랍니다.
    1:1 문의 답변이 안달려서 여기도 남겨요. 개통 신청서 작성 중이었는데 갑자기 가입신청서 접수가 완료되었다며 카톡이 왔어요. 일단은 나머지 부분 마저 작성하고 가입완료하였는데 카톡이 또 오진 않아서 미리 온 건가 했습니다. 그런데 유심 배송 시작되었다는 카톡이 각각 다른 주문건으로 두개가 와서 너무 당황스럽네요. 괜히 유심비만 2번 청구되지 않게 정상적인 처리 빠르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주문번호가 신청서 작성 중 온 가입완료 카톡 주문번호던데 어떻게 가입신청서 항목을 다 기입하지도 않았고 신청을 완료한 적도 없는데 저절로 가입 신청이 된건지 정말 의문이에요. 유심 배송완료되면 익일에 자동개통이라던데 선량한 고객이 피해보지 않게 빠른 확인 후 빠른 답변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 개통 완료 )
    이전 통신사는 해지 됐고, 이후에 유심 교체했는데 여러번 껐다 켜보고 나밍 진행했는데도 인식이 안됩니다.상세 정보는 1:1 문의 남겼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유심 분실
    알뜰요금제 신청하면서 배송 받은 유심을 잃어버려서 새로운 유심을 주문했습니다.새로 구매한 유심으로 개통하고 싶어 1:1 문의 게시판에 유심 정보와 문의 남겼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56529995 개통요청
    중립기관 해제후 상담사 개통으로 돌렸는데요. 개통요청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청구방식변경 적용은 도대체 언제되는건지...
    눌러보면 담당자가 확인중이라는데 이틀동안 확인도 안되는겁니까정지된 카드에서 청구해봤자 청구도 안될텐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요금납부가안됨
    3월에가입했는데 아직까지 납부가안됨계좌 자동이체해둿는데 뭐가문제죠오늘까지안내면 이용불이익있다는데 빠른 조치좀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주문번호 10303145 취소 문의
    전화로 취소요청 했고, 유심비 + 택배비 계좌이체 완료했는데 아직도 취소대기중입니다.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발신제한 해제 부탁드립니다.
    발신제한 해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유심재사용
    재사용 skt 유심 지점가서 초기화해서 왔습니다1:1문의에 유심번호 적어놨는데 확인후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 10315276)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E심 개통이 가능한가요??
    타 통신사(skt알뜰폰)에서 유심 가입하여 사용중에 있습니다! 혹시, 아이즈모바일에서 이심 신규가입하여 기존 유심(타통신사)과 이심(아이스모바일 신규)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가입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면 lg kt sk망 중에 어떤 통신국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10311897 주문번호 개통 문의
    유심받고 개통진행중인데 중립번이 톡오면 지금 쓰고있는 통신사 전화가 끊기는 건가요?아니면 중립번이 신청되고 완료되면 끊기는 건가요? 중립번이 간 끊기는 공백이 있는지 문의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불가로 양쪽 통신사 연결불가(전화등 불가)
    셀프개통 진행 중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며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있으며 기존통신사 유심도 사용 할 수 없게되어스마트폰으로 전화,메세지등등을 사용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기존신청서로 택배수령한 유심을 넣고 연결을 해 보았습니다.빠른조치 및 연락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이 안됨
    5월4일 유심을 받고 일반개통 대기중이나 현재까지 개통이 되지 않아 셀프개통 진행하려 했으나 일반개통 진행중으로 셀프개통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일반개통을 해주시던지 셀프개통이 가능하게 해주시던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실패
    이리저리 다 해봐도 셀프 개통은 안되네요.중립번호이동도 신청 해놨고, 번호이동 승인 대상이 아니라고 하는데 더이상 넘어가질 않습니다오늘도 인증 7회초과로 개통이 불가하네요.그냥 일반개통으로 신청 해야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