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2

    자녀폰 분실로 정지 신청 하고 싶습니다.
    010********

    확인 후 연락부탁드립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글로벌로밍 요금제를 쓰고있고 이심도 활성화시켰으면 오늘 일본으로 출국하는데 따로 뭐 해야할건 없고 도착하자마자 바로 사용 가능한거죠?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웨이브 결합 상품인데 웨이브 이용권이 안와요ㅠ
    문자로 링크기 온다던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아이즈 kt에서 아이즈 sk로 번호이동 가능한가요? 알려 주십시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안녕하세요
    지로용지를 통해서 요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지로 용지에 제 가상 계좌?? 번호를 찍어서 보내 주실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친구추천하면 데이터가 익월부터 추가된다고해서 했는데, 데이터가 추가가 안되있는것같더라고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은 제가 잘못되게 등록을했다면, 해당내역에대해 상세히 안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첫 7개월간 롯시+밀리 요금제 가입했는데 언제까지 적용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집에 인터넷 설치를 안해놔서
    셀프개통을 지하철에서 하다가, 와이파이가 중간에 끊겼습니다.
    그래서 개통중에 마지막 부분으로 넘어가지 못하고 마무리됐는데.
    개통완료 됐다고 아이즈모바일 통신사에서 문자도 오고,
    마이페이지에서도 개통완료로 뜹니다.
    그런데 유심 인식을 넣어봐도 서비스 없음 이라고 뜨고 몇번이나 뺐다 껴보고 핸드폰 껐다 다시 키기를 반복해도
    통화 데이터 아무것도 안됩니다.
    데이터 없이 하루를 지내야 하는데 너무 괴롭습니다.
    해결법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거의 마지막 단계인 것 같은데 이전 통신사 요금조회 중으로만 20분 넘게 계속 되고 종료했습니다.
    아마 1일이라서 확인이 안되어 그러는 걸까요?
    이전 통신사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3월 사용분에 대한 비용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처음부터 진행해야 하나요?
    집에서 별도로 사용하는 폰이어서 평일 일과시간에는 번호이동한 휴대폰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개통 보류 상태인데 개통 해주세요
    제한 해제도 했는데 비회원으로 가입을 먼저 신청해서 정보가 안남아 있네요 아직도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유심 인식은 되었는데 문제가 3가지 있습니다.

    1. '서비스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휴대폰 전원을 껐다가 켠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라는 문구가 계속 뜹니다. 여러 차례 껐다 켰는데도 해결되지 않네요.

    2. 개통 완료 되었다는 안내 문자가 안옴

    3. 통화할 때 lte에서 3G로 바뀌는 현상

    왜 이러는 건가요?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유심 구매후 셀프개통 진행중인데 화면이 개통 진행중입니다 화면에서 안 넘어가요 ㅠ 5분 넘었는데도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셀프개통 하려고 했으나, 인증불가가맹점 오류로 중단되었습니다.

    조취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 10765279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여기 사이트가 너무 불친절해요!
    사람들은 친절하게 안내해주는데,
    1:1은 없고, AI는 엉뚱한 안내만 해주고,
    사이트에서 뭘 하려고 해도 안되고..
    사이트 개선이나 서비스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유심 바로배송 되는 지역 어떻게 확인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안녕하세요
    개통진행중 신청서수정요청 알림이 와서 수정했는데
    언제쯤 개통되는지 알고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SKT 알뜰폰 사용중인데요, SKT브로드밴드 인터넷과 결합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미납 요금이 있다고 하는데 미납 요금에 대해 문자로 받아 볼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기존에 선불폰을 썼었는데 셀프개통 신청을 했습니다.
    일반개통으로 전환신청 하라고 하는데
    주문배송코너에 일반개통신청버튼이 없네요
    일반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3월 이벤트 kt 구매했는데
    4월 이벤트 skt가 훨씬 더 혜택이 좋고 저렴하네요.
    eSim으로 구매했는데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해지하고 재구매 해야하는건지
    절차를 알려주세요.
    AI챗봇은 제대로 안내가 안되고, 1:1 문의는 없으니 여간 불편한 게 아니네요.

    3월 31일 kt 요금제 eSim 구매 후, 4월에 skt 요금제 eSim으로 변경할 수 있는지
    된다면 그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안된다고 하면 기존 구매 요금제를 해지하고 새로 구매하면 되는지

    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