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완료 후 유심오류
    다른 분들하고 마찬가지로 통화,문자 통신장애가 있네요 해결해주세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인증오류라면서 정보수정카톡이계속오네요
    1:1 게시판에 인증번호남길테니 수정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긴급] eSIM 개통 실패 - 프로파일 재등록 요청
    eSIM 개통으로 번호이동 신청했었는데요.번호이동 개통은 됐는데 eSIM 등록이 되지 않아 프로파일 재등록 요청했습니다!!자세한 정보는 1:1 문의로 남겼는데 빠른 처리 좀 부탁드립니다!업무용 폰이므로 제발...빠른 처리 좀 요청드립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 시 오류
    주문번호 10321224셀프개통 하는 중 전사업자 대표번호이동사업자코드에 허용되지 않는 값이 입력되었습니다.(현재값 : 06T)라는 오류가 나오고 진행이 안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 연락받을 번호 변경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다른망으로 이동인데 동일망이라고 문자왔어요
    상담시간지나서 문자보내고 고객센터통화도안되고할인은낼끝난다그러고에스케이에서 엘지망으로 변경인데 뭐가문제죠.전화를달라구요. 할인끝나는부분에대한 추가금은 그쪽에서 책임지구요.주문번호 10307999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전화 언제 오나요 하
    폰도 못쓰고 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신청시 카드 유효기간 정보입력오류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321920유심 수령 후 셀프개통 진행 과정에서 카드번호 오류라는 팝업이 계속떠 정상적으로 개통진행이 안 되고 있습니다. 신청서를 확인해보니 카드번호는 정상기입되었어서 아마 유효기간을 잘못입력한건 가 싶은데요. 제가 보는 링크에서는 정보수정이 불가능해서 정보수정이 가능한 링크 보내주십사요청드리려고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 요청 및 요금 과다 청구 문의.
     오더넘버 10318677. 개통 요청 드린 문의에 개통하신다는 답변 해주셨으나 아직도 개통되지 않고 있습니다. 개통 바랍니다. 요금 과다 청구 문의는 더 이전에 드린 문의임에도 답변 조차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이즈 모바일에서 월 2,750원 지불하면서 이용하다가 통신사 변경, 번호이동 후 요금 조회하니 10,760원 찍혀있길래 문의하니 전 통신사에서 청구한 것이라고 합니다. 2,750원 / 사용일수니까 나올 수 있는 요금이 최대 2,750원 아닙니까? 빠른 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esim 개통이안되요
    하라는 대로 했고 활성화중도 기다렸는데 결국 안됩니다 큐알도 지금 새로받았는데도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고장
    지금 유심 고장으로 고객센터 연락해도 안받고 1:1 문의 남기려고 하니 가입필요하다해서 가입하려는데 본인인증 안되서선불폰 하나 급하게 개통해서 가입하니 유심재발급도 안되고 연락도 안주고 뭐 어쩌란겁니까..진짜 답답해서 미치겠어요빨리 답주셔야죠 이거 번호를 못사용하고있으니 타 통신사 넘어가려고 해도 지금 유심칩이 안꽂혀있다고 이동도 못하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확정기변
    확정기변 요청했는데 언제 되나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안내주신 방법으로 네트워크 재설정 했으나 데이터 안됨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고객님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는 경우에는 네트워크 설정을 초기화부터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삼성 혹은 애플 외 외산폰) ‘설정’ 선택 ▶ ‘연결’ 선택 ▶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선택 ▶ 우측상단의 ‘...’ 선택 ▶ ‘기본설정으로 초기화’ 선택◎ 아이폰 ‘설정’ 선택 ▶ ‘일반’ 선택 ▶ ‘재설정’ 선택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선택※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내용은 초기화되지 않으며 네트워크만 재설정됩니다. 재설정 후 휴대폰 전원을 On/Off 해주세요.이용에 참고바랍니다.감사합니다.이렇게 답변 주셔서 했는데 전화 문자는 오는것만 되고 발신은 당분간 정지됐다고 하면서 제가 거는건 안되요, 데이터도 안되구여 (상단바에 LTE는 뜸)IMEI도 사전 등록 다 했습니다.유심오류인가 싶어 1:1 문의 게시판에 단말기 모델명, 모델번호, 일련번호, IMEI 다 남겨 놨으니 확인 후 조치와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등록되지않은
    셀프개통 하려고해도 등록되지않은 휴대폰번호라고 해서 본인인증이 안돼요.. 일반개통으로만 해야하는지 확인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이 안되요~
    오늘 유심 받아서 바꿨는데 아무리 껐다 켜도 개통이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유심 도착은 언제쯤
    아직도 접수완료 상태입니다.유심은 언제쯤 출발해서 언제쯤 도착하나요...신규개통입니다.설마 유심 도착 뒤에도 상담사를 기다려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esim은 usim처럼 자유롭게 기기변경 안되나요?
    esim이 뭔가 새로워서 써보고있는데..얼리어댑터라 기기도 여러개 자주 바꿔 쓰는데esim은 매번 기기변경 요청해야되네요 ㅠ폰에 보면 esim 전송 기능도 있는데.. 이 기능은 지원 안하나요?기기 변경하고 싶어서 1:1문의로 단말기 정보 써놨습니다.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번호이동인증번호 오류에서..
    이용중 통신사 납부정보 및 뒷 4자리를 적으라는데 이게 계좌번호 뒷 4자리인가요 아니면 카드번호 뒷 4자리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esim qr좀 다시주세요
    갑자기 회사에 있는데 당일통보로 끊어버리면 뭐 전화도안되고 어떡합니꺼거기다가 esim qr은 누르자마자 유효기간만료뜨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6

    개통 완료 후 데이터 안됨
    개통완료 후 전화와 문자는 되는데데이터가 안터져요화면 상단에 LTE는 표시 되구요빠른 처리 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