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15

    약 열흘전 전화번호 변경을 했는데 전화가 안터집니다

    변경된 전화번호도 모르겠고 고객센터로 전화해도 전화는 안받고 1대1 문의게시판이라도 있으면 문의라도 하겠는데 아무것도 할수가 없이 전화를 못쓰고 있습니다.

    아무리 알뜰폰이라도 전화연결이 안되는 업체는 처음봅니다. 개판입니다. 언제까지 전화연결이 안될지 기대됩니다. ㅆㅍ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5

    유심 교체 배송 신청한지 2주가 되어가는데 아직도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
    제 실수로 유심이 잠금된 상태인데 그게 영향이 있나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채널톡도 AI밖에 없어서 물어볼 방법도 없네요. 정말 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5

    중립기관 해제후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으로 연락하라는데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됩니다 / 문의글 남기는곳도 없습니다/
    채널톡에 는 남기긴 했습니다 / 이게 남겨진게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추가) 이거 채널톡 운영되는게 맞나요

    주문번호 10804250
    주문번호 10807182

    2건입니다 해당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 완료하였습니다
    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5

    안녕하세요.
    자녀 명의로 가입한 회선에 대해 요금이 과도하게 청구되어 문의드립니다.

    최근 청구서를 확인해 본 결과, 기본 요금제 외에도 데이터통화료 및 부가 항목이 과다하게 발생하여
    생각보다 큰 금액이 청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다음 사항을 확인하고자 하오니,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

    현재 가입되어 있는 요금제 정보

    요금제명,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문자 등 포함 내역

    청구 금액이 많이 나오는 원인에 대한 상세 설명

    요금제 변경 가능 여부

    동일 명의 기준으로 더 저렴하거나 데이터가 충분한 요금제로 즉시 변경이 가능한지

    변경 가능한 추천 요금제가 있다면 제안 부탁드립니다.

    요금제 변경 시 위약금 발생 여부

    현재 요금제에 약정이 걸려 있다면 남은 기간과 위약금 예상 금액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는지 여부

    아이의 통신 요금이 불필요하게 과도하게 청구되지 않도록,
    실제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로 조정하고자 하오니, 정확한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5

    아이핸드폰 유심교체 신청을 5월 13일에 하였는데 지금까지 개통이 안되는 경우는 무슨경우인가요
    계속 늦게 처리되면 다른 통신사로 이동 예정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5

    번호이동 신청했었는데 언제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5

    SKT 유심 해킹 사건으로 인해서 갑자기 일이 많아져서 답변이 느려진다고 이해하려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답변이 없는 것과, AI 채팅창으로 질문하는 것도 지쳤습니다. 제발 내부적으로 채용을 더 하셔서 상담원을 늘리던지, 아니라면 이메일 문의라도 받으셔서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준다던지 다른 방법을 찾으셔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아이즈모바일 가입을 잠깐 막으세요 제발! 더 일 처리 느리게 하지 마시고.. 있는 일이나 잘 처리하시고 다음에 받으셔도 늦지 않을듯 합니다~~~ 제발 제발 이전부터 쌓인 일부터 쳐내주시길 부탁드려요. 마지막으로 아래에 질문 한번 더 드립니다!!

    번호이동으로 아이즈모바일 KT 망에 가입하여 90일 이내에 20분 통화 또는 100 MB 사용 조건이 있는 평생할인 요금제를 사용 중에 있습니다. 해외에 체류하고 있고 90일 이내에 한국으로 입국 계획이 없어요. 그래서 혹시 다른 방법으로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여쭙고자 합니다. 찾아보니 하루에 100 MB 사용, 6600원 데이터 로밍 요금제가 있던데, 혹시 이 요금제를 사용해서 100 MB 사용 조건을 채워도 되는 것인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이심연결이 안됩니다.
    이심 전화번호 2개인데, 1개만 안되서 신청할때 전달해줬더니 잘되는 이심을 보내주고, 일처리를 이것밖에 못해요?
    벌써 한달의 절반이 지나가는데 이심하나를 켜면 서비스없음 나옵니다. 언제 해결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SK망 T RING 가입 안되나요? 네이버 검색중엔 가입된 경우도 있던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3월사용료분 59550원 카드자동납부 다했고 납부내역에도 납부한걸로 나오는데
    4월사용료분에 미납요금해서 59550원이 청구되어 나와있습니다 확인바랍니다.
    임*준
    010****7199입니다
    후...머 여기다 글남긴다고 확인안할껄 알지만 호오오옥시나싶어 글남겨봅니다.에휴...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아이즈모바일skt->아이즈모바일KT 로 번호이동을 홈페이지에서 신청했습니다. 그래서 kt유심을 받았습니다. 셀프개통하려고 하니..
    전 통신사의 번호이동 인증을 받아야 한다고 해ㅓ 1599-0133 으로 전화를 했는데 번호이동 신청이 안되어 있다고 나오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신용카드 분실로 카드를 새로 발급받아서 이용요금 카드결재 등록하고자하니 등록 절차 가이드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셀프계통이 안되는데 고객센터 연락은 왜이렇게 안받나요?
    하루종일 전화해도 중간에 끊어지기나 하고 톡은 어떻게 보내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자녀 원지호 010******** 개통신청합니다. 이전에 미납요금때문에 개통진행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해결했습니다. 전화연결이 정말 너무 안되네요. 빠른 진행 부탁드립니다. 혹시 다른 이유로 개통이 안되거나, 개통완료 되면
    제 명의의 전화번호로 010******** 나
    이메일 jojo_love@naver.com
    연락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셀프개통 창 1시간 이상 띄어 놨는데 아직도 안되고잇네

    개통좀 해줘라.

    업무폰이다. 바쁘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왜 글을 지우나요
    지금 개통진행중에 개통완료도 안되고 폰은 먹통이고
    업무폰인데 지금 뭐하자는건가요
    방통위에다가 신고하기전에 비상연락처로
    전화를 주던가 빨리 처리해줘요
    신청자010********
    비상연락처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셀프 개통 진행하는데 진행이 안되고 기존 사용하던 폰 만 끊겨 버렸네요.

    아우 나도 업무 폰인데 고객센터 문의 전화하면 자꾸 홈페이지 톡방에만 들어가라고하고 뭐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없는지 .

    대응도 안되고 너무하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계속 안되네요
    번호이동 사전동의 좀 해주세요
    번호이동 사전동의 하면서 유심보호서비스도 해지 해주세요
    ARS로 전화해도 아이즈에서 처리를 해야 동의 절차가 시작됨. 아무리 전화해도 아이즈 측에서 신청 자체를 접수를 안해줘서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요청한 내역이 없다고 나옴.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장난하십니까
    지금 개통끊기고 셀프개통도 안되고
    고객센터도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이딴 통신사가 어딨습니까
    햔드폰 업무용인데
    빨리
    처리하세요
    신청자 010********니까 빨리
    처리해주세요

    비상연락처는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안녕하세요, 지금 제가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서 이심 변경 신청에 에로사항이 있습니다.
    여권으로 신청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