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14

    요금
    14900 = 4월 요금
    5500 = 유심
    4400 = 5월요금

    6220 = ?? 이건 뭐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셀프개통 진행 중 화면에서 다음단계 진행되지 않고 20분째 에요...

    이도저도 못하고 있는데 어쩌라는건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해외 이심 번호이동에 관한 문의입니다.

    현재 일본거주중입니다.
    이번 sk유심사태때문에 이심을 교체든 하려고 해서 아이즈내에서 SKT -> KT로 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현재 위치가 해외이기떄문에 정상적으로 번호이동이 될지 안될지는 긴가 민가했는데 개통 자체는 무사히 이루어지더라고요

    사용하는 요금제이름은
    아이즈 100분 5GB
    입니다.

    사용자체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그 후 문제가

    가입 일로부터 90일 이내에 20분또는 데이터 100MB이상 사용시 기간할인 혜택이 유지됩니다.
    미사용 시 할인 혜택이 미적용되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이런 문구가 있던데 혹시 이번 사태처럼 이런경우도 해당하는건가요?
    아니면 해외에서라도 사용하면 조건이 충족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아이즈모바일 5월9일에 유심배송왔는데
    개통 담당자는 배정이 언제되나요??

    지금 유심온지가 5일이나 지났는데
    셀프개통 진행이안되는데.

    제 주문구매내역은 구매내역 아무것도안뜨고.. 이미 유심을 요금제선택하고나서 배송이저한테온상태인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통신비 납부내역서 2024년 1월~12월까지 1년치 요청합니다.

    등록된 이메일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혹시 몰라서 채널톡에도 메일주소 남겨두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셀프개통 하면서 전에쓰던 통신사는 해지됐는데 마지막 저 화면에서 안 넘어가서 개통완료가 안됐습니다. 그래서 그냥 개통을 취소했는데요, 기존 통신사에서 해지한 번호 복구하려하는데 취소가 안돼서 복구가 안된다고 하여 글 씁니다. 제대로 취소처리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는 10809082, 10810616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딸 명의로 신청한 번호이동건 관련 제안기간내 번호 이동 처리 완료 하였습니다. 진행 부탁드립니다.

    010******** (조인아)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번호 이동 하고싶습니다
    유십칩 신청만 하면되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10799206 -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해제 완료

    방금 관리센터 측에 연락을 받아 번호이동 해제 완료 되었습니다만,
    알림톡에 대화창을 막아 놓으셔서 이쪽으로 연락 드립니다.

    확인 주시고 보류된 개통을 계속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안녕하세요.

    SKT 유심교체 예약 신청을 했는데, ESIM으로 전환 완료하였습니다.

    유심교체 예약 신청 취소하는 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유심 도착을 안해요 상담원 연결도안되고

    배송조회도 안되고 기간은 1주일 지났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개통 진행중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여기서 넘어가질 않아요....어찌해야됩니까... 업무 급한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넘어가질 않아요. 빠른 해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유심인식장애까지 할 수 있는건 다 했는데 언제쯤 해결되나요?
    개통은 칼같이 해놓고서는 문제는 1도 해결안해주는게 너무 화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수납변경을 신청했는데 수납변경한 카드로 변경이 안되어 있고 변경 전 카드로 그대로 되어 있는데요. 그리고 해당 문제로 인해 미납으로 휴대폰이 정지되었습니다. 전화도 안 받고 톡으로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어떻하라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LGU+ 알뜰폰 e심을 이용 중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한 휴대폰 대신 사용할 휴대폰은 e심 사용이 불가능한 기종입니다.
    그래서 해결 방법을 듣고 싶은데 고객 센터 연결은 상담대기만 하다 실패하고 있습니다.
    질문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챗봇 말고 상담사와 연결 가능한 카카오톡 채널이 있을까요? 있다면 채널의 ID를 전달 부탁드립니다.
    2. 이전에 사용하던 KT 알뜰폰 유심이 있습니다. 이 유심으로 바로 번호이동이 가능할가요?
    3. 가능한 최대한 빠르게 번호이동을 하고 싶습니다. 방법을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의점 유심 구매로 바로 개통이 가능하다면 어떤 유심을 구매하면 좋을지 안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번호이동 제한 해제 된지 오래됐습니다.
    고객센터와 연결이 어려워 번호이동이 될때까지 가만히 기다리는데 문자로 중립미해제로 개통불가라고 직접 취소하라고 왔네요.

    번호이동 제한 해제는 진작에 풀렸으니 번호이동 진행 부탁드립니다 010-****-9162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안녕하세요. 개명을 했는데요. 유선전화를 통해 개명된 이름으로 변경은 했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는 아직도 개명전 이름으로 나옵니다. 개명 완료한지 한참 지났습니다.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 이름이 달라서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114전화는 수없이 몇일에 걸쳐 전화하고 있는데 받지도 않고요. 빨리 처리할수 있게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제가 SKT에서 KT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했는데 3개월 미만이라 번호이동이 불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번호이동을 취소하고 싶은데 그때당시 아이디가 아닌 비회원으로 신청한거라 비회원 조회를 했는데 검색이 안되더군요.
    로그인 한뒤 배송이력도 안나오고 비회원 조회도 안되고 전화 통화도 안되고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4

    SKT 유심 무료교체 신청 했는데 시간이 좀 지난 것 같은데 언제쯤 오는지 확인이 가능할까요 ?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