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28

    본인 명의 휴대폰임을 확인하는 서류 발급 하려고 하는데 발급 방법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챗봇으로 유도하는 이유는 뭔가요?
    기존에 게시글로 문의 하는게 더 낫습니다. 챗봇 엉망 진창에 문의에 답도 못하는데
    내용 확인이 어렵다 이러면 고객센터에 문의 하지 말라는 뜻으로 보입니다.
    아래 질문에 답해주세요

    미납요금이 계속 발생됩니다.
    24년 9월에 4910원이 청구 되었는데 2290원 결제되어 2620원 미납
    25년 1월에 5510원이 청구 되었는데 3220원 결제되어 2290원 미납
    25년 2월에 11510원이 청구 되었는데 8290원 결제되어 3220원 미납

    사유가 뭡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안녕하세요 요금제를 바꾸려고하는데 자꾸 이용자가 아니라고 뜹니다.
    제가 회선이 3개이고

    두개는 자녀폰(제명의)였다가 하나는 자녀명의로 변경했는데

    회선설정이 잘못되서 그런지 저 명의가 아닌걸로 되어서

    명의를 정리하고싶은데 고객센터연락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한도요금제(팅 계열 요금제 포함)해외SMS 발신이 금지됩니다. 라고 뜹니다.
    이거 풀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계약 해지 했지만 회사 청구를 위해 요금 청구 내역서 3월분과 4월분 받고싶어요 메일로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셀프개통했는데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기기명LM-X625N
    IMEI************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안녕하세요 롯데시네마 요금제를 쓰고 있는데

    3월 롯데시네마쿠폰이 쿠폰함에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제번호는 010-****-****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안녕하세요 이렇게 알림이 떴어요 어떻게해야하나요?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제 요금제가 언제까지 인지 알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안녕하세요
    바로유심 (nfc)유심 구매해서 개통했습니다
    몇번을 껐다 켜도, 삼성페이를 다시 깔아도
    유심오류멘트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주문번호 카톡 주고 유심 받고 셀프 개통 연결하니 주문내역이 없다네..
    아..그래서 일반 개통인가 하고 기다려도 보고 다시 해보려고 하니 주문번호가 있다네.. 머 어쩌라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서 요금제변경을 신청했는데 이런 경우 기존의 유심 사용이 불가한가요?
    그럼 요금제 변경을 취소하고 싶은데 취소 반영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셀프개통진행중
    이전 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뜨는데 5분이 넘도록 창이 바뀌거나 넘어가지 않습니다.
    언제 되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AS 관련 전화도 며칠동안 받지도 않고, 해지는 분실된 폰으로만 가능하고, 채팅 상담사는 있지도 않고, 할 수 있는게 없음, 요금은 계속 나옥 해지는 안되고 ㅎ 그래서 민원 지대로 넣었음, 다들 조심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알뜰폰으로 개통하여 사용중에 핸드폰 분실하여서 해지 신청할려고 하는데, 고객센터는 연결 되지도 않고 전에 해지 관련해서 적었던 글은 다 삭제된 후 계속 요금이 청구되는게 말이나 됩니까? 사용중인 핸드폰이 분실되었으면 인증번호 자체를 받을수 없는데 그 폰으로 인증번호 받아서 해지를 진행하라는게 말이나 되냐고요 , 소비자보호원이든 공정거래위원회든 통신 관련 기관에 전부 다 민원 넣을테니까 알아서 대처들 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사용량 조회를 하려는데 통신이 잠시 되지않는다고 조회가 안됩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아이즈모바일에 가입한게 후회가 막심입니다. 뭐하나 제대로 조회되는게 없네요. 고객센터가 있기나 하는건지. 어이가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후불제 사용 중인데 데이터를 모두 사용했는데 추가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jQuery360009655190173056338_1743049237024
    전화 부탁드려도 될까요?? 010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고객지원 게시판은 비공개로 전환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 개인정보가 다 보이네요.
    기존 1:1 질문했던 것들도 보이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챗봇은 질문을 따로 할 수 없고 지정한 메뉴만 볼 수 있으니,
    기존 고객센터 메뉴와 다를바없는데 왜 저기로 질문하라고 만들어뒀는지 답답하네요.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통화내역조회하고싶어서 통화내역 신청서는 받았는데,
    해당 신청서를 어디에 어떻게 제출해야 되는지 안내부탁드립니다.
    1;1 질문을 참고하라고 메일에 적혀있던데,
    1:1 질문했던 내역을 볼 수가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이용계약등록사항 증명서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모델명:C3970
    일련번호:0357986
    휴대폰이 고장나서 빨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박예림
    010********
    skt 에서 kt로 번호이동 셀프개통 하려하나
    셀프개통 중입니다 화면에서 1시간 넘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모바일, 탭, 컴퓨터 다 시도했지만 안됩니다.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