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2-09

    개통
    셀프진행중ARS 오류라고상담원 개통으로진행이라고 하던데몇일째 연락이 없네요확인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어제 신청서작성건 오늘 개통되나요?
    어제 Skt  nfc유심 택배로 받고나서어제 신청서 작성했습니다오늘 개통되나요?주문번호 10225836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유심 인식이 안돼요.
    개통이 된 것 같은데 네트워크등록에실패했습니다(8) 나오며 인식이 안됩니다.나밍도 안되고요. 다른폰에 끼워봐도 안되고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요. 혹시나 싶어 기존 통신사 유심 끼워봐도 안되고요. 어떻게 처리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휴대폰 분실관련 유심질문
    선불폰 사용중 휴대폰을 분실하여 유심을 새로 살려고 하는데 이마트25에서 구매후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개통 문의
    어제 밤에 셀프개통 시도하였으나 개통실패 뜨고 상담원개통으로 해준다고 떴는데제가 오늘 오후 5시에 출국이라 빠른개통 원합니다.오늘 상담원 연결 어렵다면 바로 다시 셀프개통 시도해도 되는 부분인가요?아니라면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는 10226239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번호나오고 개통완료라고 하는데요
    유심을 아직 못받았습니다 . 유심받고 장착하면 끝인건가요 ?아님 해피콜까지 받아야 끝인건가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인증오류로 예전유심넣고 껐다켰는데 심이 없다고 나옵니다
    2명중 1명은 되는데 1명은 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요금제 할인정보 없음.
    kt 아이즈 11GB+ 할인된 요금제(39930->17600원)로 가입 했는데,마이페이지-할인정보에 (혜택할인 없음관련) 이라고 사항이 없음.할인된 가격으로 17600원 제대로 가입된게 맞는지 궁금합니다.할인된 가격으로 적용됬으면 마이페이지에서 어떻게 확인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재구매했습니다. 개통 부탁드려요
    Skt망으로 잘못 구매해서 실패했는데, kt망으로 재구매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esim 개통 요청했는데, qr코드 메일로 안날아왔어요
    esim 개통 요청했는데, qr코드 메일로 안날아왔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개통
    제가 요금제 기간이 다 되어서 휴대폰이 끊겼습니다ㅠㅠ그래서 급해서이마트24에서 유심을 구입 후 셀프 개통을 시도 하였으나 오류로 인해 상담원개통으로 바꿔서 신청해놓았습니다!제대로 접수가 되었는지 언제 개통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10226516신청한 전화번호: 01028111993그리고 선불로 신청했었는데 후불로 변경해서 신청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esim 개통 처리 문의
    어제 오후 12시 개통 요청을 드렸는데 상담사 연결도 안되고 계속 기다리고만 있네요 주문번호10225701빠른 확인 부탁드려요!기종은 아이폰 se2 자급제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셀프 개통 ARS 에서 멈췄는데
    회원정보에는 셀프개통신청완료라고 뜨거든요?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ARS 화면에서 멈춰서 새로고침 했는데 네이버 인증서로 넘어가서 그다음부터안되가지구요.(이미 작성한 신청서가 있다고 그럼)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미성년자 2명 개통 내일 해주신다고했는데 2명 다 지금 전화가 안됩니다
    전화신호가 안갑니다ㅠㅠ해결해주세요주문번호10225286 /주문번호 10225272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셀프개통 실패요
    셀프개통 절차중네이버인증서 해서 본인확인 하고휴대폰으로 ARS전화 인증에서 멈췄습니다다시 시도해봐도 이미작성중인 가입신청서가있다고하는데 그다음으로 넘어가질안네요익일 개통일까요?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셀프개통실패
    셀프개통 할때 정상적으로 입력 되었다했는데 마지막 인증서 확인 중 개통실패 되었습니다.상담사 개통으로 넘어갔는데 익일 개통인지 확인차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오전중으로 개통해주신다면서요..
    오늘 오전까지 해주신다고 했는데 개통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10225286 /주문번호 10225272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오전에 개통 해주신다고 했는데 왜 안해주시나요
    오늘 오전까지 해주신다고 했는데 개통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10225286 /주문번호 10225272주문번호10225377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처리 해결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유심칩을 받아서 끼워서 통신사에 연결은 되었는데 문자로 "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 처리 되었습니다"라고 뜹니다다른 번호에 전화를 시도하면 "고객의 사정에의해 당분간 발신이 제한됩니다"라고 뜹니다.https://eyes.co.kr/customer/notice_view/18 링크 안내대로 IMEI1 IMEI2 까지 등록하여"이미 사전등록이 완료된 IMEI 번호입니다."라고 뜨는데도 안됩니다.1:1문의 남겼는데 연락도 안되서 빠르게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1:1 질문 대답도 없고, 정말 서비스 최악입니다.
    지금 이심 개통중 문제가 생겨 이틀동안 전화를 못받고 있는데아무런 대처도 안해주고 있네요. 빨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이영호 010-3240-3987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