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2-09
오전에 개통 해주신다고 했는데 왜 안해주시나요오늘 오전까지 해주신다고 했는데 개통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10225286 /주문번호 10225272주문번호10225377
1
0
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처리 해결해주세요안녕하세요, 유심칩을 받아서 끼워서 통신사에 연결은 되었는데 문자로 "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 처리 되었습니다"라고 뜹니다다른 번호에 전화를 시도하면 "고객의 사정에의해 당분간 발신이 제한됩니다"라고 뜹니다.https://eyes.co.kr/customer/notice_view/18 링크 안내대로 IMEI1 IMEI2 까지 등록하여"이미 사전등록이 완료된 IMEI 번호입니다."라고 뜨는데도 안됩니다.1:1문의 남겼는데 연락도 안되서 빠르게 처리 부탁드립니다.
2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1:1 질문 대답도 없고, 정말 서비스 최악입니다. 지금 이심 개통중 문제가 생겨 이틀동안 전화를 못받고 있는데아무런 대처도 안해주고 있네요. 빨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이영호 010-3240-3987
셀프개통 가입신청서 이미 있다고 확인해달라고 뜨는데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중인데 마지막 셀프개통 인증동의?까지 갔었는데 마지막 인증단계에서 문자는 따로 오지않아서 전화1544-3553(알뜰LGU+→KT로 이동예정)를 해봤는데요. 통화에서는 "번호이동 신청을 한후에 시도해주세요"라면서 전화가 바로 끊어집니다.ㅠㅠ그래서 다시 셀프개통하려구 "이미 작성한 가입신청서가 이미 있습니다.확인해주세요." 라고 뜨는데그 다음 화면이나 아무것도 넘어가지않아서 신청이 안됩니다.어떻게 해야되나요?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어요
개통 부탁드립니닷배송이 완료되어서 개통을 하고 나가야 하는데 개통이 안되어 나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개통 부탁드려요!
상담사 개통 오늘 오전까지 해주신다고 했는데 개통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10225286 /주문번호 10225272주문번호10225377
계속 데이터 사용과 MMS 수신이 안되고 있네요.기존 사용하던 회선은 헬로모바일 LGU+망입니다.어제(2월8일) 오후 5시 55분경 헬로모바일 연결이 끊어진 직후 아이즈모바일(KT) 유심을 장착하였습니다.이후 여러번 재부팅을 한뒤 전화는 정상적으로 됩니다만...문제는 문자 수신은 되는데 알람이 안뜹니다.인터넷에 찾아보니 MMS수신 문제라고 합니다.몇번이 유심을 뺏다 꼽고 전원도 다시 끄고 켜다를 반복하는데 계속 안되네요.빠른 해결책을 제시하여 주셨으면 합니다.아. 혹시나 해서 와이파이 끄면 데이터 사용은 아예 안됩니다. 이러면 밖에나갈수가 없어요 ㅠㅜ
2023-02-08
6일날 신규가입했는데요 ~아직도 유심이 도착안했는데요 ~ 저 접수된거는 맞죠 ? 유심 언제쯤 받아볼 수 있을까요 ?
주문(주문번호 10226095) 최소 해 주세요오늘(23년 2월 8일 오후 6시경) 번호이동을 해야하는데신규개통으로 주문하였습니다주문(주문번호 10226095) 최소해 주시면번호이동으로 다시 주문하려고 합니다빠른 주문최소 부탁드립니다
번호이동 언제 되나요?2월5일 알뜰폰허브를 통해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유심은 언제 보내주나요?
이미 가입한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처음에 비회원으로 가입주문서 작성하다 회원가입해서 다시 작성하려하는데 주문서 취소가 안됩니다 확인 후 조치좀 부탁드려요
유심은 주말에 신청해서 어제(2월 7일) 받은 상태인데요개통진행 상황을 보니"개통요청"이렇게 되어있는데, 이건 어떤 상태인건가요?
esim 개통 부탁합니다.2월 6일에 상담사 개통 신청했습니다.언제 개통이 되는지요?아무 연락이 없어서 기다리기만하고 있습니다.빠른 답변 및 개통처리 부탁합니다.
상담사 개통 좀 빨리해주세요2월 7일 개통신청하였습니다. 바로 확인좀 해주세요ㅠㅠ너무 개통하기가 답답하긴 하네요ㅠㅠㅠ언제,개통될지 답 주세요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중간에 네트워크 끊겨서 가입창으로 안넘어갑니다.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
바로배송 결제 건 환불해주세요빠르게 처리될 줄 알고 결제했는데,주문 내역이나 어디에서조차 찾아볼 수 없어서 당황했네요이미 카드 결제 승인은 났는데 이게 뭔가요..?진행상황은 찾아볼 수 없고,, 돈만 낼름 빠져나갔어요 근처 편의점에서 유심구매하려고 하니 빠른 환불 처리 부탁드려요고객 센터에 문의글도 남겼는데모해가 확인이 빠르신 거 같아서 한 번 더 남깁니다
또 셀프개통 취소래요어제 밤늦게 개통진행해서 안된거라셔서 좀전에 취소해주셔서 다시 진행했는데 또 셀프개통실패래요...뭐가 또 잘못된건지모르겠네요.연락부탁드립니다.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신청서 작성 중 서버 끊겨서 다시 작성하려고 하는데 문구가 뜨고 작성 창으로 안넘어가 집니다.
상담사 개통에 관해미성년자는 상담사 개통을 해야한다고 해서 회원가입하고 유심,요금제까지 다 신청했습니다. 이제 상담사님 개통만을 기다리고있습니다.만약 상담사께서 개통을 해주시면 보호자 연락처로 개통되었다고 연락이 가나요?개통이 급해서 그러는데 빨리 개통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8일 점심 12시까지 제발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10225286 /주문번호 10225272주문번호10225377
샐프개통실패셀프개통실패했다고하면서 창이 떳었어요.다시 가입하려니 이미진행중인건이라고 뜨니 어쩌나요?연락좀 주세요. ......아마 전통신사결제방법확인이 잘못되서 개통이 안된거같아요.ㅠㅠ카드번호 4자리 입력해야했는데 통장번호 4자리를 입력했네요빠르게 개통희망원해요 부탁드립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