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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010 28** 12** 해지 신청합니다
    전화통화 못받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화통화 없이 해지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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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010-28**-12** 해지 신청합니다
    온라인 접수 완료했습니다
    5월 19일 오전 11시 내로 해지해야 합니다
    전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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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010 28** 12** 해지 신청합니다
    온라인 접수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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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모델명 SM-S921N
    시리얼번호 R3CX20EECRW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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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알뜰폰(KT망)에 가입했습니다. 질문있습니다.

    1. 제가 100GB + 5Mbps 요금제에 가입했는데요, 만약 폰으로 이미 80GB LTE 사용후 폰->PC로 '핫스팟/테더링'을 하는경우, 아래 사항 중 어떤게 맞는지 알려주세요.
    - 1-1) 100GB에서 80GB를 뺀 20GB만 핫스팟/테더링이 가능할뿐이다
    - 1-2) 아니다 20GB를 사용후엔 5Mbps 속도제한 조건에서 나머지 80GB를 더 핫스팟/테더링 할 수 있다
    - 2-1) 20GB던 100GB던 사용량을 다 사용한 후엔 5Mbps 속도제한 조건에서 계속 무료/무제한 핫스팟/테더링이 가능하다
    - 2-2) 아니다 20GB던 100GB던 사용량을 다 사용한 후엔 추가요금이 부과되며 핫스팟/테더링이 가능하다
    - 2-3) 아니다 20GB던 100GB던 사용량을 다 사용한 후엔 자동으론 핫스팟/테더링 통신이 차단된다

    2. KT망이고 은행자동이체로 결제를 하는 경우, 결제일이 매월 18일, 21일, 25일 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제가 이 3가지 중 며칠에 결제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아니면 혹시 18일에 결제1차시도 되고 계좌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만 21일/25일에 추가 결제시도가 발생된다는 뜻인걸까요?

    3. 부가서비스에서 '발신번호 표시' 가 '가입중인 상품으론 상품을 신청할 수 없다'고 뜨는데요, 그러면 전 전화받을때 누구한테 전화오는지 '발신번호표시'서비스를 못받는건가요? 유료버전도 없나요??????

    4. 가입시 추가 지급되있기로 되어잇던 Wavve구독권과 SOLO결합 20GB데이터는 제가 주말이라 못 받은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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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고객센터가 없어져서 답답하네요
    유심보호서비스 skt아니면 가입 못하나요?
    lgt인데 유심보호서비스 가입하고 싶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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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이번달에 NPay 11기가요금제 가입하여 사용중인데 Npay 100기가요금제로 변경시 7개월 할인 적용이 그대로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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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10812942 주문 건 개통취소 신청 철회 후 구매한 유심에 대해서 셀프개통이 아닌 일반개통 요청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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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끝4자리 번호 선택해서 신규개통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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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skt 쓰고있어서 알뜰폰허브로 kt로 넘어가려고 신청했는데
    제한해제 요청허가 받았고 유심장착해도 기지국없음으로 떠요 어떻게하라는 거죠?? 아이즈모바일 주문목록에 뜨지도 않아서 개통취소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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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요금제 가입하고 유심 어제 받았는데 같은통신사에 더 좋은 요금제를 발견해서 취소하려고 일단 유심비만 결제 했는데, 뱅크페이에서 1차결제 됐어도 취소가 안되길래 오류인가 싶어서 2차 결제도 완료 했지만 취소가 안되네요.. 유심 이중결제된거 하나 취소해주시고 요금제 취소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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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SKT 유심교체 4월 30일에 신청한거 같은데 왜 5월 17일 현재까지 아무런 조치가 없는건가요? 진행이 되고 있긴 한가요? 정말 답답하네요? 빠른 피드백 부탁드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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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7

    유심 구매 시 중복 결제가 되어서 채널톡을 통해 환불 요청 진행했는데 접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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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6

    안녕하세요/ 눈물이 납니다
    해지해주세요 간절히 부탁드려요
    저희 엄마가 87세에 골다공증이 심해 뼈가 부러지고 잘 걷지 못하며 무릎도 구부리지 못해요
    응급상황에 쓰시라고 폴더폰을 엄마허락하에 개통해 드렸는데 폰을 아예 사용도 못하세요 무용지물인데
    1년 가까이 사용도 안한 폰인데 매달 사용료인지 기본료인지 계속 빠져 나가요 급기야 엄마도 해지해달라 제게 부탁하셨고
    홈피에 들어와 순서대로 하는데 폴더폰인데다 앱도 안깔리고
    네이버인증이 전혀 안되고 고령 어르신이라 은행서 신용카드도 안만들어줘 해지 절차가 계속 막혀요

    온라인상으로 해지 안되면 서울 강남 본사까지 가입자인 우리엄마가 직접 찾아가야 하는데
    몸이 심히도 불편하여 전라도에서 서울까지 가지 못합니다 몸에 무리가 되어 자식집인 수원도 평생 가본적 없는데
    서울 가는건 완전 불가능입니다 딸인 저는 해지를 못 해드리고 있어 답답하기 그지 없어요

    제발 해지해주세요 가입자 우리 엄마 최교순 010 6447 ****입니다 자택061 337 8185 이구요 관계자님 보시고 자택번호는 삭제해주세요
    엄마폰번호는
    아이즈모바일측에서 조회하면 나오겠죠?
    빨리 해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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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6

    제 아내가 4월말에 타 통신사로 이동했는데 4월 이용 요금 명세서가 필요해서요
    당사 고객이 아니라서 납부내역서를 조회할수가 없다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김혜진 / 010-****-4355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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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6

    sim카드 불량입니다.

    u-sim 카드 수령후 삽입 test시 sim카드 없음으로 sim 카드 자체가 핸드폰에 접촉이 안되는것으로 보입니다.

    가지고 있는 핸드폰 3종 (아이폰 , 갤럭시 시리즈 2종) 다른 핸드폰에 있는 u-sim으로 삽입 test시

    다른 u-sim은 정상적으로 접촉하여 u-sim을 인식합니다.

    이번에 개통을 하기 위해 보내주신 u-sim은 핸드폰에 삽입시 sim 카드 없을으로 뜨고 다른 핸드폰에서 test해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직접적으로 고객센터에 글을 남기고 싶은데 남길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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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6

    [S]글로벌로밍(500분/5GB) 가입신청 중 e-Sim 신청 버튼이 없습니다.
    해당 요금제는 e-Sim이 불가한가요?
    내용에는 130개 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e-Sim 제공이라고 되어 있는데 정작 신청서에는 선택 옵션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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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6

    대체 cs는 ai 하나 덜렁 놔두고 일을 하는 거에요 마는 거에요?
    고객이 회사랑 소통할 창구가 아예 없잖아요!
    유심 도착한지 5일이 넘어가는데 개통은 되는 겁니까 마는 겁니까?
    담당자 지정된다고 하면서 연락은 없고 뭐하자는 거에요?
    이거 취소할테니까 유심을 직접 와서 가져가시든지 알아서들 하세요
    이후에 요금이 청구되거나 하면 직접 찾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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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6

    e-sim으로 개통 신청했습니다.
    셀프개통 진행 과정에서 이전 통신사 가입이 해제되어 현재 문자메세지를 받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인증 문자메세지를 받지 못해 진행이 중단된 것 같은데,
    이메일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lamopower@naver.com입니다.
    현재 휴대폰이 공기계라 많이 답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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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문의

    2025-05-16

    이용정지해제신청서를 메일로 제출하라고 했는데 서식이 어디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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