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0

    아이 핸드폰 비밀번회설정오류로 서비스센터가야해는데요
    초기화용 서류가 필요한데 도통 연락이 안되네요
    어떻게 서류 받을수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나밍이 안돼서 폰 사용이 안됩니다.

    어찌저찌 유심빼고 쓰듯이 하다가 통신망 KT 는 잡히고 휴대폰정보도 잘 입력된거 같은데

    수동으로 나밍 시도하며 안되고 다시 먹통됩니다.

    컴퓨터 이용 가능 할 때도 삼성페이 사용하려하면 USIM 인식이 안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2월26일날 카드자동납부되어있는데 왜 미납이라고 나오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0

    안녕하세요.
    자녀 휴대폰이 고장나서요.
    가입자(자녀) 이름은 최미소이고, 휴대폰 번호는 010 7605 xxxx 입니다.

    새로운 폰을 구했고, 유심칩도 제가 지난주에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주문번호 : 64769)
    그런데 새로 산 폰에 유심칩을 넣었는데 개통이 안되서요.
    혹시 새로 산 폰의 일련번호나 기타 정보들을 알려드려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9

    K]무한11GB+ Npay
    11GB +2GB/일 3Mbps속도제한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했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기본제공량 11GB 에 매일 2GB이 지급되어 우선 사용되는건지
    기본제공량 11GB 를 모두 사용할경우 매일 2GB 가 지급되어 3Mbps의 속도로 사용가능한건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9

    핸드폰 교체로 새로운 핸드폰에 유심을 넣으면 인식이 안됩니다.
    기존 핸드폰에 다시 유심을 넣으면 기존핸드폰은 통신사 인식이 되지만
    새로운 핸드폰에 유심을 넣으면 핸드폰은 통신사 인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9

    이전에 1:1 문의했던 글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9

    현재 LGU+ 사용중인데 통신사를 아이즈모바일로 변경하며 번호는 변동없이 그대로 사용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9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748387 입니다. 번호이동 신청해서 개통이 완료되었습니다.
    유심기변인지 확정기변인지 어떻게 개통이 된건지 궁금합니다.
    휴대폰 분실시를 대비하여 확정기변으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9

    납부할 국민카드가 없어서 국민은행으로 미납 금액을 납부하고 싶어서 변경까지 했는데 처리만 완료되고 하다가 본인인증이 떠요.
    그런데, 아이핀으로 본인인증이 안되고 네이버 인증서나 신용카드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하라네요?

    저는 현재 한국 번호 정지하고 해외 장기체류중이지만, 신용카드는 있지만 한국 휴대폰 번호가 현재 없는 상태라서
    미납금액이나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혹시 다른 방법으로 납부할 방법이 있는지 여기 문의남겨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추가 데이터 구매가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 위약금동의 ] 개통요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여기서 본 글 참고하고 개통이 돼서 저도 한 번 꿀팁? 남겨봐용
    셀프 개통시 ARS 인증까지 완료한 다음에 1~5분 사이에 개통이 완료된다는 페이지가 거의 10분 내내 멈춰있어서 검색하다가
    그냥 휴대폰 전원끄고 새 유심교체한 다음 재부팅 2~3번 정도 하니 개통이 됐네요. 통신사에서 정보가 넘어올때 시간이 좀 걸린다는 이유 같던데 아무튼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문자 온대로 명의도용 신청 해지했어요! 이제 개통 해주세요~~

    주문번호 10745693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미납요금 결제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신청한 번호는 010********입니다
    셀프개통을 하러하니 인증불가가맹점이라 나오면서
    안되네요
    처음에 기존가입되어 있는 알뜰폰통신사를 잘 못 기입 한것 때문인지 아니면 삼성카드 때문인지요 ?
    어떤게하면 정보를 바꿀수 있나요 ?

    일단 계좌로 해주세요
    농협 448-12-***** 서**
    기존통신사는 모빙입니다

    연락은 010-33**-18** 로 해주시면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안녕하세요 유심 받았습니다
    셀프 개통이 안됩니다 주문정보가 없대요
    주문번호 10745693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부재중 통화 문자 알림같은 서비스가 있을까요
    통신사변경후 기능이 없어졌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카드분실해서
    카드변경하였는데
    분실카드결제 취소
    문자가왔습니다.
    변경확인방법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8

    안녕하세요
    아이 휴대폰 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아이디 가입 없이 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휴대폰 비번을 잃어버려서 센터 방문 전까진 사용도 할 수 없고
    제 카드 번호도 변경되어서 납부가 계속 안되고 연체된 것 같아요
    전에 미성년자 아들이라 이메일로 납부 방법 변경 했었는데
    전화 연결도 쉽지 않고..
    확인 부탁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