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7-21

    번호 이동을 하려고 셀프 개통을 하려고 하니 90일이 안지나서 중립기관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후 재시도를 하니 이제는 체납고객이전 불가가 떠서 이전 통신사에서 미납금 조회를 하니 없었습니다.
    이번달 내야할 돈은 있었는데 결제일이 7/24일이어서 아직 결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일반개통으로 전환 해두었습니다.
    업무에 바쁘시겠지만 개통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아이즈모바일 SKT망에 있다가 유심 사태 이후 LG망으로 옮겼는데 이전 SKT망 요금이 계속 합산 청구되고 있습니다 첫달 한번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고 이에 대해 고지받은바 없습니다 그래서 4만원 넘는 요금이 청구되고 있는데 이에 대한 해결과 답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14일 신청하고 셀프개통(시도 여러번했음)에서 단계가 아예 넘어가지 않다가 일반개통으로(담당자배정됨) 톡이 오고 기다렸는데 일주일이나 지났으나 개통이 안되었습니다.
    1~2일 소요, 순차적 개통 이라 하기엔 설명과 맞지 않는것 같습니다. 순차적 개통이라는 형식적인 답변만 도돌이표하는 상담전화(녹음된말)와 챗봇에 막혀 담당자와 연결되어 무슨 문제인지의 상황여부도 확인 못하게 막아둔 것 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21

    010******** 를 자녀에게 쓰게 하고 있는 데, 폰이 고장나 다른 폰으로 유심을 옮기니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확인해 보니 유심보호서비스가 등록되어 있어 안되는 것인데, 홈페이지에서 대표번호를 설정해 놓지 않아서 서비스를 변경할 수가 없습니다. 일반 전화 서비스도 막혀있고, 톡 서비스도 막혀있어서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9

    현재 '[S]그란데(100분/6GB) 요금제'를 약 3개월사용하였습니다. 그러나, 데이터 부족함을 느껴 상위 요금제인 '아이즈(10GB/100분) 요금제'로 변경을 하고싶은데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혹시 현재 상태에서 불가능 다른 방법이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9

    안녕하세요.

    KT eSIM을 어제 신청했습니다. 방금 전 아이즈모바일 카카오톡 으로부터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상품의 개통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eSIM 등록용 QR 코드가 도착하지 않아 개통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찾아본 결과 홈페이지(https://www.eyes.co.kr/payplan/usim_view/7)에서는 QR 코드를 받지 못한 고객들이 스캔할 수 있는 별도의 QR코드가 제공되어있더군요. 그러나 이 KT망 QR 코드를 스캔해도 "eSIM이 준비되지 않았어요"라는 메시지만 받게 되고는, 개통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개통 도와주세요.

    핸드폰: Galaxy S24+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9

    가입 관련 정보 수정이 필요한데 카톡을 못받았어요. 카톡 다시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9

    유심칩 새로 받았는데 핸드폰이 작동이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9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화면이 넘어가지를 않습니다 1시간넘게 기다렸는데 완료되지 않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9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가 할인율이 적용이 되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할인을 받는것일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esim 가입했는데 번호가 갑자기 바뀌고 복수 명의로 이용 정지 되었습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오늘 ESIM 다운받았습니다.
    폰 설정에서 SIM 관리자 내 eSIM에, 통신사, 전화번호는 뜨는데 유심은 활성화가 안되네요.
    긴급통화만 가능하고 유심없는 상태와 같습니다.
    주말동안은 사용 못할 것 같은데 월요일에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어제 목요일 오전에 인터넷으로 개통철회신청했는데 확인전화가 금요일 밤인 현재까지 안되네요
    다음주에나 할껀가요?
    아이즈 skt 100분 5gb 1290원짜리로 번호이동했는데 원래 통신사로 원복한다음에 데이터 많은곳으로 번호이동하거나 아니면 아이즈모바일 데이터가 많은 [K]CU&롯시 100GB+ 7개월 22000원짜리로 번호이동하고 싶거든요
    고객센터에 전화도 안받고 인터넷으로 개통철회신청해서 확인 전화도 안오고.. 담주 월요일에도 안오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국민신문고)에 민원넣을꺼예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SKT 유심변경 신청을 했는데 왜 처리가 지연되죠?

    010********연락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SKT 유심변경을 했는데 왜 처리가 지연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금일 개통이 되었으나 SKT 서비스가 연결안됩니다.

    기종 : 갤럭시 노트 10
    모델번호 : SM-N971N
    시리얼 : R3CMC08H0FK
    IMEI : 357344100562769

    부팅 및 비행기 모드 여러번 해봤고, #758353266#646#도 했고, 설정에서 네트워크 초기화도 했으나 유심인식은 되고 LTE망에 접속한 것으로 나오나 연결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휴대폰 일반개통 진행과정 중
    이전 통신사 소액결제가 있어 보류되었다고 처리하고 다시 연락달라고 하셔서
    현재 이전 통신사 소액결제 금액 모두 납부했습니다
    개통진행 부탁드립니다.
    주시형
    010-5806-xxxx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통신사를 바꿨는데 이동신청을 하고 개통이 됐다는 안내 문자까지 받고 택배로 받은 유심을 꼈는데 3일째 개통이 안되고 있어요. 같은 날 같이 이동하고 유심 바꾼 가족들은 다 됐는데 저만 이러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고객센터 이종필 콜상담원 불친절로 민원 넣습니다.
    처음 건 전화에서 전문성없고, 고객을 깔보고 무시하는 말투로 응대하여 하루종일 기분이 상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저의 문의를 대충 처리하려는 느낌을 받아 상당히 불쾌했고, 고객을 지원하는 곳에서 그런 태도로 고객을 응대하여 '아이즈모바일'에대한 신뢰성을 잃게 만들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이종필 상담원'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이미 '2025-04-04'일자와 '2025-07-01'일자에 불친절로 민원이 2건이나 들어갔었네요. 2건의 민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런 태도인 것을 보니 아이즈모바일에서 제대로 된 교육을 안 한다는 소리네요.
    고객에게 불친절하게 대하든 말든 신경도 안 쓰는 거같은 아이즈모바일에 '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녹취 확인 후 상담사 응대 태도에서 대해 다시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형식적인 대답말고 이종필 상담원께 직접 사과받고 싶습니다.
    사과 전화주실 때까지 이종필 상담원 민원 넣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8

    e sim 기기변경 신청햇어요.
    qr code좀 보내주세요 급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