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5-15

    해외 직구한 안드로이드 태블릿입니다. LTE 모델입니다.
    번호이동 이전에 알뜰요금제 SKT 사용 했었습니다.(통신사는 TPLUS였는지 아이즈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LGU+ 기기등록이 필요하다면 절차를 제발 알려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번호 이동 개통 중 중립 기관 해제 필요 문자 안내 받고 해제까지 완료함, 2주 이상 지난 현재까지 번호 이동 진행되지 않고 있어 확인 요청드립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배송 목록에 없습니다. (로그인 불가능한 시기에 번호 이동 셀프 개통 시도하여 비로그인 상태로 진행함) 담당자 확인 필요한 건 같은데 전화 연결 불가, 채널톡에서도 담당자 확인 필요 또는 마이페이지 확인만 안내하여 문제 해결 가능한 채널이 없음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이심 셀프개통때
    휴대폰 정보 밑에
    일련번호 칸에
    일련번호 / 씨리얼넘버(SN) / IMEK / EID
    어떤 게 맞나요.?

    밑에는 씨리얼넘버 보려면
    규제정보 보라고 되어있던디, 뭐가 맞나요

    개통 안되서 전화 쓰지도 못하고 있어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개통전인데 개통철회부탁드립니다
    휴대폰사용이안되고있습니다ㅡㅡ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셀프개통이 힘들어서 일반개통 요청드립니다. ㅜㅜ

    오전에 eSIM 관련 문의 드렸더니 빠르게 처리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일반 유심인 다른 회선도 바로배송 유심으로 신청해서 셀프개통 또 도전해봤는데 이번에도 너무 안되네요;;

    유심 배송이 더 빨랐습니다..

    이번에도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미성년 자녀 폰 개통 후 회원가입을 하려고 했는데요. 동일한 번호를 이전에 사용했던 사람이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 제 자녀 명의로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챗봇은 답변도 제대로 못하고, 고객센터 연락도 잘 안되구요. 이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이심 셀프개통화면 이전통신사 해지중에서 멈춰서 1시간이 지나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해결부탁합니다. 이미 이전통신사 해지된듯 통화가 안됩니다. 해결부탁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개통 오류 신청했습니다. 다시 확인해주세요.
    기기변경도 아닌데 엉뚱한 문자만 하나 왔습니다.

    비공개글로 올릴수 있게하고 제대로 해결이 가능한 게시판으로 전환하세요.
    해킹당한 사람들이 여기 개인정보 올리면 되나요? 지금 공개글만 가능한 시스템 아닌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안녕하세요
    금일 셀프 개통을 신청했다가
    이전 통신사 해지 후 개통 전 단계에서 막혀서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안넘어가짐
    찾아보니
    휴대폰 일련번호 정보가 잘못된거 같아
    수정해서 다시 진행중인데
    여전히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안넘어가집니다.

    9317 번호입니다만..
    통화를 써야하는데 해결좀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4월에 신청했는데, 5월 중순이 되도록 개통연락을 안주면 어떻합니까?
    답답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1시간째 개통이 안되고있습니다.
    기존통신사는 해지되었고,, 지금 업무마비 상태이고요...

    빠른조치부탁드립니다 끝번호 3020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중립기관 해제후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으로 연락하라는데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됩니다 / 문의글 남기는곳도 없습니다/
    채널톡에 는 남기긴 했습니다 / 이게 남겨진게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이거 채널톡 운영되는게 맞나요??

    주문번호 10804250
    주문번호 10807182

    중립기관 1588-0413 에 전화해서
    2025.05.15
    9시 55분 08초
    9시 59분 29초 제한해제 되었다고 전화해서 다 확인 받았는데 뭘 또 중립기관 해제를 하라고 문자가 오네요 ?

    통신사에 다시 연락해서 개통하라는데 뭐 어떻게 되는건가요 ?
    2건입니다 해당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 완료하였습니다
    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아이즈모바일 SKT ---> 아이즈모바일KT 로 번호이동 신청중입니다
    현재 담당자 정해지고 개통작업중 3개월 번호이동 제한에 걸려
    제한해제 요청 문자를 받았습니다
    중립기관에 제한해제 이메일을 보내서 방금 이동 제한 해제를 받았습니다

    현재 상황은 "개통보류 "상태에 있습니다
    개통해제 되었으니 나머지 절차들도 빠른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제 아이 개통요청 드렸는데 아직 진행 안된 것 같습니다. 전화도 받지 않으시고.. 챗봇은 왜 만들어논건지
    ..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저더러 어쩌라는거죠???
    미성년자는 셀프 개통도 안된다면서요??? 개통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진행과정에 문제가 있는 건지.. 제가 전혀 알 수가 없는데.. 진짜 ㅋㅋ 미친거 아닌가요??
    .
    처음 개통진행 안됐을때도 안됐다고 연락 한번 없었구요... 그 전 통신사에서 미납요금이 남아 있다고 해서 그거 처리했습니다. 개통신청 하라면서요?? 근데 이렇게 전화연결이 안되면 진짜 어쩌라는건지 너무너무 열받고 화나네요.
    .
    원지호 010******** 개통처리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제 아이 개통요청 드렸는데 아직 진행 안된 것 같습니다. 전화도 받지 않으시고.. 챗봇은 왜 만들어논건지
    ..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저더러 어쩌라는거죠jQuery36005274187697268903_1747287962675?
    미성년자는 셀프 개통도 안된다면서요??? 개통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진행과정에 문제가 있는 건지.. 제가 전혀 알 수가 없는데.. 진짜 ㅋㅋ 미친거 아닌가요??
    .
    처음 개통진행 안됐을때도 안됐다고 연락 한번 없었구요... 그 전 통신사에서 미납요금이 남아 있다고 해서 그거 처리했습니다. 개통신청 하라면서요?? 근데 이렇게 전화연결이 안되면 진짜 어쩌라는건지 너무너무 열받고 화나네요.
    .
    원지호 010******** 개통처리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개통요청후 14일이 경과되지 않아 개통이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15일이 경과하여 재접수를 진행하고자 하나

    주문목록/배송목록에 존재하지 않아

    재접수를 신청하는 방법을 몰라 ARS 등으로 사용중인 번호를 입력해도
    잘못 눌렀다고 진행이 되오니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중립기관 해제후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으로 연락하라는데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됩니다 / 문의글 남기는곳도 없습니다/
    채널톡에 는 남기긴 했습니다 / 이게 남겨진게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추가) 이거 채널톡 운영되는게 맞나요

    주문번호 10804250
    주문번호 10807182

    9시 55분 08초 확인
    9시 59붐 29초 제한해제 되었다고 전화해서 다 확인 받았는데 뭘 또 중립기관 해제를 하라는건가요??

    2건입니다 해당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 완료하였습니다
    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제목: 롯데시네마 쿠폰 사용 오류 문의 (등록실패)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에서 제공하는 KT알뜰폰 롯시x밀리 7GB 요금제를 현재 이용 중인 사용자입니다.
    해당 요금제 혜택으로 오늘 제공된 롯데시네마 영화관람 쿠폰을 사용하려고 시도했으나,
    쿠폰 등록 시 “이미 등록된 쿠폰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며 등록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에 롯데시네마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해당 쿠폰은 '제3자에 의해 이미 등록된 상태'이며, 정확한 쿠폰 발급 내역 및 관리에 대해서는
    아이즈모바일 측에 문의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참고사항]

    본인은 롯데시네마 계정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등록또한 한 적이 없습니다.
    따라서
    1. 누군가 타인이 쿠폰을 무단으로 등록했거나,
    2. 시스템 오류로 인해 잘못된 쿠폰이 발급된 것으로 추정됩니다.(타인에게 같은 번호 보내는 오류)
    이에 아래 내용을 요청드립니다.

    [요청사항]

    1. 해당 쿠폰의 사용 내역 및 등록 계정 확인
    쿠폰
    1) 2D영화관람권

    2) 2D영화 2천원 할인권

    3) 콤보 2천원 할인권

    2. 쿠폰 재발급 여부 확인 및 처리 요청

    -
    빠른 확인과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유심 배송 받고 오늘 오전부터 셀프개통 진행했으나 번호이동 인증 요청 진행중 상태에서 도무지 넘어가지가 않습니다. 기존 skt는 해지되서 통화도 안되고 와이파이가 없으면 연락할 수단이 없습니다. 생업을 이어나가야 하는데 이 상태다보니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서둘러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5-15

    SKT 사용자인데, 최근 skt 유심을 분실하였습니다.
    아이즈 알뜰폰으로 번호이동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