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06

    개통완료라고 뜨는데, 발신 금지된 전화라고 하면 안됩니다.

    유심 봉투 이름도 잘 못되었구요.
    010 39** 34** 정*린 인데 이름이 정*리 라고 봉투에 써있었고,
    ( 함께 개통한 010 39** 34** 정*린은 잘되는데, 이상함)

    전화 거는 것 받는 것 모두 안됩니다.
    확인 꼭 하고 바로 개통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홈페이지 내 정보 주문내역에는 개통완료라고 뜨는데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여러번 껐다 켜고 유심 재장착해도 똑같습니다.

    문의도 넣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1:1 고객센터가 없어져서 여기에 남겨요..
    AI 고객문의는 이걸 할수 없어서 여기에 글 남겨요..

    OMD 등록 부탁 드립니다..
    전화번호 : 010-46**-34**
    해외 직구 폰
    IMEI 1 : 8658180747351**
    IMEI 2 : 8658180747531**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안녕하세요 3월 2일에 번호 이동으로 신청을했는데 메일로 이심 큐알이 오지 않았습니다
    어제8시쯤 아이폰 설정 알림으로 다운로드할수있다고하여 다운로드하였지만 저의 전화번호는 뜨지않았습니다
    메일로 큐알을 다시 보내주세요
    페이지에 나와있는 큐알도 인식할수없다고합니다

    현 상황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안녕하세요.

    하이안 이름으로 개통 신청했는데, 취소 부탁드려요
    번호를 잘 못 기재해서 다시 신청할 예정입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1:1문의를 남겼는데 상담내용을 어디서 다시봐야할지 모르겠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개통완료라고 뜨는데 데이터/전화/문자 모두 안됩니다. ESIM 개통하였는데 왜 이러는 건가요? 필요한 정보 다시 보내드릴테니 esim 개통 관련 정보 보낼 이메일이라도 좀 주세요.1:1 게시판이 아예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안녕하세요.

    번호를 잘 못 기재해서 다시 신청하려고 합니다.
    하이안 010********로 개통 신청했는데, 취소 진행 부탁드려요.

    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셀프 개통 신청했고 심 카드는 받았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심카드를 바로 사용할 수가 없어서 개통을 토요일 3/8일 오후 1시까지 연기 부탁 드립니다( 가능하면 토요일이 제가 직접 개통하고 싶네요). 1:1 게시판도 없어지고 전화 연결도 잘 안되서 여기에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핸드폰 해외 분실 후 새로운 핸드폰 구매해서 eSim새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어제 상담센터에 전화해서 아래 링크 받고, 제 번호와 핸드폰 시리얼넘버, 모델넘버 등등 필요한 정보 남겨놨습니다.
    eSim 등록 제발 빨리 해결해주세요. 핸드폰 인터넷 못쓰고 있는 상황이에요. 처리 너무 느리고 소통도 안돼서 너무 답답합니다...

    (어제 받은 링크 https://www.eyes.co.kr/customer/customer_support/532376)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셀프 개통을 하려고 주문/배송 눌러서 셀프 개통을 눌렀는데 '셀프 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고 화면이 뜨면서 안됩니다. 셀프 개통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일반개통 문의입니다
    아버지 핸드폰 신청 했습니다
    이름: 박**
    생년월일: 1957
    통합계정상태 해제 처리 완료했으니 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미성년자 가입시 결제방법은 부모인 제 카드 명의로 입력하면 가입자와 카드명의자가 다르다고 나옵니다. 미성년자라서 카드도 없고, 통장도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지난달 25년 02월 27일 오전 10시 26분.
    KT바로배송유심을 홈페이지로 신청하였는데 신청 접수에서 하루 종일 변화가 없다가,
    다음날 오전에 신청조회를 했더니 취소요청으로 바뀌었네요.
    제가 취소요청을 한적도 없는데요.

    그래서 취소가 되는구나 했는데, 다음날로 넘어온 오늘 일주일째 취소요청뿐이고
    카드는 결제된 상태로 카드취소도 되지않는 상황입니다.

    아이즈모바일 개통하려고 이쪽으로 신청했는데 개통도 못하고 3월로 넘어왔네요.
    저는 취소요청을 한적이 없으니 KT바로배송유심 빨리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셀프개통 시

    예금카드주명(이)가 입력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카드주명 쓰는 란이 없습니다.
    어디서 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2개회선을 쓰고 있는데, 대표회선만 사용량 조회가 나옵니다.
    분명히 UI상으로는 번호를 바꿔 가면서 사용량 조회를 하라는 듯이 사용량 조회 옆에 번호가 있고 누르면 번호가 바뀔것 같은 창이 뜨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번호가 1개밖에 나오지 않아변경이 안됩니다.
    다른 회선 사용량을 보려면 대표회선을 바꿔가면서 봐야하는데 너무 번거롭습니다.
    쉽게 2개회선을 한 화면에서 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안녕하세요

    오늘 일반개통 예정이라고 연락받았는데

    현재 유심칩을 가지고오지 않은 상태로 출근해서 근무중이라

    오늘말고 내일 개통 요청드립니다

    1:1문의가 없어.. 여기 남기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롯시엔밀리 24/9월에 개통했는데 몇개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 가능한지 궁금해!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1:1 게시판 어디로 사라진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06

    OMD 등록요청
    010 - 56** - 79**
    - 모델 : Redmi Note 8 Pro
    - IME1 : 86276304738****
    - IME2 : 86276304988****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