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01

    해지신청을 해놓고 정산금을 입금했는데
    해지처리 취소를 원합니다...
    해지하지 말아주시고, 정산금 환불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고생이 많으신줄은 압니다, 신청한 지 며칠이 지나 금일 ESIM 재설치 QR메일을 받았으나 아래 같은 메시지만 나옵니다.
    모바일요금제가 준비되지 않았거나, 다른기기에서 해당요금제를 사용중입니다. 자세한정보는 이통신사에게 문의하세요
    찾아봤더니 해결방안이라 써있는 재부팅, 물리SIM슬롯 해체 후 설치진행, 비행기모드 3-5회 진행 등 을 각각 수 차례 다시 해봤으나 해결은 불가능하네요. 다시 며칠에 걸쳐 ESIM을 또 재신청하여 받기도 힘들고 재발급도 1회만 무료로 본 것 같은데, 빠른 해결이 불가능하시다면 회선해지 신청했사오니 그만 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90일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보냈습니다. 확인후 일반개통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사이트에 있는 이심 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해서 겨우 해결했네요. 왜 이런걸 고객이 찾아가면서 해야 합니까...
    ------------------
    SKT 회선 이심교체를 어제 신청했습니다.
    오늘 회선이 끊겼는데 새로운 이심을 보내주시질 않고 있고 상담사 연결은 되지 않습니다.
    해킹도 스트레스인데 이런식으로 회선 끊고 이심도 보내주지 않고 상태에 대한 확인도 불가능하게 하면 뭘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아닐 걸 알지만 심클로닝도 걱정되는 상태인데 이런 시국에 이렇게 일처리를 하면 고객이 스트레스 받으라는 것 밖에 더 되나요?
    빨리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sk 쓰고 있는데 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 신청하기가 없어서 문의드려요! 고객전화는 사람이 많아서 안되고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미납요금 가상계좌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안녕하세요 요금제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지 못했고 홈페이지 확인했으나 요금제청구서에 나온 금액이 이해가 가지 않아서 연락드려요
    고객센터 운영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종료되었다고 하고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곳도 없어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자세하게 문의 글을 남기고 싶으나 개인정보로 인해 남기지 못하겠으니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아이즈모바일]

    주문번호: 10789717

    요금제: 아이즈우정(300분/5G)

    이 주문 관련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청한 적이 없는데 카톡 알림이 계속 오고 있습니다. 최소한 접수할 때 연락처는 제대로 확인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아니면 불법 개통인가요? 답변 주세요. 개인정보보호위원회 및 소비자보호원에 신청하겠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미납요금이 없는데 번호이동 셀프개통 하려고 하면 타사미납 어쩌고 나옵니다

    아이즈모바일>아이즈모바일 인데

    확인좀 해주십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아이즈모바일]

    주문번호 : 10789717

    요금제 : 아이즈우정(300분/5G)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가입 신청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됐습니다.

    주문해 주신 유심은 1~2일 내로 택배사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알림톡으로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 주문번호 연락처가 잘못된거지 아니면 불법 가입신청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저는 신청한적 없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제 명의로 아이즈 모바일을 가입하여 사용중인데 로그인하면 사용하는게 없다고 합니다.....
    010******** 해당 번호 사용중인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의 중립기관 승인되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sk에서kt로 번호이동 해서 유심 이 왔어요 근대 썰프 개통 가능한 온라인 회선접수 데이타 확인 할수없다 고 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제가 가입한 회선 정보가 정상적으로 나오질 않네요.
    마이페이지에 가서 제가 가진 회선 정보를 업데이트하려고 하는데요.

    예전에 가입했다가 해지한 번호가 있는데 삭제가 되질 않습니다. 인증번호를 물어보는 창으로 연결이 되는데요.
    이미 해지한 폰번호에 인증자체가 불가능한데, 왜 이렇게 구성되어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이미해지한 전화번호를 지우고 새로 가입한 번호로 바꾸고 싶습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고객센터 통해서 puk 번호 받았는데 새 핀번호 설정창에 입력후 재 입력 같은번호 해도 puk 번호 틀렸다고 오류납니다

    새핀번호 설정을 0000 , 1111 다른 기타등등 몇번시도 했는데 다 틀렸다 나옵니다 지금 puk 설정 4회밖에 안남아 더 시도를 못하고있어요

    puk 이것때문에 본인인증도 안되고 휴대폰을 못쓰고있습니다

    해결책을 알려주세요 교체하면 3개월 이후에 다른통신사로 갈아타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유심변경처리가 완료되었다고 톡이 온후 전화가 끊겨서 새로 받은 유심을 장착했는데 제한구역서비스라고 뜨고 전화 사용이 불가합니다.1시간이 넘게 계속 재부팅을 하고 있는데 똑같아요. 고객센터는 영업시간이 아니라 문의를 할 수도 없고 좀 해결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유심교체 햿는데 인식이 안됩니다 개통도 안됩니다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아이즈모바일(SKT)에서 아이즈모바일(KT)로 이동하려 하는데 셀프 개통이 안됩니다. 전화 인증을 시도했는데 번호이동신청이력이 없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이번 skt해킹사건으로 skt신뢰가 안가서 LG통신으로 통신사 이동을 하는데 2월부터가입했는데 2~ 3개월정도 사용했는데 불이익이 없길바랍니다 ..이건 소비자가 변경하고싶어서하는게 아니고 skt통신사의 문제로 번호이동하는거니까 추가 청구없었으면좋겠습니다 혹시라도 불이익을 받는 일이있다면 010********로 연락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1

    중립기관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 완료했습니다. 개통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