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모해 광장

    2025-05-09

    셀프개통 진행중인데, 전 통신사 요금조회 화면에서 몇 시간째 멈춰있습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 하죠?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급합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정말 급합니다 주문번호 10802982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혹시 114로 오늘 이런 문자 받으신 분 있으신가요?
    파일이 첨부되어 있는데
    고객센터도 ai라 상담도 안되고
    아이즈모바일에서 보낸 문자가 맞는지 의심이 생겨 열어보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Skt 고객인데 번호이동을 할 생각이 있어 유심교체 신청을 망설이다 며칠전 휴일날 신청했어요
    제대로 신청이 완료되었는지? 내순서가 몇번째인지? 상태정보를 보내주지도 않고 멤버쉽 메뉴에서도 확인이 않됩니다.
    마냥 기다려야 하는지? 다시 번호이동을 생각해 봐야 하는지 skt 유심사태가 생각보다 많이 신경쓰여 당장 해킹을 않당한다 해도 정신적 피해가 크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기존 아이즈모바일 가입 후 현재 타통신사 이용중인데,
    가입사실확인서 발급 받으려고 들어가니 안된다고 뜨네요.
    이용계약등록증명서 또는 가입증명원 메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jkwiwi@naver.com

    감사합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번호이동후 유심도착분 폐기하면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셀프개통이 안되어서 일반개통으로 전환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주문번호 10792189
    이동제한 해지 했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안녕하세요?
    SK텔리콤의 정보 유출로 유심 십 무상교채(알들폰 포함)해 준다고 하여 인근의 T대리점에서 교채 희망 등록을 교채 해준다는 첫날 방문하여 유심의 재고가 없어 등록을 해 놓고 연락이 오면 방문하여 교채 해 준다고 하여 기다리고 있었더니 오늘에야 연락이 오기를 알들폰은 우리대리점에서 교채를 해 줄 수 없다고 하면서 알들폰 교채 취급점에서 해야 한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런 황당한 일이 또 있을까 (?) 싶었으나 그리 말하므로 더 이상 말이 되지 않아 이곳에 문의 합니다. EYEVISION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인터넷홈페이지 에서 신청 가능하다고 하여 찾아 보았지만 어디서 해야 할지를 몰라 이곳에 문의합니다. 자세히 교채 희망 등록을 하는 방법을 신청할 수 있도록 자세히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회선 추가를 하려고 하는데 '이미 등록된 휴대폰번호입니다.'라고 나옵니다.
    오늘 신규회선 하나를 개통 했는데 회선 추가를 하려고 하는데 '이미 등록된 휴대폰번호입니다.' 라고 나옵니다.
    고객센터를 몇시간째 연락도 안되고, 챗봇은 아직 멀었고... 해결 좀 해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유심보호 서비스가 자동가입되었다고 하는데...번호이동을 위해 해지를 해야 한다고 하는데 맞으면 해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셀프개통 중 화면에서 한시간 넘게 넘어가질 않아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안녕하세요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ㅠㅠ
    1. 기존 사용 핸드폰 고장 (휴대폰 인증 불가능)
    2. 유심보호기능 자동 설정됨 - 공폰 으로 이동하여 사용 불가능
    3. 홈페이지 부가 서비스 해지 불가 (휴대폰 인증 불가능)
    4. 고객센터 연락 불가능
    5. 고객센터에 이메일 발송 - 답변 못받았음.
    sk 유심 사태 관련하여 많이 힘드신 부분 충분히 이해 합니다
    많이 바쁘시겠지만 혹시 다른 방법은 없을지 확인 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셀프개통 시도했는데
    현재통신사 엘지에서 kt 변경인데

    이미예전해지한 skt에서 문자 받으라고 셀프개통이 안되고 있음
    조치바랍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셀프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셀프개통이 진행중. 이라는 창이 뜨고 있는상태로 30분동안 안되고 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1:1 문의 글 남기는것도 안되고.....유심 교체 신청했는데, 도대체 언제 오는겁니까.... 이미 신청된 회선이라고만 나오고, 무작정 기약없이 기달리면 되는거에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유심 변경 신청 서비스후 유심은 도착했는데 1주일째 개통을 못하고 있고요 일반개통 신청 부탁드려요
    바쁘신거 알고 있습니다.

    ...더보기
  • 구매/견적

    2025-05-09

    유심칩이 오고있는지 아닌지 알고싶습니다.

    (유심칩이 제대로 신청이 된건지 확인이 안되네요.)

    유심칩이 오고있지 않다면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려 합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통신사 변경으로 유심 우편으로 전달받아 셀프개통하고자 하였습니다.
    하지만 과거 등록한 Msafer 가입제한설정으로 인해서인지 셀프개통이 불가능하여, 담당자가 배정되는 "일반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었습니다.

    이후, 고객센터로부터 "Msafer 가입제한설정 해제하고 고객센터(1800-6100)로 연락해달라"는 안내문자를 받아,
    직접 Msafer 가입제한설정 해제하고 고객센터에 통화해보고 있는데 도저히 연락이 안됩니다.

    고객센터랑 통화도 안되고,
    고객센터랑 문자도 안되고,
    챗봇이 가능한 상담 범위를 벗어나서 챗봇은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고,
    과거 홈페이지에서 가능했던 1:1 질의응답은 없어져있고...

    유심 우편으로 받은지 일주일 넘었는데 아직도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주문번호: 10792881)
    담당자가 많이 바쁘다면 셀프개통할테니까, 지금 설정된 일반개통이라도 풀어주길 희망합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skt에서 lg 로 통신사 이동신청을 한후 담당자가 지정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큐알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그냥 개통을 해버리네요.지금 통화도 아무것도 못하는 상태로 다른 사람 전화로 고객센터 전화 하는데 통화 연결도 안되는 상태로 1시간나 지났네요. 1:1 문의도 안되는 상황에 어떻게 처리 하라는 건가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5-09

    114도 연결이 안되고 우째라는겁니까?
    유심보호서비스 가입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