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연락할 일이 잦아, 여러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해왔습니다.
아이즈모바일은 작년 8월부터 사용해왔습니다.
당시에 한국에 잠깐 들어가 있느라, 데이터가 좀 많은 요금제 (8개월간 약 1천원 -> 그 후 약 2만원)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3월에 요금제 변경을 위해 홈페이지에 들어오니, 계속 블랙화면만 뜨고 결국 되지 않았습니다
과거에 있던 아이즈모바일 어플도 없어졌더군요.
결국 3월에는 2만원을 낼 수 밖에 없었습니다. 홈페이지가 먹통이어서요.
4월에도 다시 한 번 시도했지만, 여전히 먹통. 또 다시 2만 1천원을 냈습니다. (왜 가격이 올랐는지는 모르겠네요;)
4월에 할 때, 진행 완료가 되었다고 카톡 문자까지 받아서 된줄 알았는데,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취소해버렸더라고요.
이것도 왜, 취소가 되었는지 어떠한 설명도 없었습니다.
결국 고객센터 1:1 문의 창구에 문의하니,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대신 해준다고 하더군요.
5월 10일에 문의를 넣었지만, 팝업창의 말처럼 3~4일이 아닌 벌써 1주일이 지났는데 아무런 소식도 안내도 없네요.
한국에 있는 분께 고객센터 전화부탁을 드렸으나, 10통을 해도 전화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고객 센터에서 이 글을 볼 지, 아님 대처를 할 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