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8-03

    유심오류
    오류나서 주문함폰못쓰고잇는중얼른발송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lg 컬러링은 어디서설정하나요?
    lg컬러링 갤럭시는 어디서설정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lgu+ 로 번호이동 하였는데 (위젯관련)
    kt망을 쓸땐 [kt마이알뜰폰] 어플에 위젯이 있어서 사용량 체크가 가능하였는데요, lgu+망은 어떻게 확인가능한지 모르겠어요 아시는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잘 사용하다가 먹통, 그러더니 다시 연결되는 등 불안정한 시스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새로 유심받앗는데
    개통이안되요저번쓰던 유심그대로사용하고잇구요Nfc유심시킨건 왜안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1대1문의 답변 부탁드려요 개통이 안되요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2

    해외로밍
    내일 일본으로 출국합니다해외로밍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신규유심 변경 요청
    분실신고한 0100000000 사용자 최준석입니다. 신규 유심을 구매하여 본 유심으로 이전 부탁드립니다.유심번호는 Pin PUL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1:1 문의 답변 지연
    동일 문제로 어제부터 1:1 문의를 하고 있는데, 어제는 2시간 조금 지나서 답변이 달렸어요.그런데 오늘 첫 문의는 4시간 지나서, 두번째 문의는 4시간만에 답변 달았는데...뭐하자는 것인지...첫 문의 부터 LTE용 유심 5G단말에서 "미인증 단말기"라고 뜬다고 했고, 확정 기변 해달라고 하니까.LTE 요금제에서는 불가라고 하여, 5G 요금제로 변경하고 확정 기변 요청한 상태입니다.그런데 5G 단말기에 유심 장착하고 다시 신청하라고 해서 유심 장착하고 신청 후 4시간만에 인식이 되지 않아서 못한다,인식문제 해결하고 다시 신청해라.뭐하자는 것인가요?어제 처음부터 "미인증 단말기"로 뜬다고 했고, 반복해서 문의하면 전화를 하던가.아니면 고객센터 전화를 받던가.뭐하자는 것인지?어제부터 저는 뻘짓한 것인가요?답변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방문개통
    내일 방문개통 하려 합니다어디로 방문하면 될까요?몇시부터 몇시까지 인지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중립번이 오류코드
    중립번이 신청했는데 오류코드를 띄워주어야 한다고 합니다오류 코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1대1 문의로 이심 기기변경 재발급 신청했습니다 빨리 부탁드립니다
    몇일간 폰을 못쓰고있네요 빨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미납요금 낼수있게 가상계좌좀 열어주세요
    계좌번호는 문자로 보내주시는거 맞죠?가능한 빠르게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S]무한7GB+
    [S]무한7GB+7월 신청자도 월4400원인가요?5천원대였던것같은데️문자,통화 기본제공은 무제한인가요?영상통화300분맞죠?️아이즈홈피에서유심택배로 받아서 셀프개통진행한것도 스타벅스 지급되나요?️타인신용카드 우리카드로 요금납부바꾸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유심 분실신고
    01073971208 분실신고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내 다른 소통방식으로는 접촉이 불가능하여 요청드립니다.분실처리 후 가능하면 0107481001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좀전에 유심받았어요
    무한7기가 skt(s)요금제 스펙궁금합니다.8월되니 요금제 리셋되었네요월요금, 통화량, 기간 등등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통해 유심신청해서받고 셀프개통 진행한경우도 스타벅스 증정되는지 궁금해요.가입시 신세계상품권증정 언제되는지도캡쳐를 안했네요; 이벤트페이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esim 불통 1:1문의확인 해주세요
    해외여행 후 esim 불통관련 문의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원칩 스벅 언제오나요
    가입할 때 스벅 6잔 담잘 말에 지급된다고 했었는데 아직 안오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01

    일시정지 해지
    마이페이지에 일시 정지 해지 기능이 없어요. 해외에 있는데 일시 정지 해지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31

    유심 불량으로 인한 미인식(두번째)
    일단 저는 방금 아이즈모바일에서 딴 곳으로 옮겼습니다.다 옮겼는데 귀찮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한달전쯤에 자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유심을 인식 못해서 교체하는데 5일이 걸렸습니다.(연휴까지 겹쳐서)그때도 다른 곳으로 갈아타고 싶었지만 옮긴지 3개월 안에는 갈아타기 힘들게 되있더라고요.그런데 한 일주일 전부터 다시 유심 인식이 중간중간 끊기는 현상이 발생하더니어제부터 다시 유심 인식을 못하더라고요.오늘 바로 갈아탔습니다. 엄청 후련하고 차라리 빠르게 고장난게 고맙네요.다른 사람들도 갑작스런 유심 미인식 현상이 많이 발생하는거 같은데대책을 마련하셔야 할것같아요.1:1문의 게시판도 답변이 이틀이나 걸리고 전화는 받지도 않고최악이였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