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7-04

    유플러스 결합 요금제 문의
    아이즈(100분/1gb+)이 요금제 lg인터넷 참 쉬운 가족결합이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추가로 결합 가능한 요금제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4

    미납요금 자동이체 요청
    미납요금 문자 받았습니다.기존 자동이체 계좌에서 출금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4

    번호변경요청
    전화주셔야 변경된다는데 금일중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발신자 번호표시 가 안떠요
    발신자 번호표시가 안떠요 뜨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1:1 문의 확인해주세요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해지 했는데... 왜 계속 결제시도를? ㅜㅜ
    카드는 일단 정지 시켜나서 망정이지..왜 계속적으로 카드결제 시도하나요? 1980원?해지완료 되고 고객센터 안내대로 돈 납부 다 했는데 왜 그러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esim qr코드 좀 보내주세요.
    메일과 sms 모두 qr코드가 오지 않았습니다.아침부터 핸드폰 먹통됐는데 급하게 연락할 곳이 있는데핸드폰이 안되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확인 후 최대한 빨리 처리바랍니다.홈페이지에 있는 qr코드로 해보았으나 유효하지 않다고 뜹니다.kts4315@naver.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최근에 데이터로밍해제 해보신분
    얼마나 걸리셨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자동이체 일자 변경 건
    안녕하세요.현재 납부방법 변경 접수 상태입니다.해당 내용 변경 진행하면서, 납부 일자도 변경 요청 드리고자 합니다.카드 납부 기준 가장 늦은 날짜로 변경 부탁드리며,해당 날짜가 언제인지 안내도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해당 내용 1:1 문의에도 접수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요금 납부 어떻게 해야하나요?
    요금 납부하라는데 계좌도 안보내고 모 어쩌란거요? 어디다 돈을 내라는건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갤럭시 S23울트라 사용중인데 7월1일부터 간헐적으로 유심칩이 인식이 안되더니 지금은 아예 안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갤럭시 S23울트라 사용중인데 7월1일부터 간헐적으로 유심칩이 인식이 안되더니 지금은 아예 안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로밍 사용내역
    회사에 제출하기 위해 로밍 사용량에 따른 이용금액 내역(6월)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3

    자기들맘대로 개통취소시키고 핸드폰요금은 계속 쳐빠져나가고
    아버지 핸드폰 14900원짜리? 6개월이후 요금인상되는걸로 결제해드렸엇음 (6개월이후는3~4만원대로기억)요금인상전에 바꿔드렸어야하나 깜빡하고 요금제를 6개월넘게 썻고 요금인상된 상태로 자동이체빠져 나가고있던중 5월17일부터 아버지핸드폰 갑자기 전화,문자,인터넷 아무것도안됨 (지들맘대로 개통취소시킨듯?)고객센터 전화해도 받지도않고 핸드폰은 전화문자 아무것도 안되니 다른데 가입도 안됨 본인인증 문자 자체가 안와서그래서 일단 어머니명의로 새로 다른데로 개통해서 핸드폰사용하고 끝난줄 알았는데 핸드폰요금은 계속 쳐빠져나가고있음 3만원넘게 이거 상식적으로 대가리총맞은놈들아님?하루종일 전화를쳐해도 고객센터는 전화도안받고 핸드폰 개통취소상태 만들어놓고 돈은 왜쳐빠져나가는건지 이해를할수도없고 1:1문의 전화번호남기고 전화달라니까 전화는 뒤져도안주고 열받아서 주소 찾아갈려해도 가면또 본인아니면 어쩌고저쩌고 이지랄떨거뻔해서 가지도못하고 개열받는상황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2

    유심인식불가현상
    갑자기 유심인식불가로 너무불편합니다.왜이러나요이용불가로 너무 답답합니다유심탈착, 재부팅, 수동나밍 아무것도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1

    요금제 변경 요청
    요금제 변경을 요청했으니 처리해 주세욥.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1

    셀프개통 시, 주민번호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옵니다.
    6월 29일 LTE 아이즈팡팡 (200분/6G) 유심 신청 후 6/30일 오후 수령하였습니다. 셀프 개통 진행하려는데, 주민번호가 유효하지 않으니 문제 해결 후 재시도 하라고 나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민번호를 수정하거나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없는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안내를 찾지 못해서 답답한 마음에 글 남겨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1

    요금 납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동이체 설정하고 싶은데 아이즈 요금제 이용고객 아니라고 변경 못한다고 그러네요?? 지금 아이즈 요금제 잘 이용하고 있는데 몬소린지 ;; 아니면 가상계좌라도 주시면 안될까요 거기다 납부하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30

    번호이동하려는데 현재 사용 중인 통신사가 목록에 없어요
    현재 lgu+ 유모바일 사용 중인데통신사 목록에 해당 통신사가 없어셀프개통을 진행을 못하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30

    소액결제 가능한지
    제가 사용하느 요금제로 소액결제가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30

    자동이체 날자에 요금이 안 나갔네요
    계좌에 잔액이 있는데도 결제일에 출금되지 않았습니다.혹시나 해서 거래내역을 아무리 봐도 출금내역에 없습니다. 이런 문제가 꽤나 있는 것 같은데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