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15

    도대체 고객센터는 일을 하는겁니까??
    전화 연결은 가능한지 의문이고 1:1 문의도 사람들 다 기다린다 하고 며칠을 넘어 몇주째 답이 없다고도 하고 너무 실망스럽네요.몇시간을 메달려 통화 시도해도 안돼고, 아침 9시 땡하자 말자 전화해도 서비스 안한다는 안내 문구나 나오고 계속 시도 했더니 어느세 점심시간이라고 안된다하고 이게 뭡니까??? 이러다 오늘도 오후 시간 넘어서 업무 시간 끝났다고 얼렁뚱땅 넘어 가시겠죠??전일에도 안돼고 오늘도 연결 안돼고 1:1 문의도 소식도 없고 소비자 고발에 신고 넣고 싶은 심정이네요. 1:1 문의 보시고 답변을 어서 주시던 직접 연락 가능한 연락처로 빨리 전화를 주셔서 문제 해결을 보던 어서 처리 좀 해주시죠? 기다리는 사람 화가 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해외로밍 가입요청 SKT baro 요금제 4G(skt망)
    인도네시아 해외 로밍가입 할려고 문의 남겼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진행 가능여부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esim 개통 지연
    1:1 게시판에 답이 없어 여기 남깁니다.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유심 배송보다 esim이 빠를 것 같아서 esim으로 어제 신청했는데 가족들 유심은 도착했는데 제 esim은 아직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신청내용에 오류가 있는 건 아닌 듯 한데 빠른 처리 꼭 부탁 드리겠습니다!주문번호 : 10353756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무료요금제 요금청구된건 문의 3번째.....
    도대체 언제 이게 해결되는건지 궁금합니다조치도 없고 연락도 없고 고객센터는 전화연결도 안되고그나마 할 수있는게 게시판에 문의 글쓰는거 뿐...그런데 답변도 게시판관리자는 권한이 없어담당자에 연락후 조치하겠다는 매크로뿐...도대체 뭐하는 회사입니까 이 회사는?몇달째 이 지경이면 cs인력을 더뽑던지...일단 팔아제끼면 끝이라는 회사네요통신사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1 문의
    1:1 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개통은 이미 일주일 전데 되었으나 삼성페이가 안되요
    개통은 이미 일주일 전데 되었으나 삼성페이가 안되요..그래서 게시글 올렸더니 나밍 해보라고 하셔서 어제 유심칩 뺏다꼈다 다시 재부팅 했는데 전화어플에 관련kt나밍 번호 누르고 전화버튼 누르면 전화가 걸려서. 없는 전화번호라고 합니다.삼성페이 하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skt망을 kt망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현재 사용하고 있는 skt망을 kt망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사유는 새로 변경하려는 휴대폰이 kt향이라서 그렇습니다.1:1 상담도 3일째 답변이 없고, 상담원 전화 연결도 안되어서 여기에 문의합니다.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어떻게 변경해야 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스패머해지관련
    추가 1대1 문의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신속한 답변 및 처리 부탁드립니다.
    어제 고객센터 통화했을때 오늘 유심 수령 후 바로 셀프개통하라고 하셨는데 유심 수령하고 셀프개통하려고 들어가니 수령한 유심이 없다고 뜨네요주문 내역에도 아무것도 안 떠요제가 가입한 상품은 KT 무한 11GB+ 6개월 0원 요금제이고 매월 150GB 추가로 제공받는 조건입니다어제까지는 6/15까지 개통하면 할인 혜택 적용 가능하다고 나와있었는데 지금은 그마저도 사라져있네요1. 오늘 개통시 6개월간 정상적으로 0원으로 할인 혜택 제공받을 수 있는 거 맞나요?2. 유심 수령했으니 지금 바로 셀프개통 할 수 있도록 수령완료 처리해주실 수 있나요?확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며칠째 답답함을 느끼고 있어 제발 빠른 처리 부탁드릴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청구요금 관련입니다 빠른 답변해주세요
    번호이동하면서 요금을 다 정산하고 이동했는데.청구요금이 또 나왓는데. 이건 뭘까요? 전화연결이 매우 어렵고 ㅠㅠ 예전에 달았던 1대1문의 글 답변도아직도 답변 안달려있고요...........이미 이동한 상태라 왜 돈이 더나왓는지 조회도 안됩니다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주문번호 10353150
    개통 됬다고 문자가 날라 왔는데왜 제가 아닌 다른 사람한테 이 연락이 온 건지 모르겠습니다 ㅋㅋ유심도 받지도 않았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납부관련문의
    1:1문의는 한달동안 세번 했는데도, 답변이 없네요...고객센터 전화도 연결안되고... 미납이라는 문자만 딸랑 보내면 할수있는게 없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유심분실하였습니다. 1대1 문의 확인바랍니다.
    유심분실하여 재구입 후 1:1 문의하였는데 몇일이 지나도 답이 없어 게시판에 남깁니다.휴대폰 사용 불가로 업무에 많은 차질이 생기니 빠른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미납요금 가상계좌
    미납으로 개통안되는데 가상계좌번호좀 주세요 ㅠㅠ 1:1문의 남겼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1 문의 내역 확인 좀 급하게....해주세요
    지난 12일에 문의글 남겼는데 아직도 답변이 되지 않네요...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없어서 문자도 못받고 있어서 회선 등록도 안되고 머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도 안되고...제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왜 쓴 적이 없는데 데이터가 사용되는거죠?
    아이가 핸드폰을 사용중인데요. 어젯밤 아이가 잠들고 나서 자정 정도부터 데이터 사용 알림이 계속 문자로 왔어요. 새벽 두시에 만원 넘었다는 문자를 받고 확인해 보니 아이 핸드폰은 사용 내역이 없고, 핫스팟에 연결된 다른 기계도 없었구요. 1대1 게시판에 문의 남기고 데이터사용차단서비스 신청했는데 결국 데이터 금액 한도인 2만원까지 계속 데이터가 사용되었습니다. 이용한 적이 없는데 왜 데이터가 이렇게 소진되는지요? 요 몇달 계속 이런 현상이 발생했었는데 (요금이 2만원이 넘게 나옴) 그동안은 아이가 많이 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1 문의 답변은 언제까지 해주실 예정?
    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오늘 10시에 셀프개통하라더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데이터가 없다니 이게 뭔가요?
    전화는 되지도 않고 오늘 오전 10시에 개통하라더니 이게 뭔가요..?연락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1:1문의 답변부탁드립니다
    전화도 1:1문의도 안받아서 여기에 글적습니다.수신발신 정지된지 오래됬는데해결을 안해주셔서 답답합니다.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5

    해외유심 구입
    해외유심 구입해서다음주 화요일 부터 해외에서 사용하고자 합니다데이터로밍-수동으로 on 설정하고 사용하면 되는건가요?아니면 아이즈모바일에 별도로 신청 하는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