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9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니 오류가 떠요
    1:1에도 문의 남겼는데 답이 없어서요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라고 나오는데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9

    미납요금 가상계좌 안내
    5월 미납요금 발급 부락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9

    주문취소됐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9

    삼성페이가 안되요
    핸드폰은 바로 개통이 잘 되었는데 삼성페이가 안됩니다. `SIM 카드전화번호를 인식할 수 없음` 이라고 나오는데제 유심칩이 안되는 버전인건가요? 기존 문의글에도 보면 무슨 어플을 설치해라 등등 있긴 하던데 왠만한건 다 있는걸로 확인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9

    개통이 안됩니다 ㅠ
    비회원으로 번호이동했다가 뒤늦게 가입해서 조회도 안됩니다. 1대1도 답이없네여셀프개통을 하다가 ars 단계부터안됨.카톡으로 가입신청서 접수됐다는 알림받음.주문번호10350082언제개통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9

    셀프개통 버튼이 사라졌어요
    6월7일 유심을 받고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어제는 존재했던 셀프개통 버튼이 사라졌네요. 어떻게 해야되나요?중립번호제한은 해지해놨습니다.제가 내일부터 대여폰을 사용해야되는데 usim만 인식이 가능해서 오늘안에 해결 부탁드릴게요..1:1 문의도 연락을 안받아서 부탁좀 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9

    유심 인식 불가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아침에 SIM 없음이라고 뜨면서 유심 인식이 안되어서 핸드폰 사용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고객센터 전화는 연결이 정말 안 되네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9

    개통문의
    신규가입 신청했는데 유심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진행상황 좀 알려주세요그리고 만약 유심을 보유중이라면 신규가입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9

    체납금액
    제가 아이즈모바일을 사용했는데여기에 체납액 2,770원이 있는 것 같습니다확인해주실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해외로밍차단서비스 해제 요청
    안녕하세요. 부가서비스 중 해외로밍차단서비스 가입되어 있는데 해외에서 현지유심을 사용하려고 합니다.이같은 경우에 서비스 해지 후에 현지유심 사용이 가능할까요?필요하다면 차단 해제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이심 에러
    귀국 후 계속되는 이심 에러 발생으로 연결하는 과정에서 이심 내역을 삭제하여 아예 데이터 사용 불가상태입니다.최대한 빠른 시일내 새로운 QR코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비회원일 때 주문한 내역 확인
    비회원으로 신청한 요금제 신청서가 확인이 안된다고 뜹니다...다급하게 회원가입을 했지만 연동이 안되어 확인이 불가능하네요.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유심 직접 등록이 된 것인지 아니면 아직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한 내용을 확인을 하셔서 등록 진행을 해주셨는지 아닌지 답변이 없어서 모르겠습니다.등록 진행 해주셨으면 유심이 불량이 아닌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1대 1문의는 한달이 되어가는데 깜깜무소식..(답변바랍니다)
    연락이 되어야 물어라도 보죠.괜히 가입했나 후회중이네요.1대1 문의좀 확인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1대1 문의 답장 좀 해주세요
    전화도 안 되고 계속 문의는 답장도 없고 좀 부탁드립니다 너무 답답해서 본사에 그냥 가볼까 싶기도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휴대폰이 먹통 되었어요.....! 빨리 좀 대응해주세요.
    귀국후 로밍 차단 등 해외과금 관련 부가서비스는 모두 해지한 상태인데, 국내에서 휴대폰이 안터집니다.. 유심/단말기 모두 정상인데, 망 자체가 안잡혀요. 전화는 물론 문자 데이터 모두 안됩니다.타 회선으로 가입회선 전화를 걸면, 어제까지는 `가입자 요청으로 착신거부`라고 안내음성이 나오더니... 오늘은 `전원이 꺼져있어..`로 안내되네요..전화/문자/데이터 모두 안되다보니, 일상 경제활동이 안되는 실정입니다.빨리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도대체 1:1문의 답변은 언제 해주나요? 그리고 요금 관련은 어디에 물어보나요???
    1:1문의 남긴지가 몇주가 되가는데 답변이 안달리네요 담당자 없나요?그리고 요금청구 관련은 도대체 어디로 문의해야되나요?고객센터 전화는 연결이 되기는 하는건가요?4월 요금 합산에 왜 이미 낸 요금이 미납요금이 합산이 되어 있고, 왜 결제는 안되나요?회사에 통신비 청구해야해서 납부 영수증을 받아야 하는데 통신비 결제가 처리가 안되니까회사에 청구를 못하잖아요.. 도대체 언제 처리 되는거에요 도대체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개통성공!! 개꿀시작!!
    항상 대리점 통해서 서비스 받다가 셀프개통 하려니 걱정되는 부분이 많더라고요먼저 전화가 안되는 상태에서 개통이 미뤄지면 어떡하지?싶고,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 어렵다는데 답변없을까봐 걱정 했습니다.흥미롭게도고객센터 연결이나 게시판 문의 글이 아니라 지금 글쓰고 있는 모해게시판 글을 읽어둔게 큰 도움이 됐어요1. 번호이동 셀프개통시 사용하고 있던 이전 통신사 유심을 꽂은채로 진행한다2. 새유심으로 갈아끼운뒤 휴대폰은 전원을 2회 껏다 켠다이걸 기억하고 있엇거든요구유심 장착한 상태로 셀프개통 신청하니까 이전 통신사에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해지됐다는 문자가 왔구여(이상태에서는 통화발신이 안됐음)5분 기다려야 한다고해서 밥먹고 오니까 셀프개통 실패했다고 뜨길래새유심으로 갈아끼우고 전원 두번 껏다켰다 하니까개통됐다고 문자가 왔어요그래서 어무니께 전화 걸어보니 깔끔하게 전화 연결된걸로 개통확인 했습니다다들 처음이니까 어려우실것 같은데 고객센터 글에 답변 안달리면 여기 게시판에 글 남기세요 우선 개통하신 슨배님들이 답변 달아주시는듯 해요개통 이전이신 분들은 게시판에 올라온글 몇개 읽어두시면 꿀팁 얻으실듯 합니다!다뜰 즐겁고 알뜰유쾌한 사용하세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개통 후 서비스지역 오류
    개통 완료 안내받고 유심 끼운후 여러차례 핸드폰 껐다켰는데 서비스지역이 아니라고 뜹니다.확인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lg망 통화중 대기
    안녕하세요.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저희 아이즈모바일에서는 고객님에 편의를 위해서 홈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 가입 및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서비스조회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 부가서비스 해지 누르셔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이렇게 답글 달아주셨는데 lg망은 부가서비스에 통화중 대기가 없어서 게시판에 남긴겁니다. 어디에 있는건가요?신청 부탁드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