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8

    150기가 추가증정 및 테더링문제
    안녕하세요5월 초에 11gb 가입에 150기가 제공이 포함되어 가입했으나 150기가가 확인이 되지않아 문의합니다다른 게시판 참고 시 사이트에서 확인도 안되고제공하고있다고 말하고 있지만인터넷 속도 확인 시 제한 속도(3Mbps)로 제공받고 있어 150gb가 제공되고 있는지 의심스럽습니다내용 확인 후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개통이후 미납요금 납부
    통신사 변경 이후 USIM가격 및 5월 요금 미납됐다고 금일 6시까지 납부하라고 문자가 왔습니다.문자가 왔을때 자동이체방식으로 요금을 납부하고있었고, 문자 확인 이후 납부가 안되는거 같아서 체크카드방식으로 변경했습니다.제가 납부를 위해 더 조치해야하는게 있나요? 어디로 납부해야하는지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환불요청하라고 해서 5.19 1:1문의란에 요청했는데 아직까지 무응답
    환불계좌를 보내달라고 해서 지난 5.19 1:1 문의란에 환불계좌 보내면서 빠른 조치를 바란다고 했는데도 아직까지 감감무소식이군요. 언제나 환불되려는지 계속 기다려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로밍 SKT OnePass 300 기본형 가입 요청
    ​안녕하세요SKT 망 사용중이고,해외 출국 예정으로OnePass 300 기본형 가입 요청 드립니다.1:1 문의도 남겨 놓은 상태입니다. 확인 부탁 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미성년자 번호이동
    10350248개통 부탁드립니다.애들폰이라 연락이 안될까봐 걱정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통화불능(개통불능)
    5월 19일 유심침 수령5월 30일 번호이동 가입문자 이후부터 전화사용불능상태답답하여 일대일 상담을 해도 답변이 없고 고객센터로전화를 해도 통화불능이고 전화는 먹통이고 미치고 환장하겠네 가타부타 말도 없고 나원참 인내심 시험하는것도 아니고어떻게 되는지   제발  제빌 제발 좀 제발 제발 부탁하고 부탁하고꼭 연락을 부탁 합니다.(010 2873 4980)개통할 전화번호 010 3581 4980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통화불능(개통불능)
    5월 19일 유심침 수령5월 30일 번호이동 가입문자 이후부터 전화사용불능상태답답하여 일대일 상담을 해도 답변이 없고 고객센터로전화를 해도 통화불능이고 전화는 먹통이고 미치고 환장하겠네 가타부타 말도 없고 나원참 인내심 시험하는것도 아니고어떻게 되는지   제발  제빌 제발 좀 제발 제발 부탁하고 부탁하고꼭 연락을 부탁 합니다.(010 2873 4980)개통할 전화번호 010 3581 4980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해외로밍 부가서비스 사용내역 확인방법 문의
    5/15(월)~5/20(토) 6일간 베트남 출장으로 onepass300을 포함한 해외로밍을 하였습니다. 회사에 로밍 비용 청구가 필요하여 부가서비스 이용내역을 출력하여 제출하고자 하는데 홈페이지에서 아직 5월 청구 내역 확인이 안됩니다. 지난번에 문의 드렸을 때 6/8일 이후 전산 반영이 된다고 들었는데요. 언제쯤 확인될지 문의 드립니다. 혹은 부가 서비스 사용 내역을 이메일로 송부 하여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제가 차주 퇴사 예정으로 신속한 확인이 필요하오니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1대1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놓았으나, 항상 답변이 2~3일 이상 걸렸던 것으로 기억하여 게시판에 재 문의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6월 2일 개통신청했는데 도대체 언제 개통되나요…
    거의일주일 다 되어가는데 개통이언제되나요?그리고 개통 전화번호는 뭐로 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일반유심에서 nfc유심으로 변경1:1문의
    일반유심에서 nfc유심으로 변경하려고합니다.1:1문의 통해서 유심 일련번호 남겨 놨는데, 개통이 안되고 있어요1:1문의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셀프개통 준비
    유심 번호 등 신청서 완료해서 셀프개통 기다리고있습니다. 유심 갈아끼워야 하나요???주문번호 10350453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요금 청구서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5월 요금 청구서 파일을 요청드립니다.5. 16.~5.18. 해외로밍 요금이 꼭 들어가있어야 합니다.(지출로 인하여)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개통취소합니다
    고객센터도 전화를 안받으시고 고객들 글 보니까 1대1 문의글은 안 읽으시는 편인거같아 이 게시판에도 올려요개통취소합니다아직 택배 발송이 안된거같은데 유심도 안보내주셔도 되고개통취소 절차도 밟아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LG망 통화중대기
    LG망 통화중대기 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폰바꾸고 전화 문자 데이터 다 안돼요ㅠ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답해서 미쳐버릴 것 같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개통요청합니다.
    왜 셀프개통이 안되는지 이유도 없이 그냥 개통이 안되네요.확인후 빠른개통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해지시 청구금액 재문의
    1:1문의 답변을 계속 해주시지 않아서 모해게시판에 글을 남깁니다.안녕하세요제가 가입한 요금제 [S]무한11GB+ 에 대한 질문을 드립니다1. 개통23.5.12 기준으로 7개월 납부금액0원이 언제까지 유효한 것인지요?2. 할인기간 중에 해주실 일할청구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하기와 같이 이해히면 되나요?- 23.09.20 해지시,데이터 : OQS 3Mbps 적용으로 청구금액X전화/문자 : 무제한 제공(기본제공량 무제한)으로 청구금액X- 단, 할인기간(7개월) 이후 해지시, 사용일수에 따라기본요금 / 해당월일수 × 사용일수 로 계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esim 신청했는데 언제 qr코드 보내주시나요?
    6월 7일 오후 3:44에 `개통 진행 중입니다. 최대 3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는 문자를 받았지만, 아직 QR 코드를 메일로 받지 못했습니다. 기존 이통사와는 끊어졌지만, 아이즈모바일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도 남겼으나, 아직 QR 코드도 오지 않았습니다. 확인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셀프개통해서 정상작동 되는데 주문접수에는 미개통으로 나옵니다
     6/7일 저녁에 접수번호10350268로 LG망 아이즈11+요금제로 셀프개통진행했는데 기존휴대폰신호가 없어져서 모두의 원칩유심을 폰에 꽂으니 신호뜨고 정상작동했고 다른휴대폰번호에도 본인명의 개통되었다는 문자도 왔습니다.그런데 신청페이지에서는 개통진행중이라고 계속 떠있더라구요.절대 닫지말라해서 한참 놔두었는데 개통싱패라고 뜨면서 상담사전환으로 변경되버리네요..제대로 가입되었는지 서류나 다른거 확인하려해도 할수가 없네요.ㅜ.ㅜ자세한 문의는 1:1게시판에 다시 남겨두겠습니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7

    중립기관 해제 후 셀프 개통 오류
    중립기관 해지 이후 아이즈모바일kt로 번호이동 하려는데 셀프 개통이 안됩니다해결 부탁드릴게요1:1 문의 남겼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