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1-03

    문의글 남겼는데 확인 좀 해주세요. 전화연결도 안됩니다.
    아침 9시 조금 넘어서 글 남겼는데 글 확인도 안되고 전화 연결도 안되네요.문의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skt 요금제 조기종료 시점 문의
    skt 통화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3mbps 7개월간 7000원 요금제가 조기종료된거로 보이는데 1일날 접수만 하고 아직 유심이 안와서 개통 하지 못한 고객도 이 요금제를 이용할 수 없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번호이동 개통
    주문번호 :10425621 번호이동 개통 신청했는데 언제 개통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1:1 문의 답변요청
    문의글 하나 올렸는데 조금 급해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롯데카드포인트플러스카드 관련 질문..
    1 롯데카드 할인의 경우 롯데포인트플러스 카드만 된다고 답변 주셨습니다.자동이체 신청만 해놓으면 따로 아이즈모바일에 얘기하지 안아도 자동으로 청구할인이되는건가요?2 카드 전월 실적 채워야 할인이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1:1 문의했는데 빨리 답변좀요
    고객센터 전화연결해도 2시간을 계속걸어도 받을 생각도 안하고1:1 문의 남겨놨으니까 오늘내로 처리해주세요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납부방법 문의
    이전 질문에 이어 질문합니다. 지로 납부로 변경됐으면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지금 두 달치 미납 처리 돼서 오늘 정지된다고 되어있는데, 급한 상황입니다. 마이페이지는 아직도 자동이체로 표시되어 있고, 전화 좀 주세요. 빨리 해결하고 싶습니다. 어디로 납부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언쩨까지 할인되나요?? 마이페이지 할인정보 봐도안보임 kt망 사용자
    제목과 동일 해요 언제 까진가요 안보여요 마이페이지에서 문의하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해외여행 이심 관련
    문의점1. 가족4명이 개통 완료 후 유심사에서 이심을 2개 구매하여    해외여행에서 데이터 사용하려고 하는데 설정할때 절차대로 하면 아무런 문제점이 없죠.2. 아이들 핸드폰은 와이파이와 사진 촬영만 사용하고 데이터나 그 밖의 일절 사용을 안할건데   요금 나오지 않으려면 어떻게 설정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오늘 번호 이동 하는데 사전동의 문자나 연락은 없고 이런 메시지만 1개 딱 왔어요.
    번호 이동 하는데 사전동의 문자나 연락은 없고 이런 메시지만 1개 딱 왔어요.더 기다리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1:1문의확인요청 게시글
    1:1문의확인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유심 받았는데 왜 제 정보가 없다고 뜨나요
    셀프개통하려고 했는데 로긴해도 안되고 비회원 접수해서 그런가해서 이름 번호 넣고 로긴하려고 해도 정보가 없다고 하고고객센터는 통화도 안되고ㅠㅠ유심 받았는데 왜 제 정보가 없다고 뜨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자동납부인데 왜 미납 처리 됐지요?
    어제 문자로 미납 요금 있다고 오늘 전화 정지된다고 하던데확인해 보니 두 달치 요금이 안빠져나갔네요? 자동이체이고 8월까지는 돈이 빠져나갔는데 왜 갑자기 미납인가요? 통장에 돈도 있고 계좌가 바뀐 것도 아닌데, 이건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잘못된 건데, 갑자기 미납, 정지라니요? 신용도에 영향 끼치는 거 아니에요? 빨리확인하고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요금제 변경 1:1 문의
    요금제 변경 관련하여 1:1 문의드렸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롯데카드 추가 할인 관련 문의입니다.
    1.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롯데카드로 할인 가능한건가요?2. 신규 가입을 해야 한다면 어떤 롯데카드를 발급 받아야 하나요? 이벤트 페이지에 따로 설명이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편의점에서 skt망 유심구입후 셀프개통 가능여부
    제목 그대로편의점에서 skt망 유심구입후 셀프개통 가능한것인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이전유심이잇는데 사용가능한가요?
    이전유심이잇는데 사용가능한가요?11월 이번에 새롭게 sk 로 7000원  15gb 3mbps 통·문 각100건 요금제 가입할건데이전에 아이즈모바일 skt 유심 받은거 안쓴게잇어요 그거 사용가능한가요? 혹시몰라 유심 관련 번호는 1대1문의하기로 첨부할테니 확인해 주세요유심잇으니 바로 셀프개통요청하면되는지두요그리고 토요일에도 개통이 되는건지,,제가 언제까지 기존 프로모션요금 할인이 되는건지두 알려주세요 (아마 11.6일 월요일까지로 알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2개 번호 사용중인데 왜 하나만 나오죠??
    2개 사용중인데 한개밖에 안보이네요원래 회선1개밖에 안나오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요금제 변경
    안녕하세요. 제가 kt알뜰 요즘제를 쓰는데 요금제 선택을 잘못 하여 바꿀려고 합니다.그래서 바꿀려고 하는데 할인이 안되어 있어서 다시 skt로 하려고 했는데 중립기관이 연락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바꾸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데이타 사용 안됨
    요금제 3일전에 LTE 아이즈팡팡 (300분/2G) 으로 바꿨는데 데이타 사용은 계속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혹시 유심 문제라면 유심도 아이즈모바일것으로 구매했습니다. 기존 것 해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새로 개통하겠습니다.  답변 010-2구34-1844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