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31

    5/26 자동이체 납부일을 놓쳤습니다. 미납요금 납부하고 싶습니다.
    5/26 자동이체 납부일을 놓쳤습니다. 미납요금 납부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개통은 잘 됐는데 데이터만 안될 때 팁
    전화 문자는 다 되는데 데이터가 무슨짓을 해도 안될때! 제가 찾다가 찾다가 찾은 방법!혹시 최근에 해외여행을 가셨다면 확인해 보세요!!사진 같이 설정에서 일반 에서 VPN 으로 들어가면 무슨 파일하나가 깔아져 있다면 클릭해서 삭제해보세요! 저는 그러고 나서 잘 됬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이미 개통했는데 프로모션 요금제 이벤트 조기 종료??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 어제 [K]무한300분/15GB+ 요금제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했고(주문번호:10344468, 주문일시:2023.05.30 15:23:25) 오늘 오전 10시 50분에 셀프개통으로 개통 완료했어요. 근데 분명히 `해당 이벤트 조기 종료`라는 문구가 없었는데 개통하고 와서 보니까 갑자기 추가돼있더라고요. 저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혜택 제대로 적용받는 게 맞는 건지 정확히 좀 알려주세요. 청구 요금 7개월간 0원이 맞아요? 아니면 매달 36900원 그대로 다 나와요?지금 해당 요금제 찾아서 들어가보니 5월 30일 종료라고 적혀있던데 5월 31일까지라고 해놓고 당일에 갑자기 말을 바꾸면 어떡해요. 만약 제가 프로모션 혜택 적용이 안 된다면 번호이동 철회해주세요.그리고 혹시라도 철회하게 된다면 이미 구매한 유심비도 환불해줘야 하는 거 아니에요? 솔직히 제 잘못은 아니잖아요. 늦게 고지해서 생긴 일인데. 아 진짜 안 그래도 전화 연결 힘든데 신경 쓸 게 배로 늘어나서 미치겠어요.참고로 이메일로 온 무선서비스 계약 표준안내서에는 월 요금할인 36960원, 7개월간 -60원이라고 적혀있어요.(왜 36900원 할인이 아니고 마이너스 요금인지는 잘 모르겠음...)이것만 보면 혜택 적용되는 게 맞는 거 같은데 다른 문의 글 쭉 읽어보니까 프로모션 혜택은 개통일 기준으로 적용된다고 답변을 써놓으셨더라고요. 이메일에 써있는 거랑 말이 달라서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추가데이터 누락확인해주세요
    [S]무한300분/15GB+ 쓰고있는데사용량 조회에서 15기가 소진하고 -8기가로 나오는데 50기가 추가지급안된건가요? 누락인가요?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USIM > eSIM 변경 신청
    1:1 문의에 USIM > eSIM 변경 신청 글 썼습니다.EID, IMEI1, IMEI2, 단말기 모델명, 일련 번호 5개 쓰면 되는 거 맞죠?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셀프개통 오류
    고객센터가안되서 남겨요셀프개통하는데전화번호부재오류-전화번호or전사업자정보확인후재시도하세요라고 떠서요어떻게해야하나요오늘이 말일이라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주문번호 10322598 개통취소 됐습니까?
    어제 글썼고 확인했다고 답글 남겼던데취소 됐어요??주문번호 10322598 신규개통 취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5월 프로모션
    5월 프로모션 상품 사고 오늘 유심배송와서 샐프개통하다가 실패했어요kt는 샐프개통 하루에 한번밖에 안되서 일반개통해야하는데그러면 6월달에 개통될거같은데, 프로모션 적용 안되는 건가요 ㅠㅠ빨리 개통하는 법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강제 인식된 유심 배송 문의 넣은거 확인해주신다면서요 계속 폰 못쓰고있는데 ㅠ
    1:1 문의에 불량 유심으로 강제인식된 유심 보내주신다고배송지 보내달라했는데 왜 확인을 안해주시나요 제발 빨리좀 부탁드려요 주말전에 꼭 폰 필요한데 계속 못쓰고있어서 중요한일 다놓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더 피해를 봐야하나요 저번주도 못썻는데 다음주까지 이어지면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을거같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6일째 개통문의중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오늘 개통해야되는데 빨리 개통해주세요
    1:1 문의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답변 빨리 하세요
    뭐하자는겁니까 지금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어제 오전에 문의글 남기고 오늘 50통째 전화중인데
    어떤 답변도 없네요? 알림톡은 오면서 아예 소통이 불가능한 이유가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왜 확인 안하나요 서비스 안되서 미칠거 같아요
    서비스 안되서 미쳐버릴거 같아요유심 발송은 한건가요?1:1에 남기면 뭐하나요 여기에 안 적으면 답변도 안해주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월말 프로모션요금제 신청시..
    안녕하세요, Q1. 오늘과같이 "월말" 에 당월 프로모션 상품가입후 1-3일 뒤에 유심수령을 하면 가입"익월" 에 해당상품요금제가 존재하지 않더라도 "신청한 시점의 요금제조건과 혜택"이그대로 제공이 되나요? 아니면 익월에 바뀌게 될 조건과 혜택으로 변경되어 제공되나요?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연락이 힘든데 두가지만 더 질문드립니다Q2. 신청후 홈페이지 상에서 취소하려면 어떤 경로로 진행해야하는지 안내부탁합니다Q3. 외국인 친구도 가입을 원하는데 필요사항과 유의사랑을 좀 안내바랍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1:1 문의 개통해지
    개통철회 문의 올렸으니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0원 요금제 5/31까지
    개통 안되면 할인요금제 사용 못하나요? 개통일 기준인지 신청일 기준인지..오늘 번호이동 신청하면 오늘개통 불가겠죠? 유심은 있는데 셀프개통 다들 실패하셨다하니..상담사 개통요청하면 6월 넘을 것 같은데 그러면 0원 요금제는 적용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셀프개통 유효기간만료
    개통담당자 연결이 안되서 셀프개통하려고 했더니 유효기간만료 뜨네요혹시 문제 해결 하신분계신가요?셀프가 안되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미납요금정산
    저번달 요금 정산이 안돼서 미납요금 지불하려는데 고객센터 전화는 할때 마다 받는 적을 본적이 없네요^^ 미납요금 정산 하려면 어떻게 해야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31

    유심 변경 1:1 문의/메일
        메일, 1:1 문의 보냈으니 오늘까지 처리해주세요.아래 보니 유심 변경 이후에도 작동 안하는 경우 있던데유심 변경 이후에도 오류 발생하면 통신 요금도 아니고 새로 산 유심값 정도는 보상해주시겠죵? ~~~ ^^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도 기기는 문제가 없다고 확답해주셨거든요~ ~ ~ !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