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28

    추가 데이터 미지급건
     왠만하면 해주겠지 하고 기다렸는데 왠만하지 않군요.  이거 지급이 되긴 되는건가요? 이벤트 성이고 메인 통신사가 담당하고.. 다 알겠는데 개통신청을 아이즈측에서 할 것 아닙니까. 이미 번이 개통된지 3주가 지났습니다. 부가서비스로 인식, 가입된다고 알고 있는데 여전히 감감 무소식이라 답답해서 글써봅니다. 고객센터 오픈런 통화 3일 도전하다가 도저히 안받아서 통화로는 포기했습니다 그냥 타사처럼 정상 지급해줄건지, 아니면 지급이 됐는데 제가 못본건지. 지급이 밀려서 안 되는건지 명확한 상황을 알고싶네요. 누락이면 해지처리라도 하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8

    omd등록 언제해주시나요?
    25일 셀프개통후 omd등록 신청을 1대1일문의 게시판에 남겼는데 처리가 안되고 있네요 얼마나걸릴지도 모르고 전화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요금제변경
    아래요금제로  변경하려면 어떻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1:1 문의 처리 언제 해주나요
    사무실 찾아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거의 뭐 최강한화 팬 급의 인내심인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해외 데이터 금지 신청
    고객 센터는 전화를 해도 연결이 안되고---얼마전 아이즈 모바일로 왔는데 해외 데이터 차단을 별도로 안한거 같아 이번에 해외 출국을 할거 같아 신청을 하려고 그토록 전화를 연결이 안되고 문의글을 남겨도 답변도 없고혹시 인터넷에서 신청이 가능한 방법이 있으면 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통화중 대기
    통화중 대기 신청을 했는데 언제 되나요?신청완료되면 연락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개통철회해주세요.
    5/26 번호이동으로 개통되었는데 철회하려고 합니다.번호이동 후 3개월이 지나야 다시 번호이동을 할 수 있어서서비스해지가 아닌, 번호이동 개통 자체를 철회하고 싶습니다.빨리 답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카드 결제 관련 문의 답변 해주세요
    가족카드 결제카드 지정하려고 문의했는데 몇주 지나도록 답이 없네요남편 카드로 결제카드 지정하려하니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셀프개통 작성 다 하고
    셀프 개통 양식 작성 다 하고 유심 바꿔끼고 껐다켰다 계속 했는데 개통이 안되네요단말기방식코드오류 2g 3g 단말아님 이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확인 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도대체 언제 개통할까요?
    신청만 받아놓고 연락도 안되고 별다른 안내도 없고 셀프개통 대상은 아니라고 하고... 뭐 어쩌자는 건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esim 며칠동안 오류 후 번호 이동 했습니다
    제목 그대로입니다.1:1 문의는 답도 없고전화는 안 받고그냥 다른 알뜰폰 사업자로 이동해버렸습니다몇천원 아끼자고 이렇게 매번 답답할수 없다 결론 내렸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개통 한달 째 지연 (주문번호 10307942)
    한달이 되어가고 있는데 개통이 계속 안되어 확인 부탁드립니다.5월 4일에 요금제 변경하고, 유심은 다음날 받았습니다. (주문번호 10307942)입니다.셀프개통을 하라고 문자는 계속 오는데, 하려고 보면 [lgu+망은 유심을 선 보유하고 있어야만 셀프개통을 이용할 수 있다]고 팝업이 뜨고 안넘어 가네요.유심은 받았는데 왜그럴까요...동일내용 1:1문의로 남겨놓았으나 답변이 없어 게시판에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일반개통 취소 요청 10311124
    주문번호 10311124입니다그냥 유심비 커피 사먹었다 칠꺼니까 일반개통 취소해주세요당신네들 일처리보니까 개통했다가 싼게 비지떡 될꺼 같음..취소해주세요 꼭 개통 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즉시납부 할 수 있는 계좌번호 알려주세요.
    급하게 통신사 변경을 해야하는데, 통신요금 즉시납부 할수 있는 계좌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esim에서 usim으로 변경 방법
    현재 sk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면서 듀얼 esim을 사용하고 있어요.이번에 kt알뜰폰요금제로 변경하고 usim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그냥 지금 폰에 장착된 기존 usim 폐기하고 새로운 kt usim 장착해서 사용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가입신청 취소요청
    너무 불편하고 답답해서 가입신청 취소처리 부탁 드립니다.(주문번호 10340091)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일반개통 문의 (주문번호 10342369)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342369 건입니다.셀프개통 진행하다가 기존 통신사 해지 후 개통이 안돼서 비상연락처로 일반개통으로 변경되었다는 톡을 받았습니다.현재 통신사 연결이 안되어있는 상태라서 업무에 차질이 있네요.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1:1 답변 지연 및 개통문의
    1:1문의 3일이 지났지만 답이 없어 글 남깁니다.원래 가입신청을 할때 오류가 계속 떠서 최종 가입절차가 완료가 안되었는데 갑자기 유심칩을 발송하였다는 황당한 카톡을 받음,아이즈모바일에서 주문 배송 조회를 해보면 내력이 뜨지도 않음(주문번호 10340091)어제 톡으로 가입제한(수정완료여부)수정을 해달라고 하여 정보수정을 완료하였습니다,개통진행이 정상적으로 되고는 있는건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27

    명의 정지 되시는분들 해결책 알려드립니다!!!
     imei 등록하시고 나서 사용할 폰 말고 다른 폰에 유심 넣었다가 1~2번 껏다 켜보면 데이터가 떠요!  그때 사용할 폰에 유심 넣으면 잘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