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14

    링투유 해지
    링투유 해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신규개통 도대체..
    접수한지 꽤 됐는데 유심은 언제오고 언제 개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태블릿 요금제 개통보류인데요
    왜그런지가 안나옵니다 이유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셀프개통 비회원 주문정보
    비회원으로 신청하고 본인확인을 위해서 인증번호요청을 했는데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셀프개통실패 문의
    회선제한으로 개통실패했다고 회선정보를 확인하라는 데이게 대체 무슨 말입니까?인터넷 뒤져도 안 나오고고객센터는 전화를 안 받고 답답하네요.오늘 유심받았는 데 유난떤다고 할까봐 기다리긴 합니다만연락도 없이 전 통신사 끊어버리고 개통을 며칠동안 기다리고 있다는 분의글을 보니 저도 그럴까봐 심히 걱정이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미성년자 개통 진행 상황
    6.10일에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개통문자가 안옵니다.내일까지 개통해야 되는데, 어떻게 되어 가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유심비 중복청구 환불해주세요
    전에 첨버파일 확인하시고 환불해주세요4400원 중복청구 되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스팸발송 이용정지 해제 신청서 작성 방법 문의드립니다.
    1대1 문의 남겼습니다. 사진에 빨간색칠 되어있는부분 작성방법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스마트 워치와 연결 가능한가요.
    아이즈 모바일 요금제중 스마트 워치 사용 가능 요금제 있나요.?아님 상품 자체가 없나요.갤럭시 워치를 사용하고 싶어서 물어 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개통요청드립니다. 전화가 되질 않네요
    일요일에 신청하였고오늘 오전에 받았는데..셀프개통하다가 실패해서 일반개통으로 넘어갔는데..내일까지 개통해야지 할인적용받는데고객센터는 전화를 받지않네요..개통 요청드립니다..아니면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미납요금
    미납요금 내라고 문자왔는데요고객센터 연락이 하루 종일 되질 않네요^^제발 전화좀 주세요1:1 문의란에 전화번호 남겨놓았어요당장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개통문의
    셀프개통할때 결제오류가 나서 일반개통으로 넘어갔는데고객센터는 전화를 안받네요내일까지 개통되야지 이벤트적용이 되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1:1 문의 답변 어디다 다셨다는건지 모르겠네요
    1:1 문의는 답변 달았다고 하고1:1 문의 가보니까 최종 문의에 달았다고 하고어디다가 도대체 달았다는건지..문의를 지금 6번째 하고있어요..한번에 답변 받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전화라도 주시던지..제 이전 요금제 할인이벤트 기간과 제 계약기간 알고싶습니다.지금 요금제 아니고요제발 한번에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개통 문의
    안녕하세요~6월 13일 kt esim 번호이동으로 개통 요청했는데 개통요청상태에서 진행이 안되어 문의 드립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개통 문의
    상담사님
    바쁜 격무중에 죄송합니다
    일련번호 뒷자리와 결재카드 번호 뒷자리 4자리 확인하라고 연락을 받았으나
    5번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틀린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SKT 홈페이지에도 결재카드 뒷자리는 똑같이 등록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혹시 이 문제 때문에 내일도 개통이 안될까요?차라리 잘못 된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수정을 할텐데... 통화가 안되니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4월부터2달째개통실패ㅋㅋㅋㅋㅋㅋㅋㅋ
    4월부터 두달째 개통실패에요상담원연락한번도없고 문의글답변도2주째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 0원요금제개통이되긴하나요???? 오늘은또왜안되냐고요 내일까지개통할수있게연락좀주세요더는못기다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개통 수정 뭘 어떻게 하라는 건가요? 아무나 답 좀 주세요 제발 ㅠ
    6월 초에 원칩 이벤트로 셀프 개통신청 하려고 신청서 작성했습니다.그런데 개통시간이 아니래서 기다렸는데, 주말 지나고 나니까 이벤트 종료되고 셀프개통 신청이 안된다고, 일반개통으로 변경되었다고 되어있었습니다.그래서 기다리면 일반개통 전화올 줄 알고 또 마냥 기다렸는데, 카톡 메세지로 신청서수정요청이라고 정보수정 하래서, 정보수정 클릭했는데, 뭘 수정할 수 있는게 없고, 해결여부만 입력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뭘 어떻게 수정하란 건지..그리고, 제가 주문한 건 이벤트 종료 전인데, 이렇게 되면 이벤트 혜택 적용 못 받는 건가요?이벤트 혜택 적용된다면 가입할 의향이 있고, 아니라고 한다면, 취소하고 다음 달이나 나중에 가입하고 싶은데취소하게 되면 제가 주문서 작성시에 입력한 원칩은 재사용 불가인가요. 아니면 나중에라도 다시 쓸 수 있나요?그리고 1: 1 게시판은 아예 안보시나요? 1:1에 답이 안달리는데 다른 사람 글은 오늘 날짜에도 답변이 달려있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개통문의] 몇일째 개통실패 하고있습니다.ㅠㅠ
    6월 9일부터 셀프개통 계속 실패해서 오늘까지 또 실패했습니다.15일까지 개통이 되어야 할인요금제 적용을 받을 수 있는데.. 오늘이나 내일까지 개통 해주실 수 없나요???상담원은 3-4일 기다려야 될거라는데... 그러면 저는 가입을 못합니다..처음 개통 접수한 날부터 벌써 5일이 지나버렸는데..아직도 개통을 못하고 있어서 답답하기 그지 없네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제가 이용하는 요금제 카드결재일??
    번호이동해서 요금 나갈때가 된듯한데..제가 이용하는 요금제 카드결재 예정일좀 알수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4

    제발 개통좀 해주세요~~!!!!!!!!!!!!!!!!!!!!!!!!!
    6월 9일 셀프개통 처음 실패하고 벌써 5일이나 지나버렸습니다.내일까지 개통이 되어야 할인요금제 적용받을 수 있는데...  제발좀 개통좀 해주세요!! ㅠ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