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5

    너무 답답합니다.
    유심분실로 이심요청 후 코드사용불가로 재발급요청하였으나 메일로 아무 것도 오지 않았습니다. 5/20 이후로 휴대폰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 1:1확인 후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중립번이 셀프개통
    아이즈모바일LG로 셀프개통 시도 후 90일 이내 번호이동으로 실패하여 중립기관의 승인 후 다시 셀프개통 요청하였으나 동일한 사유로 실패하였습니다.셀프개통은 불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알뜰폰 가입문의
    처음으로 알뜰폰 구입할려고 합니다. 회원가입후 구입할려고 하는데 신규가입으로 해야하나요?? 지금 쓰고 있는 번호로 사용할려고 합니다. 또한 유침칩 구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원칩으로 구입할려고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유심고장
    5월19일 개통해서 잘쓰고있었는데 6월3일 갑자기 유심인식이 안되어서 핸드폰사용을 못하고있어요아들유심끼워보니 핸드폰이 되고 제유심을 공기계에 유심끼우니 안되네요 유심이 고장났네요 문의글남겨도 답없다는 얘기가 많아서 여기저기 글 검색해서보니 고객센터는 전화통화 안된다는글보고 어제 유심신청했습니다 새유심오면 유심번호랑 일련번호남기면 되는건가요?며칠째 전화안되니 답답합니다빠른 유심배송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데이터나 통화량 문자량 등 사용내역을 별도로 확인하는 어플은 없나요?
    또는 확인할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주세요. 혹여 사용 데이터가 초과되진 않을지 걱정되서 그렇습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도대체 언제 개통해주는건가요?
    연락도 안받고문의하면 안내도 없고신청은 안되어있다고 나오고 총체적 난국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1:1 문의사항 확인 후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기기 등록 관련 1:1 문의사항 접수하였습니다.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1:1에 유심번호 올렸습니다.
    유심번호 올려달라셔서 1:1에 올려놓았습니다. 확인하시고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보름째 인터넷, 전화 못 하고 있습니다
    유심음 인식되는데 자꾸 개통이 필요하다고 하네요구체적인 부분은 1대1 문의 게시판에 글 남깁니다.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1:1 문의 확인 후 답변 부탁합니다
    1:1 문의 남겼습니다 답변 부탁 합니다좋은하루 되세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회원 정보내 번호 등록요청
    01083*****1 번호도 같은 아이디 같은명의로 개통완료했는데요 마이페이지에 보면 아무리 찾아봐도 먼저 개통 완료한 0103******3 하나 회선만 조회되네요??사용량 검색좀 하려는데 하나 회선의 정보만 나오니 원..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개통보류 해지요청
    개통보류 되었는데 개통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전 통신사 요금이 안 나갔습니다.(1대1문의 답변 좀.)
    26일날 전 통신사 요금이 나가야할게 아직까지도 안 나갔습니다.요금 납부 할테니 문의 제발 좀 확인하고 계좌 번호를 알려주든 답변 좀 주세요.피가 마릅니다.1대1문의로 문의 넣으래서 넣었더니 연락이 며칠째 없는게 말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내 사용내역 맨 아래 데이터잔여량 4.00GB + 무제한 의미?
    이번달에 무한11GB+11GB+2GB/일 + 소진시 최대 3Mb를 가입했는데,내 사용내역 맨 아래 데이터잔여량 4.00GB + 무제한 (제공량 4.00GB)이 뜻은 뭘까요?그리고 ▶[프로모션] 데이터추가제공 월150GB (25개월간) 익월 7월5일 적용 이라고 써 있던데7월 5일부터는 월 11GB 가 아닌 150GB를 사용가능하단 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문의
    1:1 문의 일주일째 답변이 없네요. 답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셀프개통 문의
    오전 10시 26분에 셀프개통 하려고 들어갔는데 셀프개통할 시간이 아니라고 뜨는데 오전 10시 이후에 셀프개통 시간이라는데 왜 안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1:1문의 답변 부탁합니다.(냉무)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1:1 답변 안해주나요?
    중복 결재 됬다고 3번째 글 올렸어요1:1 답변도 안해주면서 뭘 1:1로 문의하라는건지?전화하면 받지도 않고 그와중에 점심시간은 잘 챙기고....금전문제는 처리해야 할것 아니요...기본적인건 준비하고 고객 유치를 하셔야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4

    추가데이터 문의
    추가데이터가 먼저 사용죄지 않고 기본 데이터가 먼저 사용되어 11gb를 사용하면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지네요 그리고 요금제 확인하면 추가 데이터 표시는 없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조검 skt에서 지급해 준다고 대답 주지 마시고 skt에서 전산조회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3

    나의 가입정보 문의
    현재 가입한지 몇일이 지나있고 개통 완료 및 데이터 지급 모두 정상적으로 되고있는 상태입니다.하지만 몇일째 계속 나의 가입정보 확인하기를 누를시에 이용자만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부분 빠르게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